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후산단을 '車애프터마켓' 중심지로…도시재생사업지 20곳 선정 2023-12-15 06:00:00
미래차 인프라를 활용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거점을 조성하는 게 목표다. 소비자들에게 직접 신차를 판매하는 것을 뺀 나머지 분야를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이라 부른다. 1천560억원(국비 250억원)을 투입해 모빌리티 복합허브센터를 구축하고 모빌리티 쇼룸 등이 자리하는 테마파크를 짓는다. 소규모...
자동차 글로벌 부품사 피니아, 2023 Automechanika Shanghai 참가 2023-12-14 10:00:07
14일 밝혔다. 피니아는 수소 연료 분사 시스템, 500Bar 연료 분사 시스템 등 기술을 전시하며 애프터마켓 및 상용 시장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했다. Ningjun Liu(PHINIA APAC 지역 부사장 및 총괄이사)는 “Delphi는 Automechanika Shanghai에 꾸준히 참여해왔으며, 올해는 새로운 브랜드인 PHINIA를 선보였다. PHINIA는 연...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밀리의서재 구독권 드립니다 2023-12-10 18:19:34
7일까지 서울 더줌아트센터 무대에 오른다. 모리스 메테를링크의 희곡으로 파랑새를 찾는 틸틸과 미틸의 모험을 담고 있다. ● 전시 - 가브리엘 마단 '더 애프터파티' 작가 가브리엘 마단의 개인전 ‘더 애프터파티’가 내년 1월 20일까지 백아트 서울에서 열린다. 파티라는 개념을 통해 현생과 후생을 넘나드는...
포르쉐코리아, '제1회 기술경진대회' 열어 2023-12-01 10:34:11
대치), 오진성(포르쉐 서비스센터 인천) 테크니션은 3위에 올랐다. 홀거 브란트 포르쉐코리아 애프터 세일즈 디렉터는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기술경진대회를 통해 포르쉐 차에 대한 테크니션들의 뛰어난 이해도와 기술력을 확인하고 교류 증진까지 도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모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한화, 화약류 안전관리 위한 '스마트통합관제센터' 개소 2023-11-29 10:46:11
센터에 설치된 회전형 및 고정형 폐쇄회로(CC)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입출자 동향을 파악해 통제구역에 대한 보안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화 글로벌은 스마트통합관제센터 구축을 통해 화약 운반의 신뢰성을 높이고 사고 발생률을 감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종락 한화 글로벌 SCM실장은 "스마트통합관제센터는...
여성 고객 50% 돌파…'女心' 잡는 마세라티 SUV 그레칼레 2023-11-28 16:07:28
초청해 프라이빗 행사를 열었다. 행사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플라워 클래스를 접목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세라티는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차량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진 이번 행사에서 색다른 경험과 함께 브랜드의 고유한 헤리티지 및 가치를 전달했다. 마세라티 관계자는 “고객 맞춤화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
'배짱 장사' 비판받은 다이슨 "A/S 지연 사태 즉각 해결할 것" 2023-11-22 17:22:33
한국 소비자들이 애프터서비스(A/S) 과정에서 겪은 불미스러운 지연 사태를 즉각 해결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롭 웹스터(Rob Webster) 다이슨 아태지역 총괄 대표는 "그간 제품의 수리 과정에서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 깊은 사과 말씀을 드린다"며 "다이슨은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할...
정황근 장관 "미래 첨단기술과의 만남…농업의 패러다임 바꿀 것" 2023-11-22 16:43:24
혁신기술과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제10회 애프터(After) 2023! 농림축산식품 과학기술대전’이 오는 27~29일 경기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04년부터 격년제로 개최되기 시작해 올해 10회째를 맞는다. 2017년 이후 온라인...
다이슨 소비자 불만 '급증' 2023-11-15 14:54:39
지난달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다이슨 관련 불만 신고는 864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518건)에 비해 66.8% 증가했다. 지난해 한 해 접수된 불만 신고 건수(628건)를 이미 넘어선 것이다. 신고 사유별로 보면 사후관리(애프터서비스·AS)가 538건(62.3%)으로 대다수를 차지했고 품질 불만 142건, 계약...
제품 고장 나도 '나몰라라'…"다이슨 불만신고 급증" 2023-11-15 14:41:07
지난달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다이슨 관련 불만 신고는 864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518건)에 비해 66.8% 증가했다. 지난해 한 해 접수된 불만 신고 건수(628건)를 이미 넘어선 것이다. 신고 사유별로 보면 사후관리(애프터서비스·AS)가 538건(62.3%)으로 대다수를 차지했고 품질 불만 142건,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