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척·윙크·애교까지?…확 젊어진 LG전자 로고 [영상] 2023-04-12 10:00:19
심벌인 ‘미래의 얼굴’에 모션을 더해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8가지 디지털 로고플레이를 도입한다. 예를 들어 미래의 얼굴이 소비자에게 위트 있게 눈인사를 건네거나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등 인터렉티브 요소를 소비자들과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활용한다. 밝고 역동적이고 가시성을 높인...
LG전자, 브랜드에 젊음·역동성 더한다…"아이코닉 브랜드 도약" 2023-04-12 10:00:00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8가지 디지털 로고플레이를 도입한다. 미래의 얼굴이 고객에 눈인사를 건네거나,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식이다. 밝고 역동적이고 가시성을 높인 'LG 액티브 레드'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한다. 동시에 다양한 사업 성격에 맞춰 액티브 레드부터 블랙까지 여러 컬러를 활용해...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 사극 최고의 주체적 여성 캐릭터 윤단오 완벽 변신…멘탈 갑 명장면 공개 2023-03-31 11:20:04
“우리 집으로 가시지요. 오늘 밤”이라며 씽긋 윙크를 날리고, 놓치고 간 봇짐을 챙기는 치밀함으로 까칠한 강산을 영업하는데 성공하는, 뛰어난 추진력을 자랑했다. #2. 이설 찾기 제안 “제가 찾아드리면 되겠습니까?…사라진 폐세손 이설” 더욱이 윤단오는 자신에게 닥친 시련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려고 애...
[포토] 트렌드지 은일, '매력적인 윙크~' 2023-03-24 19:33:14
그룹 트렌드지 은일이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트렌드지 리온, '팬들에게 보내는 윙크~' 2023-03-24 19:28:41
그룹 트렌드지 리온이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강나언, 포토제닉+분위기 있는 셀프 포토 공개…작품 끝나고 ‘물오른 성숙미’ 2023-03-23 15:00:05
사로잡았다. 강나언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윙크를 날리는 컷부터 환하게 웃는 표정의 컷까지 포토제닉한 면모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 드라마 종영 후 잠깐의 휴식기를 가진 강나언은 팬들과의 가까운 소통을 위해 셀프 포토를 오픈,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드라마 ‘일타 스캔들’의 방수아 역으로 라이징 ...
영상 올렸다 하면 대박…'B급 감성' 충주시 유튜버의 비결 2023-03-22 18:01:31
이만 쉬겠다"며 윙크를 날렸다. 앞서 충TV는 기존 관공서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B급 감성'으로 2019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김 주무관은 해당 채널의 개설·기획·편집을 모두 담당해왔다. 특히 충TV는 2030 사이에서 유행하는 밈(인터넷 유행 콘텐츠)을 시정 홍보에 적절히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
"'미스터트롯2' 탈락 후 여전히 건설 현장에서…" 진웅 근황 공개 2023-03-15 10:01:09
시즌1 ,2를 통틀어 편집을 가장 많이 당한 최대성은 윙크의 '아따 고것 참'으로 신명나는 무대를 보여줬다. 최대성은 '아따 고것 참'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드러내면서 “원래는 느린 노래를 주로 불렀다. '그래서 계속 통편집이 되는구나' 생각이 들더라. 그리고나서 선택한 노래가 이...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열어 2023-03-15 10:00:05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의 LG전자 연결기준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가정용 및 시스템에어컨, 상업용 디스플레이 등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kihun@yna.co.kr (끝)...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개최…중동·아프리카 공략 박차 2023-03-15 10:00:05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 관계자는 "고객과의 감정적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한 취지"라고 말했다. 중동·아프리카는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