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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돌풍의 주역으로 떠오른 브이티코스메틱의 ‘VT 리들샷 에센스’ 후속작이 1일 CJ온스타일서 단독 출시됐다. ‘VT PDRN 리들샷’은 산삼에서 추출한 PDRN 성분을 담아 기존 리들샷 대비 피부 광채와 탄력·영양 기능을 강화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고가 프리미엄 라인(6만원대)인 VT PDRN 리들샷의 안착을 위해 이번엔 TV...
알로에스테, 피부노화 예방…美서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 사용 2024-03-26 16:30:04
있다. 화장품 원료배합에 필요한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100% 함유했다. 항염 작용을 비롯해 피부 테라피 효과까지 고려한 고기능성 제품이란 설명이다. 그린 알로에의 다양한 기능 성분 가운데 중국산 원료는 1%도 들어가지 않았다. 특유의 경영방침을 고수한 결과다.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 제품들이 주요...
제이디티앤티,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론칭 2024-03-26 15:27:41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필로디 선스크린은 에센스 타입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백탁과 눈시림이 없고,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필로디 앰플은 수분 공급, 미백, 진정, 모공 관리에 효과가 뛰어난 성분을 함유한 올인원 앰플이다.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필로디 폼클렌징은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라고 풀이했다. 앞서 GS샵은 지난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마케팅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후 첫 협업으로 지난 16일과 24일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셈이다. GS샵은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리바이포유, '순수 비타민C'로 만든 코어비타레디언스앰플 출시 2024-03-20 14:00:04
앰플은 '코어레이어밸런싱에센스'에 이은 항산화 라인으로, 임상 후 사용 검증 3년과 브랜드 론칭 이후 출시까지 8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유효농도로 순수 비타민C(170,000ppm), 비타민E, 페룰릭애씨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미 증시, FOMC 회의 앞두고 상승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3-20 08:33:16
제품(비첩자생에센스) 리뉴얼 출시 등 라인업 확 충으로 1분기부터 중국 매출 성장, 흑자 전환 기대 - 티앤엘: 연이은 '역대 최대' 성과를 보여줄 2024 년 (SK증권 Buy, 목표주가 6.3만원) - 18 일 공시된 사업보고서를 통해 1Q24 해외 창상피복재 수주잔고가 확인. 1Q24 해외 창상피복재 수주잔고는 202억원으로...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 출시 2024-03-14 10:00:00
퍼퓸 에센스, ‘쟈도르 로르’를 더해 풍성한 플로럴 부케가 피부에 직접 닿는 듯한 특별한 경험과 더욱 오래도록 지속되는 향기를 누려볼 수 있다. 쟈도르 퍼퓸 리추얼은 자연스러움을 담은 감각적인 텍스처가 데일리 퍼퓸 리추얼의 순간을 거부할 수 없이 매혹적이고 향기로운 경험으로 바꿔준다. 향수를 포함한 쟈도르...
GS샵·마녀공장 '마케팅 원팀' 2024-03-11 18:18:09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사진)다. 이번 제휴는 고객층을 넓히려는 두 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다. GS샵은 마녀공장 제품 판매로 주로 20·30대 여성 중심인 마녀공장 충성 고객이 자사 채널로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 마녀공장은 GS샵 주 고객층인 4060세대로의 소비층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신제품인...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번 제휴는 고객층을 넓히려는 두 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다. GS샵은 마녀공장 제품 판매로 주로 20·30대 여성으로 이뤄진 마녀공장 충성 고객들이 자사 채널로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