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업사이클링 리빙 디자인 프로젝트' 공개 2023-06-22 13:51:56
스프링의 부품은 북스탠드, 연필꽂이, 와인스탠드, 문진과 같은 테이블 소품을 비롯해 소파와 스탠드형 선반, 7가지 조명 오브제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휠과 폐 비닐로 제작한 어린이 및 가족을 위한 의자와 테이블, 파이프와 브레이크 디스크, 기타 플라스틱을 활용한 조명, 세라믹 소재와 폐 도자기로 연출한 정원 등도...
[다산칼럼] 중국의 늑대외교, 강·온 양면전략으로 맞서야 2023-06-13 17:57:14
와인, 소고기같이 아무리 상대국의 대중 수출 의존도가 높은 품목을 후려쳐도 그 보복 효과가 기대만큼 크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호주산 석탄을 금수했다가 석탄 부족으로 전력대란을 겪은 것처럼 섣부른 경제 제재는 자국 경제의 발등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다. 사드 보복은 미·중 패권전쟁이 일어나기 전에 있었다....
외식 브랜드 '매드포갈릭' 매각 예비입찰에 PEF 등 4~5곳 참여 2023-06-13 14:03:45
인수 9년여 만에 투자금 회수에 나섰다. MFG코리아는 2014년 썬앳푸드가 매드포갈릭 국내사업부를 물적분할해 세운 회사다. 매드포갈릭은 1995년 미국에서 ‘토니로마스’를 들여온 썬앳푸드의 남수정 대표가 2001년 선보인 토종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로, 국내에서 성공을 거뒀다. MFG코리아가 운영 중인 브랜드는...
에스토니아 식품 사절단 방한, '테이스트 에스토니아' 진행 2023-06-02 13:30:44
코리아, 현대백화점, 동서식품, 빙그레, 이랜드 F&B 등 여러 기업의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 행사에서는 에스토니아에서 '2022 올해의 쉐프(Chef of the year 2022)로 선정된 헬레나 발리매 (Helena Vallim?e) 셰프의 주도로 에스토니아 전통 음식을 만들고 시식하는 푸드 쇼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롯데호텔, 미쉐린 스타 셰프들과 협업…호텔, 여행의 목적지가 되다 2023-05-24 16:10:02
다보스 코리아 나이트 만찬을 진두지휘한 인물은 김송기 롯데호텔 총괄셰프(상무)다. 대한민국 명장인 김 총괄셰프는 1982년에 롯데호텔에 입사해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 등에서 한식, 양식, 일식 등을 책임졌다. 김 총괄셰프는 “다보스 코리아 나이트 같이 전 세계인들이 모이는 행사에서는 한국 전통의 미를 살리는...
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뉴 408 X 프라임킹즈 챌린지 전개 2023-05-22 10:43:10
및 테마곡 공개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푸조 뉴 408의 순수 테마곡과 함께 앰배서더이자 크럼프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가 창작한 댄스 퍼포먼스 메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입부부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초원의 사자가 숨죽인 상태로 사냥감을 잡기 위해 날카롭게 다가가는 자세를 형상화한 춤으로...
BMW코리아, '엑설런스 라운지' 마쳐 2023-05-16 09:26:22
프라이빗 이벤트 -해마다 높은 반응으로 인기 증명 bmw코리아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bmw 럭셔리 클래스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한 'bmw 엑설런스 라운지'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운지는 '미각'을 주제로 미식, 문화·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울러 bmw만의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 오감...
프랑스팬들 만난 이정재 "오징어게임2 곧 촬영" 2023-05-14 04:31:45
따지면 어느 지역 와인이냐"고 되물었고, 관중석에서는 "보르도". "샹파뉴"라는 대답이 나왔다. 이정재는 "한국 사람들은 음식, 패션, 영화 등 프랑스 문화를 오래전부터 좋아하고 즐겨왔다"며 "프랑스에서 한국 문화를 사랑해주는 분들도 꼭 한국을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030 부산엑스포 제1호 홍보대사이기도...
오겜 가장 사랑한 프랑스팬들 만난 이정재 "오징어게임2 곧촬영" 2023-05-14 01:51:29
잘 된 와인 같다"고 비유하자 이정재는 "지역으로 따지면 어느 지역 와인이냐"고 되물었고, 관중석에서는 "보르도". "샹파뉴"라는 대답이 나왔다. 이정재는 "한국 사람들은 음식, 패션, 영화 등 프랑스 문화를 오래전부터 좋아하고 즐겨왔다"며 "프랑스에서 한국 문화를 사랑해주는 분들도 꼭 한국을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한국의 쇼핑 성지"…외국인 관광객 늘자 '이 기업' 콧노래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5-04 08:46:30
꼽을 수 있다. 롯데지주 계열사인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펜데믹 이후 거의 4년 만에 ‘외국인 특수’를 누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4일 기준 19개국 8만3000여 점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점포 수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그만큼 외국인들에게 익숙하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국내에서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