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매출 넘어설까 6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올 들어 CU는 지역축제, 스포츠 경기 등에 이동형 편의점을 20여 차례 파견했다. 이동형 편의점은 3.5t짜리 트럭을 매대로 개조한 것이다. 편의점 인프라가 없는 곳에 보내 짧게는 하루, 길게는 며칠간 스낵·음료·보조배터리 등 각종 상품을 판매한다. CU는 그동안 이동형 편의점을...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역대급 매출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고 밝혔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보온 상품으로 '핫존'을 구성하고 관련 상품 발주 수량을 평시...
"손 못 놓겠어요"…수십억 부담에도 김연아에 '집착'하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5 11:48:10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2분기 음료 부문에서 스포츠음료 매출이 게토레이 제로 등 신제품 인기에 따라 6.5% 늘어난 만큼, 김연아가 실적 회복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트렌드가 없는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휴온스푸디언스, 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 선정…G-PASS 인증 획득 2024-10-04 14:54:01
매출 상승의 계기를 마련했다. 동남아시아 지역 아이들의 성장과 영양성분 보충을 고려해 개발한 건강 음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손동철 휴온스푸디언스 대표는 “꾸준히 세계 식품 전시회에 참석해 경쟁력을 홍보하고 다양한 수출 활로 확보 등 해외 시장 개척 노력 등을 통해 G-PASS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며...
백경훈 사장 "제주삼다수, 중화권·동남아로 수출 확대" 2024-10-02 17:21:37
점유율은 지난해 매출 기준 40.3%로 2위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13.1%), 3위 농심 백산수(8.3%) 등을 압도한다. 삼다수의 연간 생산량은 100만t이다. 이 중 해외 수출 물량은 1%인 1만t 정도다. 백 사장은 “중화권과 동남아 등지에서 제주도가 청정섬으로 잘 알려지면서 삼다수 수출에 유리한 여건이 조성되고 있다”며...
연매출 500억원 유통기업 매물로 2024-10-02 11:10:33
게재된 기사입니다. 커피와 음료, 냉동식품 제품군을 보유한 유통 전문기업이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온라인 직접판매로 SPA 브랜드로 확장 가능성이 높은 여성 의류 브랜드도 한국경제신문 마켓인사이트와 브릿지코드가 함께 제공하는 M&A 물건정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2일 M&A업계에 따르면 1000여개...
'재벌집 막내아들' 김동선과 한화 유통사업 2024-10-02 06:03:11
퓨어플러스는 건강음료, 유기농 주스, 어린이 음료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 중 절반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410억원, 영업이익은 16억원이다. 김 부사장은 퓨어플러스의 생산 노하우와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갤러리아의 음료 사업을 키울 계획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북미와...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간식 음료’로 브랜딩에 나섰습니다. ‘닥터페퍼 마시멜로우’, ‘닥터페퍼 팝콘’ 등 협업 제품을 선보이면서 긱슈머들의 도전적이고 독창적인 성향을 충족시키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실제 지난해 미국 내 닥터페퍼 매출은 148억 달러(약 20조 5000억 원)에 달했습니다. 그렇게 닥터페퍼는 부동의...
세븐일레븐, 가을 맞아 세븐카페 '따뜻한 음료' 할인행사 2024-10-01 10:01:43
한 달간 '핫라떼' 등 세븐카페 따뜻한 음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오전 7∼11시에 세븐카페 핫라떼 전종을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 시 50% 할인한다. 핫라떼 상품을 마시고 세븐앱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바닐라라테 파우더를 1개 더 증정한다.또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