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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광 P&K 대표 “2분기 실적도 자신…中 진출로 지속 성장할 것” 2021-06-21 11:23:51
통해 화장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한다. 대개 2~3개월이 소요된다. 이 대표는 “미백, 주름개선, 여드름 완화, 항노화 등 7개 항목의 기능성 화장품 허가와 화장품 표시광고실증제에 따른 제품 판매(마케팅)를 위해서는, 화장품법에 의거해 인체적용시험을 필수적으로 실시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지난해 별도...
선크림 열심히 바르면 '고현정 피부' 될까요? [건강!톡] 2021-06-19 19:25:01
자외선을 차단만으로도 기미와 주근깨, 좁쌀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 여름에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화상은 물론 피부암까지 발생할 수 있다. 자외선 지수는 태양 과다 노출로 예상되는 위험을 예보한 수치로 0부터 9까지 표시된다. 7 이상에서 30분 이상 노출될 경우 피부에 홍반이 생긴다....
미미엘, `클리어 테라피 아크네 클렌저` 출시 2021-06-08 10:00:01
건강한 피부를 연구하는 화장품 브랜드 `미미엘(mimiel)`이 여드름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클렌징제품 `클리어 테라피 아크네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 핑크바늘꽃(에필로비움플레이스케리)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핑크바늘꽃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마켓인사이트]원바이오젠, 창상피복재 제품 美 FDA 등록 2021-06-08 08:56:07
드레싱 제품군, 여드름용 기능성 화장품 등을 아마존 및 프리미엄 리테일스토어에 입점 공급을 추진 중에 있다. 회사 측은 북미 시장 진출을 통해 수출 활로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정부 및 구미시 지원사업으로 알리바바 입점 사업에 선정돼 알리바바 공식 파트너사인 씨케이브릿지의 컨설팅을...
일론, `로그바이옴 엔자임 파우더 워시` 출시 2021-05-18 14:47:24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일론은 화장품을 피부에 바르는데 그치지 않고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충전하여 흡수력을 높이기 위한 화장품을 만드는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이다. 피부트러블이 잦아지는 여름철,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장기 착용,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적 요인으로 인한 문제성 피부를 위해 개발 된...
대륙의 남성도 가꾼다…"中 남성 화장품 시장 연 7% '쑥'" 2021-05-10 08:29:22
이같은 흐름을 고려해 한국기업도 기능성 화장품을 중심으로 중국 남성용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만 하다는 게 무역협회의 진단이다. 중국 남성들이 고민하는 피부 유분,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색, 여드름 등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는 제언이다. 무역협회 관계자는 "최근 중국에서 방영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 중국...
"외모 가꾸는 중국 남성들…남성 화장품 시장 쑥쑥" 2021-05-10 06:00:03
화장품 브랜드는 2019년 3천927개로, 전년 대비 225% 증가했다. 로레알, 니베아, 까오푸, 멘소래담, 제웨이얼 등이 대표 브랜드다. 무역협회 관계자는 "2018년부터 중국에서 방영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 중국 남성들 사이에서 미(美)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고 분석했다. 이어 "한국 화장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여드름 피부 위한 기적의 세안법 2021-04-27 09:44:00
세안법’으로 드라마틱한 변화가 필요한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이다. 과한 피지 분비로 유수분 균형이 붕괴되고 트러블이 재발하는 악순환 때문에 클렌징에 소극적인 이들이 많지만 자극은 최소화할 수 있어도 청결 여부는 의심하게 되는 문제를 낳는다. 그러나 다음의 비결을 통해 부담은 덜면서 깨끗하고 건강한 컨디션을 ...
따가운 봄 햇살 STOP IT, 트러블 주의보 ON 2021-04-23 14:26:00
중요성 자외선 노출에 대한 노출을 막기 위해 화장품을 활용한다는 것. 누구나 다 아는 당연한 사실이지만 그걸 습관으로 옮기는 데엔 쉽지 않다. 안 그래도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꼼꼼하게 덧바르는 습관은 지키기 쉽지 않기 때문. 특히나 피부에 뭐 하나 바르는 것도 거부감 있는 이라면 불현듯 귀찮게 느껴질 수 있...
“티앤엘, 해외 매출 등 모멘텀 본격화…올해 주목해야” 2021-04-05 08:59:28
창상피복재인 하이드로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트러블(여드름 등) 케어'로 시장을 확대했다. 회사의 매출은 최근 5년간 연평균 13%씩 성장하고 있다. 수익성이 높은 제품의 특성상, 매년 20%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동건 연구원은 올해부터 '트러블 케어 패치'의 해외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