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품질을 넘어 고객과 유대 형성해 1등으로 2020-08-19 15:19:00
스타일러(의류관리기), 여명808(숙취해소음료) 등이다. 초록마을(식품전문점)은 2010~2018년 9년 연속 1위에 이어 올해 1위를 재탈환했다. 세부 조사 결과를 살펴보면 브랜드 인지(64.7점), 브랜드 이미지(66.2점), 브랜드 편익(64.9점), 마켓 리더십(65.1점), 브랜드 애호도(64.1점), 브랜드 사회적 책임(62.3점) 등이...
그래미, 807번 실패 거쳐 탄생한 숙취해소음료 '여명808' 2020-08-19 15:08:26
그래미(회장 남종현·사진)의 여명808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신규 1위에 선정됐다. 여명808이라는 이름은 807번의 실패를 거쳐 탄생한 데서 비롯됐다. 개암, 오리나무, 마가목, 갈근, 대추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여명808은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숙취해소용...
고소득사업자 탈세 세무조사 5년간 4천500여명에 3.2조 추징 2020-08-17 17:17:27
2019년 808건(6천291억원) 등이다. 이외 대기업·대재산가에 대한 세무조사 실적은 2015년 1천146건(2조6천543억원), 2016년 1천187건(2조8천26억원), 2017년 1천307건(2조8천91억원), 2018년 1천274건(2조4천439억원), 2019년 1천277건(2조668억원) 등이다. 국부를 해외로 유출하는 '역외탈세'에 대한 세무조사는...
中 싼샤댐 방류로 연쇄 피해…산사태에 강 막히기도(종합) 2020-07-21 23:25:02
여명이 긴급대피했다. 안후이성 내 농작물 피해면적은 4천808㎢, 직접적인 재산피해액은 152억7천만 위안(약 2조6천억원)에 이르고 있다. 안후이성 내에 홍수 통제 한계 수위를 넘은 댐은 637개에 이른다. 안후이성 당국은 집중호우로 강 수위가 급상승하자 방류를 위해 19일 오전 추저우에 있는 창장의 지류인 추허강의...
포스코건설·GC녹십자 등 올해 첫 1위 영광 2020-07-21 15:16:03
기업 인증수여식에서는 그래미의 여명808(숙취해소음료 부문)이 황금나비상을 수상했다. 황금나비상은 5년 이상 1위에 오른 브랜드 중 지속적으로 웰빙기능을 개선하고 소비자 평가가 높은 상품 및 서비스에 주어진다. 이날 인증수여식에는 1위에 선정된 26개 상품 및 서비스 부문이 참여한다. 그래미 여명808(숙취해소음료...
中 싼샤댐 방류로 양쯔강 중하류 연쇄 피해…이재민 속출 2020-07-21 13:25:33
66만여명이 긴급대피했다. 안후이성 내 농작물 피해면적은 4천808㎢, 직접적인 재산피해액은 152억7천만 위안(약 2조6천억원)에 이르고 있다. 안후이성 내에 홍수 통제 한계 수위를 넘은 댐은 637개에 이른다. 안후이성 당국은 집중호우로 강 수위가 급상승하자 방류를 위해 19일 오전 추저우에 있는 추허강의 2개 제방을...
'헉깨·깨수깡·없던일로'…숙취음료 작명전쟁 2020-05-18 17:24:07
2500억원을 넘보고 있다. 1993년부터 컨디션과 여명808, 모닝케어 등 3대 브랜드가 이끌어온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1인 1회 분량이 5000~1만원으로 다른 음료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쌌다. 이 시장이 커진 건 2013년 삼양사 큐원이 환으로 만든 ‘상쾌환’을 들고 나오면서다. 직관적인 작명과 1회 분량 2500원이라는...
헉깨, 깨수깡, 없던일로, 안마신걸로…숙취해소제 불꽃 튀는 '작명 전쟁' 2020-05-18 15:53:57
올해 2500억원을 넘보고 있다. 1993년부터 컨디션과 여명808, 모닝케어 등 3대 브랜드가 이끌어온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1인 1회 분량이 5000원~1만원으로 다른 음료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쌌다. 이 시장을 키운 건 2013년 삼양사 큐원에서 환으로 만든 '상쾌환'을 들고 나오면서다. 직관적인 작명과...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숙취해소의 신화를 이어가는 여명808 2020-05-07 11:20:29
‘여명808’. 이 한 줄의 문구가 숙취음료로 잘 알려진‘여명808’의 탄생스토리이다. 807번의 실패 끝에 발명한 제품이 바로, 애주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21세기 최고의 발명품이라는 여명808이다. 이러한 발명의 과정을 통해 ‘일곱 번 넘어져도 여덟 번 일어선다.’는 7전 8기가 아닌 “807전 808기”의 브랜드로...
대한가수협회, 코로나19 관련 취약계층 위한 적극 나눔 동참 2020-04-07 17:51:00
희망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숙취음료 ‘여명808’로 유명한 그래미는 최근 호흡기 면역력 강화 음료 ‘다미나 909’를 개발, 대구-경북 교육청에 이어 강원도 교육청에 약 35억원 어치의 제품을 기증한 바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