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브랜드 '자주' 사업부문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 육성으로 매출이 13% 증가했다. 코스메틱(화장품) 부문에 대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재구매율이 높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의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론칭한 자체...
`나는 솔로` 8기 옥순, 바르도 수영복으로 베이글녀 종결자 등극 2022-07-28 17:23:59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동사자상을 수상,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와 펜타워즈(Pentawards) 등 전세계 유수 디자인 대회를 휩쓸며 화제를 낳은바 있으며, 현재 프랑스를 중심으로 언더웨어와 뷰티제품들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옥순은 블록체인 포털 회사에 근무 중인 고려대 출신...
쌍방울, `여름맞이`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최대 35% 할인 2022-07-08 11:35:46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은 이달 31일까지 자사몰 트라이샵에서 `인기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 인기 상품 20종을 엄선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묶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 ▲여성용 사각 드로즈 ▲남녀 런닝과 케미솔 ▲남녀 심프리 런닝, 팬티...
아재들 등산복에 쓰이더니…"여름 필수품" MZ세대도 반했다 2022-07-05 09:34:47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언더웨어 감탄브라의 ‘라이크라X인견’ 라인도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패드 일체형으로 나온 버전에는 안감에 볼륨 패드가 고정된 구조로 세탁 및 관리에도 용이하다. 그리티의 보디&홈웨어 플랫폼 ‘준앤줄라이’에서도 장마철 대비 아이템의 매출이 증가세를 보였다. 준앤줄라...
"더이상 숨 막히게 입지 않겠다"…여성들 사로잡은 '편한 속옷' [오정민의 MZ담] 2022-06-30 22:00:11
바 있다. GS샵 운영사 GS리테일 소속 윤상민 언더웨어 팀장은 "홈쇼핑은 국내 속옷 시장의 15%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영향력이 크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채널"이라며 "여성 속옷에서 와이어에 이어 후크가 사라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비단 국내만의 일이 아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지난 2월 새 스포츠...
"여성속옷, 몸매강조 대신 와이어·훅 없는 '입는 속옷'이 인기" 2022-06-23 10:23:37
배경 중의 하나로 꼽았다. 윤상민 GS리테일 언더웨어 팀장은 "홈쇼핑은 국내 속옷 시장의 15%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영향력이 크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채널"이라며 "여성 속옷에서 와이어에 이어 훅이 사라지는 등 시간이 지날수록 여성 속옷은 몸을 억압하는 것이 아니라 해방시키는 형태로 진화해 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라이선스 브랜드 선택 '신의 한수' 2022-06-21 17:43:13
푸마, 아디다스, 리복 등과 손을 잡고 언더웨어 상품을 전개했다. 이들은 모두 국내에서 의류를 판매하고 있었지만, 언더웨어는 판매하지 않았다. 글로벌 브랜드 입장에서도 코웰패션을 활용해 한국 시장에 진입할 수 있으니 ‘윈윈’ 전략이었던 셈이다. 코웰패션, 글로벌 브랜드 활용코웰패션은 이들의 판권을 가져와 속...
무신사, 서울 홍대 이어 강남에도 오프라인 매장…내달 1일 개장 2022-06-16 08:33:21
규모로 남성·여성 의류와 언더웨어, 액세서리, 코스메틱 외에도 키즈 라인과 친환경 제품인 '그린 라인'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전 제품을 판매한다. 강남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컬러' 제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은 "기존 주요 고객층은 물론 다양한...
휠라 언더웨어, 골프 전용 속옷 '골프핏' 컬렉션 출시 2022-06-10 08:48:40
언더웨어는 골프 전용 속옷인 '골프핏'(GOLF FI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골프 동작에 최적화한 패턴 설계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췄다고 휠라 언더웨어는 소개했다. 골프핏 컬렉션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언더웨어...
ESG `A 등급` 휠라홀딩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2-05-19 15:29:59
늘었으며, 의류와 언더웨어, 용품 등 전 카테고리에서 2021년 최초로 지속가능제품을 출시했다. 그룹 전반 글로벌 탄소관리 범위를 직접 운영 법인 2개 사에서 5개 사로 늘렸으며, 한국과 미국 물류센터 내 전기차 활용과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 구축으로 거둔 탄소저감 성과 등도 담겼다. 사회(S)적 측면에서는 국제 인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