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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을든남자·다나한, 30여년 축적된 기술력…글로벌 뷰티 시장 선도 2024-07-02 15:58:48
한방화장품 브랜드 ‘다나한’도 3년 연속으로 여성화장품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는 GCSI 인증 제도는 2005년부터 한국 산업계 고객 만족에 대한 국가별 글로벌 산업 경쟁력 지표를 제공해 더욱 수준 높은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국내 화장품...
"돈 벌면 한국 화장품부터 직구"…쇼피코리아, 5년간 22배 성장 2024-06-27 16:36:24
이용자 비중은 여성이 80% 정도로 높다"며 "이들은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돈을 벌기 시작하면 한국 화장품부터 사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동남아시아 시장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수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구매율이 높다. 인구의 절반 이상이 MZ세대인데다 소비자의 일 평균...
온·오프라인 입소문 타더니…소비자 '최애 브랜드' 됐다 2024-06-24 18:29:59
브랜드를 선정했다. 소비재에선 SPAO(SPA 브랜드) 설화수(여성 화장품) 등이 1위 브랜드로 선정됐고, 내구재에선 삼성 BESPOKE(냉장고) 등이 1위 브랜드에 등극했다. 서비스재 부문에선 KB국민카드(신용카드) 신한은행(은행) 포스코이앤씨 더샵(아파트) 로젠택배(택배서비스) 등이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번 조사에선 57개 ...
美 시장 뚫었다…'2세대 K뷰티' 상장 채비 2024-06-21 18:16:17
화장품 브랜드인 달바의 주력 제품은 미스트와 선크림 등이다. 달바 미스트는 ‘승무원 미스트’로 입소문을 타면서 2030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투자은행(IB)업계 관계자는 “비모뉴먼트의 실적이 갈수록 좋아지는 데다 성장 여력도 상당하다”며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을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450종 특가 2024-06-13 10:04:00
특가' 코너를 각각 준비했다. 올리브영은 여성 고객이 80%에 이르지만 2021∼2023년 남성 회원 매출이 연평균 30% 증가했다. 남성 고객이 구매하는 상품군도 올인원 화장품이나 면도용품에서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남성 색조나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는 추세다. 올리브영은 주로 온라인 화장품...
"없어서 못산다"…남학생도 푹 빠진 '장원영 화장품' 뭐길래 2024-06-12 22:00:02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화장품 업계 한 관계자는 "여름이 덥고 습한 계절이다 보니 진한 화장보다는 볼, 입술 등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최근에는 볼 뿐만 아니라 눈 밑, 콧등, 관자놀이 등 블러셔를 바르는 위치가 점차 확장되고 있다. 여성뿐만 아니라 외모 가꾸는 것에...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20∼30대 여성 고객이 늘면서 인디 브랜드 인지도도 높아진 것으로 W컨셉은 분석했다. 어뮤즈, 텐스, 밀크터치와 같은 브랜드 성장세가 특히 높았고 품목으로는 뷰티 디바이스(미용 기기), 이너뷰티(Inner Beauty·먹는 화장품), 색조 메이크업쪽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W컨셉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는 12∼19일...
미 경기침체기마다 고개드는 '립스틱 효과' 재등장 2024-06-10 10:47:38
효과' 재등장 CNN "경기침체가 오는지는 여성들 입술에 답 있을 수도" (서울=연합뉴스) 김기성 기자 = 미국 경제를 떠받쳐온 소비가 냉각되면서 불황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는 가운데 경기침체기에는 여성들이 립스틱을 더 많이 산다는 속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미국 CNN 방송은 9일(현지시간) 경기침체 여부는...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인기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주력 고객인 20·30 여성을 넘어 10대와 외국인 고객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주력 고객인 20·30 여성을 넘어 10대와 외국인 고객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세일 기간 매장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