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수 10초 내로 나오는 보일러"…경동나비엔, 기후산업박람회 참가 2024-09-03 10:19:15
등 넓은 공간의 공기질 관리를 위한 중대형 환기청정기, 요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 확산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집안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하는 3차원(3D) 에어후드도 전시한다. 콘덴싱 하이드로 퍼네스에 히트펌프를 연결, 냉난방 에너지 저감 효과를 극대화한 냉난방공조시스템(HVAC)도 선보인다. 콘덴싱 하이드로...
메가존클라우드, 건물관리솔루션 플랫폼 ‘샌디몰’ 재구축 완료 2024-09-03 10:04:16
경영진은 물론 영업담당 및 전산담당 실무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샌디몰 재구축을 진행했다. 잠재 고객 및 작업 영역별 담당자들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갖고 샌디몰의 컨셉을 새롭게 정의한 뒤 전반적 디자인과 카테고리 구성, 신규 기능 추가 등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재단장했다. 이번 재구축을 통해...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7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다. 마케팅팀, 영업팀, 대상자팀(협업체 관리팀), 회계팀, 피플팀(인사팀)으로 나눠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모두 중앙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며 경영학과를 비롯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 광고홍보학과, 영어영문학과 등 다양한 과에 재학 중인 팀원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보다...
한국GM, 지난달 1만5634대 판매…임단협 생산 차질에 '부진' 2024-09-02 15:56:32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GM의 8월 내수 판매는 총 1614대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145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한 가운데 쉐보레 트래버스가 전년 동월 대비 33.3% 증가세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압도적인...
"일본 큰손 잡아라"…현대백화점, 日한큐백화점과 VIP 제휴 2024-09-02 11:01:12
제휴도 추진할 예정이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더현대 서울을 필두로 한 혁신적 공간 디자인과 K컬처 팝업스토어, 고품격 아트 마케팅 등 현대백화점의 오프라인 리테일 운영 역량에 대한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백화점과 VIP 서비스 제휴라는 후속 성과도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
현대백화점,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 고객 마케팅 '맞손' 2024-09-02 09:58:20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더현대 서울을 필두로 한 혁신적 공간 디자인과 K컬처 팝업스토어, 고품격 아트 마케팅 등 현대백화점의 오프라인 리테일 운영 역량에 대한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백화점과 VIP 서비스 제휴라는 후속 성과도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차량 구매·정비까지 원스톱으로…GM, 서울서비스센터 내 전시장 오픈 2024-09-02 09:17:31
있는 고객 상담 공간도 마련돼 있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캐딜락(리릭, 에스컬레이드, XT4, XT6), 쉐보레(트랙스 크로스오버, 콜로라도), GMC(시에라) 등 브랜드별 주력 모델들을 직접 시승하고 경험해볼 수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트렌드 따라가면 늦다…길목 지키는 기업에 투자하라” 2024-09-02 06:02:03
때문에, 저희가 하는 일도 매우 다양하다. 공간(인큐베이팅),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국내외 마케팅 지원, 기술 개발 투자, 해외 자본 유치, 혁신 생태계 구축을 위한 모태펀드 운영 등 종합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산하 기관으로 서울투자청도 글로벌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지상 1층에 영업 면적 기준으로 약 702.5㎡, 약 213평 규모로 조성된다. 무신사는 정미소에서 성수동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며 50여 년간 자리를 지킨 대림창고의 헤리티지를 반영했다. 편집숍의 공식 명칭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로 결정했다. 무신사는 이곳을 국내 패션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성수동 대림창고에 무신사 새 편집숍…"K-패션 거점으로" 2024-09-01 09:34:23
대림창고 1층에 영업 면적 기준 702.5㎡(약 213평) 규모로 조성된다. 패션, 스니커즈, 장신구 등의 엄선된 100여개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신발을 제외한 패션 의류·잡화 상품 가운데 국내 브랜드 비중이 약 85%에 달한다. 무신사는 정미소에서 성수동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며 50여년간 자리를 지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