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분석] 이보영 웨딩메이크업 리얼 팁 전격 공개 2013-10-08 14:00:05
[윤태홍 기자] 배우 이보영과 지성이 6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모범 커플답게 경건하고 소박한 식을 진행해 찬사를 받았다. 아름다운 가을의 신부 이보영이 선택한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에게 초미의 관심사 일터. 섬세한 레이스와 주얼 장식의 웨딩드레스는 평소...
[bnt영상] ‘순수와 관능의’ 얼굴, 클라라의 반전미학 뷰티화보 풀 스토리 2013-10-07 21:27:12
이토록 아름다운 클라라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의 뮤즈가 되었다. 메이크업 : 조르지오 아르마니 내셔날 페이스 디자이너 신일호, 까라디 문현진 / 헤어: 보보리스 전인혜/ 캐스팅 : 조나영 / 포토그래퍼 : 주용균 / 진행 : 윤태홍 / 의상 : 화이트 셔츠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원숄더 블랙 드레스는 조르지오...
[뷰티 트렌드] ‘순수와 관능의’ 얼굴, 클라라의 반전미학 뷰티화보 2013-10-07 11:49:15
[윤태홍 기자 / 사진 주용균 포토그래퍼] 클라라는 자유롭고 솔직하며 천진하고 순수한 사람이다. 그래서 더욱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지닌 스타다. 순수와 관능, 메이크업의 변화만으로 상반되는 분위기를 이끌어낼 줄 아는 배우다. 이토록 아름다운 클라라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의 뮤즈가 되었다. beauty...
가구 갤러리에 놓인 리키로제타 시즌 뉴 백 2013-09-27 14:50:20
[윤태홍 기자] 모던한 갤러리에 리키로제타의 시즌 뉴 백이 들어왔다. 디자인 체어, 실용적이며 검박한 가구, 안락한 소파와 조명, 테이블 웨어와 디퓨저까지. 디자인전문공간 에스갤러리에 리키로제타의 시즌 뉴 백이 들어섰다. 갤러리에 놓인 작품 처럼 완벽한 아트...
[뷰티 스포트라이트] 버버리의 새로운 남성 향수, ‘브릿 리듬’ 2013-09-13 11:00:04
윤태홍 기자] “섹시와 도발! 버버리의 새로운 남성 향수 브릿 리듬은 라이브 뮤직의 아드레날린과 흥분, 그리고 관중의 짜릿한 에너지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말이다. 라이브 공연장의 열광적인 에너지를 담은 남성 향수 ‘버버리 브릿 리듬 포 힘’ (burberry...
뷰티 피플 30인의 특별한 체험,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크림’ 1편 2013-09-12 12:15:18
크림 건성피부용(기획 진행: 윤태홍 박진진 김혜지 기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복학생 아저씨? ‘훈남 오빠’로 2학기 인기남 변신 ▶환절기 피부 건조...
뷰티 피플 30인의 특별한 체험,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크림’ 2편 2013-09-12 12:07:24
건성피부용 (기획 진행: 윤태홍 박진진 김혜지 기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복학생 아저씨? ‘훈남 오빠’로 2학기 인기남 변신 ▶환절기 피부 건조...
의대생이 뷰티 산업에 뛰어 들다, 클라란스 브랜드 히스토리 2013-08-27 10:54:59
[윤태홍 기자] “외모에 대한 만족도 생존 못지 않게 중요하다” 화상과 염증, 흉터를 치료하던 의학도는 자각한다. 이후 진로를 틀어 뷰티 시장에 뛰어든다. 1954년 세계 최초로 100% 순수 식물 오일을 이용한 치료법을 선보인다. 이를 전문으로 다루는 인스티튜트도 설립했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창업...
[독점 뷰티 인터뷰] ‘7초 크림’ 8년 만에 신제품 출시…. 올리비에 쿠르탱 클라란스 회장 2013-08-22 11:41:01
[윤태홍 기자] 전 세계적으로 7초에 한 개씩 판매된다. 15년 동안 프랑스 안티에이징 크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연 매출 8억 유로. 연구개발비에 제한이 없다. 시즌 마다 신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이 아니다. 혁신과 발견의 과정을 거쳐 최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바로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클라란스(clarins) 이야기다....
세계적인 비디오 아트 공개한 훌라 2013 AW 프레젠테이션 2013-08-19 20:11:27
[윤태홍 기자] 폐쇄된 공간에 날카로운 음향이 퍼지고 독립적인 영상이 교대로 상영된다. 이탈리아 브랜드 훌라(furla)의 프레젠테이션은 마치 비디오 아트를 공개하는 예술가의 레지던스를 연상시켰다. 지난 7월25일 서울 청담동 카이스 갤러리에서 훌라의 2013년 가을겨울 시즌 아이템을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