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을 인테리어] '친환경 수성 페인트' 믿음직하네 2014-10-16 07:01:27
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와 ‘아이생각 에버그린 스타치’를 새롭게 내놓았다. 옥수수 전분 등 친환경성을 기본으로 하고 세련된 캔 모양 디자인을 채택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더클래시 아토프리는 국내 페인트 업계 최초로 한국과 미국 양국에서...
서태지, 10월 20일 5년 만에 9집 정규앨범 ‘Quiet Night’ 발매 확정 2014-09-29 08:13:50
다. 현재 그는 ‘크리스말로윈’을 양과 질 모두를 충족시키는 공연으로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가요계 대세 힙합뮤지션인 스윙스, 바스코가 객원 래퍼로 합동 공연을 벌이며 세계적인 스피커 디자이너 폴 바흐만이 ‘크리스말로윈’ 공연장을 직접 방문해 공연 음향 디자인을 총 점검할 예정이기도 하다.
트래블맵, 홈페이지 리뉴얼로 손쉽게 비교하자 2014-09-15 14:42:09
필요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한결 찾기 쉽게 디자인과 서비스 구성 되었다. 메인 화면은 항공권 티켓 모양을 디자인 구성 되었으며, 고객이 보다 편리 하게 서비스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역별 베스트호텔, ▲hot sale, ▲베스트여행상품, ▲트래블맵 웹진 중심으로 간결하게 메인 페이지 구성 되어 있다. 이번 리뉴얼 된...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5년 만에 컴백, 1차 티켓 예매 날짜 확인하자 2014-09-02 04:19:17
폴 바흐만이 방한해 직접 공연 음향 디자인을 총 점검한다. 공연 타이틀인 `크리스말로윈`은 크리스마스(Christmas)와 할로윈(Halloween)의 합성어로 새로운 음악 축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업데이트 상황은 서태지 공식 홈페이지와 서태지 컴퍼니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1차 티켓 예매는...
서태지 10월 18일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 개최 확정, 5년만 공식 활동... 팬들 기대감 상승 2014-09-01 11:52:59
방한해 직접 공연 음향 디자인을 총 점검할 예정이다. 공연 타이틀인 `크리스말로윈`은 크리스마스(Christmas)와 할로윈(Halloween)의 합성어로, 새로운 음악 축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항상 최고 수준의 공연을 만들어왔던 만큼 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축제`에서 어떤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공개할 것인지 올...
서태지, 10월 18일 컴백공연 확정 `5년 만의 공식 활동` 2014-09-01 11:28:00
디자인을 총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공연 타이틀인 `크리스말로윈`은 크리스마스(Christmas)와 할로윈(Halloween)의 합성어로, 새로운 음악 축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3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10월 18일 컴백공연,...
서태지, 10월 18일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 개최 확정…5년 만에 공식 활동 2014-09-01 08:10:30
폴 바흐만이 방한해 직접 공연 음향 디자인을 총 점검할 예정이기도 하다. 공연 타이틀인 ‘크리스말로윈’은 크리스마스(Christmas)와 할로윈(Halloween)의 합성어로, 새로운 음악 축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항상 최고 수준의 공연을 만들어왔던 서태지였던 만큼 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축제’에서 어떤 화려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7-29 18:20:57
새싹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습니다. 기존 둥근 모양의 패키지보다 잔류량을 최소화해 제품을 남기지 않고 끝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립감을 향상시켜 한 손으로는 아이를 보고 한 손으로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엄마들을 배려해 실용성을 강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K-유아동 브랜드, '소황제 공략 교두보' 면세점 진출 2014-07-25 14:57:24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유아동 업계에서는 각 브랜드들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화권 시장 안착에 힘을 쏟고 있는 상황에서 유커가 많이 몰리는 면세점이 중요한 창구라고 평가했다.한 유아복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의 경우 출산율 하락 여파로 시장 규모가 축소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 여름의 맛과 멋] 롯데칠성음료, 아라비카 원두 사용 '칸타타' 지난해 1억4000만캔 판매 2014-07-23 07:00:30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캔을 직접 만든 것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캔은 온장고 보관도 용이해 여름철뿐 아니라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칸타타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고 연평균 40%씩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ac닐슨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