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8-04-12 15:00:01
구석구석, 야쿠르트 아줌마들의 선거 캠페인 04/12 14:10 서울 사진부 '케이블TV CEO와 간담회' 04/12 14:10 서울 김도훈 바이크 앞에서 셀피 포즈 04/12 14:10 지방 손형주 아름다운 선거를 위해 '야쿠르트 아줌마가 간다' 04/12 14:10 서울 김도훈 바이크와 모델 04/12 14:10 지방 채새롬...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정기배송 서비스 실시 2018-03-29 10:58:35
한국야쿠르트는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을 통해 야쿠르트 아줌마 채널과의 시너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입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7월 ‘잇츠온’ 브랜드 출시 후 밀키트 제품군 중심으로 15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20여종의 밀키트를 연내 40~50여종으로 확대해 밀키트 제품군 중심으로 간편식...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 홀몸노인 돌봄사업 확대 2018-03-14 10:06:19
사업의 전문성을 향상하겠다는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30억원의 출연금으로 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재단은 전국 홀몸노인 3천300여명에게 1년간 발효유 제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 기간 홀몸노인에게 지급한 제품은 약 86만개다.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1994년부터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홀몸노인...
한국야쿠르트, 생활 속 시민들의 기부 참여 유도하는 사회공헌활동 펼쳐 2018-02-08 14:46:05
홀몸노인에게 야쿠르트 아줌마가 매일 발효유를 전달하며 건강 지킴이 역할을 맡는다. 시민의 건강한 발걸음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로 이어지는 것. `기부하는 건강계단`과 `건강약속 3.3.3` 덕분에 연간 300여 명의 홀몸노인이 지원을 받고 있다. 야쿠르트 아줌마의 홀몸노인 돌봄활동은 전국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요리하는 즐거움'…간편요리세트 시장도 HMR에 덩달아 '성장' 2018-01-10 06:33:01
야쿠르트는 지난해 9월부터 밀키트를 선보이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하는 '잇츠온' 브랜드로 간편식 시장에 뛰어든 한국야쿠르트는 반찬과 요리 등 완제품과 함께 소비자가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식재료로 구성된 밀키트로 간편식 제품군을 확장했다. '잇츠온' 밀키트는 떡볶이...
식품업계, 연말 맞아 앞다퉈 '한정판' 마케팅 2017-12-18 14:10:39
만들어냈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제품 포장을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찜기 또는 밥솥을 이용해 데우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마켓오 눈호빵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이프레시'에서 주문하면 이틀 후에 희망 장소로 받을 수 있으며,...
한국야쿠르트, "시민과 함께하는 건강한 사회 만듭니다" 2017-12-15 16:15:13
사내 봉사단체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이루어진다. 건강에 이상이 있는 노인을 주민센터나 119에 알려 적절한 치료를 받게 하거나 물품 지급, 주거 환경 개선 등 생활 편의를 제공하며 홀몸노인을 케어한다. 한국야쿠르트가 홀몸노인 돌봄활동의 대표적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까지는 `회사, 사내 봉사단체, 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홀몸노인 돌봄사업, 정부 표창 수상 2017-12-07 16:15:44
돌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표창과 별도로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 소속 이성영(32) 사회복지사와 정정옥(51), 신미숙(55) 야쿠르트 아줌마도 각각 유공자와 수기 공모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한경택(왼쪽 첫번째)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 이사장과 박능후 보건복지부장관(왼쪽 네번째)이 시상을 마친 ...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샷’, 아세로라 품종 변경 리뉴얼 2017-10-26 14:11:46
내추럴 함을 더했다.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샷`은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C 일일 섭취량 충족이 가능하며 변경된 품종 `네오 오키나와 아세로라`는 잘 익은 상태의 아세로라로 기존 대비 신선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비타민 샷`은 물 없이 간편하게 비타민C 일일 섭취량을 충족할...
배달용 '마켓오 디저트', 4개월 만에 판매 50만개 돌파 2017-10-24 16:13:17
야쿠르트가 맡았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이프레시'에서 주문하면 이틀 후에 희망 장소로 받을 수 있다. 야쿠르트 아줌마로부터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출시된 이후 서울 강남 등의 젊은 여성소비층 사이에서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는 디저트로 알려졌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