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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전종서 골반 가질 수 있나요"…'성형 카페' 불탔다 2024-10-01 14:59:54
욕구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골반 라인이 도드라지면 상대적으로 허리도 얇아 보이고 다리도 길어 보인다. 골반 라인은 살을 빼거나 엉덩이 근육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는 완성되지 않는 영역이라 전종서의 '황금 골반'이 화제가 된 이후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성형외과 상담을 받고 있다고. 골반 성형을 받은 한...
한우보다 비싼 '김장김치', 김장 가격의 고공행진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9-30 08:38:22
흑백요리사가 인기잖아요? 의식주, 인간의 3대 욕구 중 하나가 식욕인 만큼, 음식에 대한 인기는 예나 지금이나 여전한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밖에서 사 먹는 게 감당이 안 돼서, 웬만하면 집에서 요리를 좀 해 먹으려고 하는 편인데, 요즘은 사실 식자재 가격도 너무 올라서 집밥 먹는 것도 저렴하지가 않더라고요. Q....
[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09-28 06:00:06
것입니다. 91년생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욕구가 강렬해지는 시기입니다. 느긋한 생활이 답답함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으니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심화되는 시기입니다. 남에게 책망을 하기보다는 칭찬을 하고 좋은 마음으로 대하기 바랍니다. 03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더욱 중요한 날입니...
"연금 받으려면 멀었는데"…5060, 우르르 몰리는 '이 직업' [현장+] 2024-09-26 20:00:01
전문가들은 고령 인구 증가와 노후 소득 불안을 해소하려는 욕구가 커졌다는 점을 원인으로 꼽았다. 실제로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2분기 65세 이상 고령층 취업자 수는 집계 이래 처음으로 청년층(15~29세)을 넘어섰다. 고령층 취업자 수가 월평균 394만명으로 380만7000명인 청년층보다 13만명가량 더 많았다. 아울...
25살 된 '용가리 치킨'…CU서 대용량·매운맛으로 나온다 2024-09-26 10:06:12
치킨 너겟, 튀김 꼬치에 대해 500원 상시 할인을 적용한다. 또 용가리 닭가슴살 2종은 10월 한 달간 1+1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국민 모두가 한번쯤 먹어봤을 용가리 치킨을 다양한 뉴트로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여 전 연령층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26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09-26 06:00:02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당신의 욕구를 충분히 채워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삶으로 나아가기 바랍니다. 87년생 돼지띠와의 만남이 당신의 인생에 큰 변화를 줄 것입니다. 음식 관련으로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해서 음식을 선택하기 바랍니다.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99년생 당신의 창의력이 빛을 발할 수...
1000억대 자산가도 다이소에 푹 빠졌다…내년 트렌드는 '이것' 2024-09-25 16:49:04
수 있는 물질에 대한 욕구가 커지는 '물성매력' △기후위기에 대한 문제의식 '기후감수성' △다른 기업 혹은 산업 생태계와 협력하는 '공진화 전략' △도달하기 어렵지 않은 한 가지 목표를 세워 실천하는 자기계발 전략 '원포인트업' 등을 내년 트렌드로 제시했다. 김 교수는 "전문가들에...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니즈(욕구)를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며 "KT알파쇼핑은 장년층을 더 깊이 파고 들어가려 한다"고 설명했다. KT알파쇼핑 패션 부문 매출에서 40∼6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80%를 웃돈다. KT알파쇼핑은 자체 브랜드 '르투아(LE TROIS)'의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소이현을 선정해 브랜드를 재단장했다. 니트 원사를...
오픈AI CEO 올트먼 "딥러닝 통해 수천일 내 초지능 등장할 수도" 2024-09-25 01:46:40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본능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어 일자리가 사라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트먼은 "오늘날 우리가 하는 많은 일들은 수백 년 전 사람들에게는 사소한 시간 낭비처럼 보였을 것"이라며 "우리가 오늘부터 백 년을 빠르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면 우리 주변의 번영은 그만큼 상상할 수 없을...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식의 욕구가 미국, 유럽뿐 아니라 아시아인에게도 통했습니다.”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를 전개하는 르노 디비지아 푸치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몇 년 새 국내에 유행처럼 번진 니치 향수의 인기에 대해 이 같이 설명했다. 그는 24일 서울 강남구 파지티브 호텔 클럽하우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바이레도 향수의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