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가향 액상 전자담배 판매중단"…쥴 "대화 희망"(종합) 2019-10-24 17:07:41
확산할지 관심이 쏠린다. GS25는 24일 가향 액상 전자담배 4종의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전날 보건복지부가 중증 폐 질환 유발 논란이 일고 있는 액상형 전자담배에 대해 사용 중단을 권고한 이후 나온 조치다. 판매 중지 대상은 쥴 랩스의 트로피칼·딜라이트·크리스프 3종과 KT&G의 시트툰드라 1종 등 총...
GS25, 가향 액상 전자담배 4종 `판매 중단` 2019-10-24 16:44:40
편의점 GS25는 업계 최초로 가향(향이 가미된) 액상 전자담배 판매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판매 중단 대상 제품은 `쥴`(JUUL)의 트로피칼·딜라이트·크리스프 3종과 `케이티앤지`(KT&G)의 시트툰드라 1종을 포함한 총 4종이다. 이번 조치는 전일 보건복지부가 액상 전자의 담배 사용 중단을 권고한 데 따른 것이다. 전국...
GS25, 가향 액상 전자담배 판매 중단…편의점 퇴출 신호탄 2019-10-24 14:44:10
판매 중단을 결정했다. 정부가 액상형 전자담배를 사용하지 말라고 강력 권고한 가운데 가향 제품에 한해서지만 유통업계에서 나온 첫 판매 중단 조치다. 다른 편의점들은 우선 "정부의 후속 조치를 지켜보겠다"며 말을 아끼는 모습이다. GS25는 24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가향 액상형 전자담배 판매를 긴급...
정부 사용중단 권고에 GS25, 가향 액상 전자담배 판매중단 2019-10-24 11:04:12
주목된다. GS25는 이날부터 쥴에서 생산하는 액상 담배 트로피칼·딜라이트·크리스프 3종과 KT&G의 시트툰드라 1종 등 총 4종의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 GS25는 전날 복지부의 사용중단 권고 이후 판매 중지를 결정했고 전국 가맹점에 판매대 철수 등의 조치를 담은 공문을 배포했다. 현재 진행 중인 정부의 액상...
[1등의 품격] 소비자와 소통한 팔도비빔면, 연간 1억개 파는 '메가브랜드' 됐다 2019-08-29 08:00:08
메가브랜드가 됐다. 회사 측은 액상스프 노하우도 1위 브랜드로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개발 당시 전국에 유명한 맛집의 비빔냉면과 비빔국수 등을 연구, 매콤 새콤 달콤한 소스를 만들었다. 한국야쿠르트가 보유한 발효공학과 미생물공학이 원재료를 그대로 갈아 액상스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됐다....
팔도 만능비빔장, 2년 만에 1000만개 판매 '돌파' 2019-08-23 14:40:51
브랜드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비빔면 액상스프에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 삼겹살 골뱅이 참치 등 다양한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휴대성이 높은 40g들이 파우치 형에서 올해는 튜브형인...
팔도 `만능비빔장`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2019-08-23 14:32:21
장수 브랜드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의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만들었다. 만능 비빔장은 기존 팔도 비빔면 액상수프에 사과과즙과 양파 등을 넣어 감칠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특히 삼겸살, 골뱅이 등과 잘 어울린다고 입소문을 탔다. 팔도는 1인 가구 증가세를 반영해 40g...
팔도 '만능비빔장'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19-08-23 09:47:33
만능 소스로,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 제품으로 달라는 소비자 요구에 따라 만들어졌다. 만능비빔장은 기존 비빔면 액상스프에 홍고추, 사과 과즙, 양파 등으로 감칠맛을 살렸다. 팔도는 "1천만개 판매고 달성에는 최근 소비 트렌드도 크게 작용했다"며 "1∼2인 가구 증가로 간편하게 음식을 준비하려는...
홈플러스, 국민라면 이어 '삼양 국민짜장' 출시…1개 400원으로 '가성비' 2019-08-22 11:02:33
분말스프가 아닌 춘장의 비중을 늘린 액상스프로 깊고 진한 짜장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이건우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바이어는 "삼양식품의 50년 라면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깊은 춘장의 맛과 가성비로 국민 입맛을 사로잡을 짜장라면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서 선보인 국민라면에 이어 국민짜장 역시...
'괄도네넴띤' 정규직 됐다…팔도, '비빔면 매운맛' 정식 출시 2019-07-15 11:14:18
그대로를 유지했다. 비빔면 액상스프에 할라피뇨 분말과 홍고추를 넣어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했다.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 비빔면 매운맛'은 처음부터 끝까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만든 특별한 제품"이라며 "매운맛을 선호하는 1020세대부터 기존 비빔면을 즐겨온 소비자에 이르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