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샘, "사랑받는 기업, 선망받는 브랜드 목표"…차별화된 제품·서비스로 경쟁력 강화 2025-01-14 15:58:22
채널, 상품,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적극적으로 다른 기업과의 협업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그래야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선점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김 대표는 “2025년은 그 어느 때보다 도전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외부 변수들을 탓하기에는 우리가...
아우디 '칼 갈았다'…"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은 신차 출시" 2025-01-13 16:00:09
고객 중심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에 주력했다고 소개했다. 지속가능한 네트워크를 위한 최적화 작업, 시티몰 콘셉트 판매 네트워크 확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등을 꼽았으며 "온·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 확장을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클로티 사장은 "판매...
유컴패니온, 디지털 마케팅 자회사로 '유모션' 출범 2025-01-13 15:48:06
했다. 에임은 생성 AI를 활용해 디지털 광고 채널의 홍보 성과를 분석하고 광고 예산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게 유컴패니온의 설명이다. 이 업체는 향후 수 년간 AI 기반 광고·마케팅 서비스가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모션의 최고경영자(CEO)로는 삼성전자, 인크로스, 판도라TV 등에서 온·오프라인 광고 유통...
교원창업사 ㈜닥터오레고닌, ‘장민호 샴푸’로 친환경 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5-01-13 09:11:47
활동하면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최선은 닥터오레고닌 대표이사(강원대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교수)는 “탁시폴린 브랜드 컬러와 가수 장민호의 퍼스널 컬러가 같아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겠다는 판단에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며 “포기하지...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 가볍게 밀착해 피부 깨끗 2025-01-12 17:09:09
등을 내놨다. 바닐라코는 일본의 대표 e커머스 채널 큐텐(Qoo10) 등 국내외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해 있다. 큐텐의 대규모 프로모션인 2분기 메가와리에서는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K뷰티...
하이포크, 윤리적 생산 중시…맛있고 안전한 돼지고기 제공 2025-01-12 16:50:21
맛과 품질, 윤리적 가치를 추구해 온 결실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하이포크는 지난해부터 ‘오늘의 하이라이트, 하이포크’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최종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혀왔다. 전통적인 유통 경로를 넘어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를 만나며 맛·안전성·윤리적 생산이라는 하이포크만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이러다 쿠팡에 신선까지 뺏길라"…신세계·롯데 '파격 승부수' 2025-01-12 13:19:21
그치기 때문이다. 코로나를 계기로 온라인 식품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는 만큼 향후 성장 여력이 충분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e커머스 전반의 성장세가 둔화하면서 새로운 동력이 필요해진 쿠팡의 이해관계와도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쿠팡의 적극적인 공세에 신세계, 롯데 등 오프라인 기반 유통사들은 자사의...
천공 "'국민저항권'으로 국회 해산시키자"…누리꾼 '부글부글' 2025-01-11 09:32:37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탄핵 찬성 집회와 반대 집회-국회 해산 국민 저항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지금 대한민국은 혼란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에 있다. 탄핵 찬성 집회와 반대 집회에 의해 많은 국민이 도로에 나와 여러 날을 시위 중에 있다. 우리는 이러한 모습을 어떻게 바라보고 가야 할지...
스킨1004, 日시장 매출 100억 돌파 2025-01-10 17:30:30
인플루언서 협업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스킨1004는 지난해 4분기 큐텐재팬이 연 ‘메가와리’ 할인 행사에서 2주 동안 27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며 전체 판매 랭킹 2위에 올랐다. 오프라인에서도 지난해 10월 로프트와 플라자를 시작으로 도큐핸즈 등...
[분석+] 식약처, 보로노이 4세대 표적항암제 용량 변경안 승인... 의미는? 2025-01-10 07:41:59
유의미한 효능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환자 수를 늘렸다. 지난해 11월 51명에서 90명으로 늘린 데 이어, 이번엔 103명으로 총 인원수가 증가했다. 국내에서 56명, 대만에서 47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이 기사는 한경닷컴 바이오 전문 채널 에 2025년 1월 10일 07시41분 게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