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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리, 여성혐오 주제 토크쇼 결국 취소...`도 넘은 악플에 입간판 훼손까지` 2016-05-26 14:46:34
상으로 서유리 씨에게 비상식적이고 도가 지나친 인신공격이 계속되고 있다. 이에 서유리씨를 보호하기 위해서 최종적으로 토크콘서트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앞서 서유리는 여성혐오 문제 관련 토크쇼를 열고 대학생들과 만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같은 사실이 알려진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전립선암 예방 가이드, 동물성 지방 과다섭취-흡연-비만 안 좋아..이유는? 2016-03-21 10:16:00
특히 악성도가 높은 전립선암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금연은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데에도 필요하다고 추론할 있다.비만이 전립선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지에 대해서는 상 訃풔?결과들이 있어서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연구가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몇몇 연구에서 체질량지수(bmi)가 높을수록 악성도가 높은...
서강준, 악의적 댓글에 강력대응 "선처는 없다" 2016-03-19 17:54:46
도가 지나쳤다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었다. 판타지오 측은 "이번 대응은 고심 끝에 내린 결정으로 선처 없이 넘어갈 예정이다. 그동안 말 못하고 앓아왔던만큼 악플러에 대해 강력히 처벌한다"고 설명했다.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유빈 역시 악성 루머와 관련 법적 대응에 나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김기자의 마켓노트> 공매도 공시 강화?…여전히 `뜨거운 감자` 2016-03-10 13:33:33
보고제도가 도입됐지만 보고의무 위반자에 대한 법률상 제재근거가 부족하다는 지적이 적지 않았습니다. 지난주 국회를 통과한 자본시장법에 공매도 잔고 보고제도를 법률에 상향 규정하고 제재근거가 담겨있습니다. 발행주식의 0.5% 이상 공매도 잔고를 보유하면 공시하고, 잔고 비율이 바뀔 때마다 공개하도록 바뀌는...
`프로듀스 101` 김소혜 일진? 증거 없는 말만 `가득` 2016-02-29 19:31:09
의도가 담진 합성사진 제작 및 게재, 무분별한 성적 발언으로 명예를 실추시키는 등의 행태가 점점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번 허위사실 유포로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가족과 주변 지인들까지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자체적인 자료 수집 및 제보받은 자료를 토대로 도가...
"욕해도 그냥 있죠"…언어폭력에 시달리는 금융사 직원들 2015-08-09 06:07:26
그간 금융회사들은 악성 고객이 나타나도 강력히 대응하지 못했다"며 "결과적으로 보면 금융기관 평가제도가 블랙 컨슈머를 양산한 면이 있다"고지적했다. 그는 "블랙 컨슈머 매뉴얼에 블랙 컨슈머 기준을 어디까지로 볼지 구체적으로규정하고 블랙 컨슈머에 해당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회사의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진세연 측, 악플러 강경 대응 선포 “악플 수위 도가 지나쳐” 2015-07-31 08:22:23
생각 못 해 봤지만, 필요하면 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진세연은 아역 출신으로 단막극을 거쳐 주연급을 줄줄이 꿰차면서 일부 누리꾼으로부터 질투의 시선을 받기도 했다. 이 때문에 데뷔 초기 때부터 시기 어린 악성 루머에 시달려 왔고, 지난해 11월 진세연 관련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성 댓글을 남긴 이들을...
JYJ 김준수 악플러 법적 대응 시사 “도가 지나치고 있다” 2015-07-06 11:42:10
지나치고 있다”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도가 지나친 악성 댓글에 법적 대응을 생각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5일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슨 일인지 그저께 어제 저의 메일이나 회사 호텔 법무팀을 통해 많은 악플러들의 법적 대응을 부탁하는 요청이 많이 왔더라”고 운을 뗐다. 김준수는 “10년 전부터...
금융사 소비자보호 평가제 15년 만에 바꾼다 2015-07-05 21:08:02
금감원, 줄세우기 방식 없애 악성민원 등 부작용 막기로 평가항목 10개로 세분화…양호·보통·미흡 3단계 평가 비공개 여부는 여전히 논란 [ 박동휘 기자 ] 과도한 금융회사 줄 세우기라는 비판을 받아온 금융감독원의 민원발생평가제도가 15년 만에 폐지되고,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제도가 새로 도입된다. 은행 보험...
금융회사 평가, 소비자 보호 중심으로 바뀐다 2015-07-05 12:00:24
민원발생평가제도가 오히려 악성 민원을 유발하는 요인이 되고, 민원 건수 중심의 평가 틀로는 소비자보호 수준을 평가하는 데 한계가 있다는의견이 제기됨에 따라 평가 명칭은 물론 방식도 바꾸는 것이다. 올해(2014년도 대상)까지는 금감원이 처리한 민원건수를 기초로 금융사를 1~5등급으로 상대평가해 등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