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츠키 직캠 조회수 1111만 도전…빌리, 하드 록 만나 강해졌다 [종합] 2022-08-31 15:08:00
투 웨어 위 빌롱(B@ck 2 where we Belong)'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빌리는 그간 데뷔 앨범부터 음악, 가사, 뮤직비디오, 아트워크, 퍼포먼스, 스타일링까지 하나로 연결되는 유니크한 스토리텔링 방식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독창적인 팀 컬러를 구축해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빌리의 서사가 더욱 탄탄하게...
빌리, 31일 미니 3집 컴백…하드 록 `RING ma Bell`로 강렬한 변신 2022-08-31 12:30:06
그간 데뷔 앨범부터 음악, 가사, 뮤직비디오, 아트워크, 퍼포먼스, 스타일링을 하나로 연결하는 유니크한 스토리텔링 방식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독보적인 스토리를 입체적으로 풀어내 온 가운데,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RING ma Bell...
코오롱FnC,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오프라인 유통 확대 2022-08-31 09:41:24
코오롱FnC,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오프라인 유통 확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의 첫 직영점을 여는 등 볼디스트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워크웨어는 산업 현장에서 착용하는 특수복의 일종으로,...
삼성물산, 27년 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17:56:05
뜻으로,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아우터와 맨투맨·하프 집업·후디·카디건 등 이너, 슬랙스 등 팬츠로 구성됐다. 시프트 G 매장에서는 `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어...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삼성물산, 남성복 '시프트 G' 내놨다 2022-08-25 14:41:34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ty Workwear)’를 지향한다는 설명이다. 대표상품은 워크셔켓(셔츠+재킷)과 사파리·초어 재킷, 모듈러 패딩 등 아우터류와 맨투맨, 하프 집업, 후디 등 이너, 슬랙스, 데님 등 팬츠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자체 상품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편집해 함꼐 운영하기로 했다. 이에...
삼성물산 패션부문, 27년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09:30:38
타깃이다.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아우터와 맨투맨·하프 집업·후디·카디건 등 이너, 슬랙스 등 팬츠로 구성됐다. 시프트 G 매장에서는 '사쥬 드 크레',...
더보이즈, 신곡 `WHISPER` 디나이얼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반항적 매력 변신 2022-08-09 08:40:46
‘비 어웨어(BE AWARE)’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의 디나이얼(DENIAL)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반항적인 매력으로 확 달라진 변신을 시도한 더보이즈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을 억압하는 사슬과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
"이걸 만화로 배워?" 카카오 투자 받은 웹툰 플랫폼 [Geeks' Briefing] 2022-07-19 16:30:13
유치 웨어하우징 플랫폼 스타트업 ‘리코어’가 한국투자엑셀러레이터와 아시아에프앤아이 등으로부터 15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리코어는 지난 1월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우미로부터 10억원 투자를 유치한 이래 도심형 창고의 위워크라 할 수 있는 ‘공유 MFC’를 런칭했다. 이후 인천 1호점, 수원 2호점, 성남...
마드라스체크, 이디야커피에 협업툴 플로우 공급 계약 체결 2022-06-20 10:56:39
협업툴 플로우 도입을 기점으로 새로운 디지털 워크플레이스(Digital workplace)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업무 소통 효율화 및 경영 효율을 극대화하게 된다. 현재 내부에서 사용 중인 그룹웨어·메일·메신저 등의 여러 업무 플랫폼과 이번에 도입된 플로우를 연계해 `통합형 협업툴 체계`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CJ 저력 보여주겠다…"바스키아, `말본·마크앤로나`와 경쟁할 것" 2022-06-12 12:00:00
현재 골프웨어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의 특징은 전통적인 골프의류 스타일을 벗어난 MZ세대의 감성과 고가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대세를 이룬다. 여기에 캐릭터 · 로고 등 뚜렷한 개성을 갖춘 브랜드가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에 CJ ENM은 바스키아의 정체성인 스트릿과 위트·자유분방함이 담긴 아트워크와 왕관 모티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