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오디션` 글로벌 온라인 패션 플랫폼 `레클레어` 5개 브랜드 입점 2020-10-08 13:52:26
이번 레클레어 온라인 입점은 입점과 동시에 초도물량 10만불을 달성하여 이후 이루어질 2차, 3차 등 리오더 성과가 기대된다. 전 세계 3대 편집숍 중 하나인 레클레어는 이태리의 10꼬르소꼬모와 비교되는 프랑스 파리의 대표 편집샵으로 발렌시아가, 구찌, 톰 브라운 등 유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며,...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하이텍', 하이엔드 감성 담은 20FW 컬렉션 출시 2020-09-11 11:21:02
고무회사 비브람사(VIBRAM)와 협업하여 Rollin Gait System (RGS) 아웃솔을 개발하여, 뛰어난 기능성으로 완벽하고 편안한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하이텍(HI-TEC)’의 20FW 컬렉션은 공식몰을 비롯하여 온라인 패션 스토어(코오롱몰, 한섬EQL, 머스트잇, 알렛츠 등) 및 국내 유명 편집샵(하이츠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삼성물산 비이커, 온라인 전용 패션브랜드 '비 언더바' 출시 2020-09-08 10:21:05
삼성물산 비이커, 온라인 전용 패션브랜드 '비 언더바'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편집숍 비이커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비 언더바는 비이커가 자체 제작한 의류와 액세서리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비이커에서 판매하는...
"1위 LF몰 잡아라"…반격 나선 패션업체들 2020-08-31 17:26:14
등 인기가 높다. 한섬은 올해 5월 1020세대를 잡기 위해 신규 온라인 편집숍 EQL을 선보였다. EQL은 두 달여 만에 회원 3만 명을 넘어섰다. 에스아이빌리지는 1000억원이던 올해 매출 목표를 1300억원으로 수정했다. 한섬도 더한섬닷컴 연매출 목표를 종전 1100억원에서 1500억원으로 올려잡았다. AI 기술을 적용해 차별화...
20·30 카드 혜택 총정리…편의점 할인 얼마까지 받아봤니 2020-08-25 10:04:51
출시한다. KB국민카드가 내놓은 첵첵체크카드에는 온라인 패션 편집샵인 '위글위글'의 색깔과 디자인이 담겼다. 색다른 카드 플레이트를 원하는 2030세대의 수요를 반영해서다. 편의점(CU)와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쓱페이), 대중교통 등 9개 영역에서 카드를 쓰면 건당...
"소비자 86%, 노메이커 제품 살 땐 온라인으로" 2020-08-03 10:43:01
곳으로 ‘온라인쇼핑’(오픈마켓)을 꼽았다. 3일 이베이코리아가 밝힌 ‘중소상공인제품에 대한 인식 및 구매 동향’ 설문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86%가 중소상공인제품을 구매하는 유통채널로 ‘온라인쇼핑’을 선택했다. 이어 대형마트(8%), 전통시장/전문상가(3%), 편집샵/로드샵(2%), 백화점(1%) 순으로 나타났다....
[PRNewswire] 레알 마드리드 CF와 LEGENDS, 글로벌옴니채널 리테일 프로그램 발표 2020-07-07 09:55:39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구장 리테일샵, 오피셜 레알 마드리드 스토어로 확대 -- -- 레알 마드리드와 Legends,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새롭게 개편한 플래그십 메가 스토어 오픈 예정 -- -- 확장된 구매 경험 프로그램에는 새로운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와 재개장한 오피셜 레알 마드리드 매장 런칭도 포함 --...
KB국민카드, Z세대 특화 '첵첵 체크카드' 출시 2020-06-08 13:19:59
개성 표현을 추구하는 Z세대를 위해 온라인 패션 편집샵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톡톡 튀는 색깔과 독창적인 패턴을 디자인에 담은 위글위글 디자인을 기본형 디자인과 함께 선보여 고객들의 카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카드는 △편의점(CU편의점)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비이커, '텐소울' 팝업 스토어 운영 2020-05-31 09:31:44
글로벌 역량을 입증받은 디자이너 10인으로 구성된다. 국내 편집숍이 텐소울과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간 팝업 프로젝트는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미국 뉴욕 등에서 진행됐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 통합 온라인 몰 SSF샵에서도 7월 31일까지 텐소울 기획전을 진행한다. ydhong@yna.co.kr (끝)...
[PRNewswire] 일본애니메이션진흥회, 애니메엑스포라이트 개최 발표 2020-05-28 09:38:29
CEO 레이 치앙은 "전통적인 애니메엑스포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AX는 2017년부터 일부 패널들을 행사장 공개뿐만 아니라 라이브스트리밍으로도 해오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온라인 행사로 제작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전환이다. 2020년은 모든 것이 달라졌기 때문에, 우리는 일본 팝문화에 대한 우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