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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자도 몰랐는데 최소 4조 수익…월가 전설 "엔비디아 팔았다" [글로벌마켓 A/S] 2024-05-08 08:14:17
내렸고, 에너지 음료업체 셀시어스는 재고회전율 감소로 인해 1.7% 하락했다. 자동체 업체 페라리는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10.9% 늘었지만, 중화권 차량 판매 대수가 20% 감소한 여파로 6% 가량 하락했다. 시간외에서 실적을 공개한 레딧은 주당순손실 8.19달러로 시장 예상인 871달러를 웃돌고, 2분기 매출 전망치를 2억...
[일문일답] 송미령 장관 "기후변화 대응TF…농산물 전품목 대책준비" 2024-05-06 06:01:04
국제 상황과 맞물려 있어 예단하기 쉽지 않다. 에너지 가격과 인건비 상승 등에 따른 식품·외식업계 부담도 충분히 이해한다. 이에 코코아두를 비롯한 주요 식품 원재료 30개 품목에 할당관세를 적용하는 등 원가 부담 완화를 위해 업계와 함께 노력하고 있다. -- 세계 각국에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 라면, 김밥에...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37.8% 늘었고 순이익은 254억원으로 16.5% 줄었다. 1분기 음료 부문 매출(별도 기준)은 4천313억원으로 2.0%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3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8.6%(151억원) 감소했다. 높은 원재료 가격과 고환율(원화 가치 하락) 등 대외환경이 악화하고 사업경비가 지속적으로 상승했다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다...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탄산 음료의 1분기 매출은 9.4% 증가한 700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탄산 카테고리의 30%까지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집중력 강화, 야외 활동 시 에너지 보충 등 수요가 증가하며 에너지음료 매출도 전년비 31.3% 상승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편의점, 나들이객 겨냥 와인·음료 할인전 2024-04-28 08:51:12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CU는 다음 달 540여종에 이르는 대규모 음료 프로모션을 한다. 탄산, 스포츠·이온, 에너지, 과즙, 우유 등 모든 음료 카테고리를 망라해 '1+1', '2+1', 할인·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다. 4월 들어 낮 최고기온이 섭씨 30도에 육박하는 더위가 이어지며 편의점 음료...
LG생건 실적 바닥 찍었나…영업익 10분기 만에 증가 2024-04-25 18:26:21
절감 등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개선됐다”고 말했다. 음료 사업은 코카콜라, 몬스터 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 판매 호조와 ‘제로 음료’ 시장 대응 강화로 실적이 개선됐다. 매출은 3.6% 증가한 4344억원, 영업이익은 1% 늘어난 525억원을 기록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 환타 제로 오렌지향 등 신제품을 대거 출시해 매출은...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영업이익은 증가했다. 음료 사업 1분기 매출은 4천344억원, 영업이익은 525억원이었다. 이는 작년 동기보다 각각 3.6%, 1.0% 늘어난 수치다. LG생화건강 관계자는 "음료 실적이 개선된 것은 코카콜라 등 주요 브랜드 판매 호조와 제로 시장 대응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며 "코카콜라 제로와 몬스터 에너지의 성장세가...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 대상 '생활 속 ESG 캠페인' 진행 2024-04-22 10:23:20
자료를 공유하는 '종이절약' 활동, 에너지 절약을 위한 '계단 이용' 활동도 권장하고 있다. 또 일회용 컵 사용 절감을 위해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며, 텀블러를 사용하는 임직원에는 사내 카페에서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연간 온실가스 직접 배출량의 20%를 감축하는...
한국 식품 물가 상승률 이 정도였나…OECD 35개국 중 3위 2024-04-21 12:22:55
및 비주류음료' 물가 상승률은 6.95%로 OECD 평균치인 5.32%를 웃돌았다. 우리나라의 먹거리 물가가 OECD 평균을 넘어선 것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직전인 2021년 11월 이후 2년 3개월 만이다. 최근 우리나라의 먹거리 물가 상승세는 다른 OECD 회원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파른 모습이다. 2월 기준 우리나라의...
韓 식품 물가 상승률, 전세계 3위 2024-04-21 07:44:29
및 비주류음료' 물가 상승률은 6.95%로 OECD 평균(5.32%)을 웃돌았다. 이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직전인 2021년 11월 이후 2년 3개월 만이다. 지난 2월 기준 우리나라의 식료품·비주류음료 물가 상승률은 통계가 집계된 35개 회원국 중 튀르키예(71.12%), 아이슬란드(7.52%)에 이어 세 번째로 높았다. 전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