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월드, '아내의 식탁' 20억 지분 투자 2020-07-15 17:52:07
이랜드월드가 미디어 커머스 기업 컬쳐히어로에 20억원을 투자했다. 비대면(언택트) 시대를 맞아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확장하려는 전략이다. 두 회사는 앞으로 이랜드이츠의 외식사업 콘텐츠 강화를 위해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 이랜드월드는 15일 미디어 커머스 스타트업 컬쳐히어로와 20억원가량의 지분을 인수하는...
이랜드, 미디어 커머스 기업 컬쳐히어로에 20억원 투자 2020-07-15 16:00:17
이랜드월드가 미디어 커머스 기업 컬쳐히어로에 20억원을 투자했다. 비대면(언택트) 시대를 맞아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하려는 전략이다. 양사는 앞으로 이랜드이츠의 외식사업 콘텐츠 강화를 위해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 이랜드월드는 15일 미디어 커머스 스타트업 컬쳐히어로에 20억원 가량의 지분을...
[마켓인사이트]‘가정간편식 확대’ 이랜드, 컬쳐히어로에 전략적 투자 2020-07-15 15:16:02
외식 사업부인 이랜드이츠와 컬쳐히어로가 협업해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랜드이츠는 미래 전략 사업으로 HMR을 선정하고 현재까지 냉동식품 10종(치킨, 피자 등)과 신선밀키트 23종(감바스, 파스타 등)을 선보였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사장은 “미디어 커머스...
이랜드,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장…컬쳐히어로에 20억 투자 2020-07-15 10:40:47
협업을 통해 이랜드이츠의 가정간편식(HMR) 사업 확장도 가속화한단 방침이다. 이랜드이츠는 미래 전략 사업으로 HMR에 집중하기로 하고 현재까지 냉동 10종과 밀키트 23종을 선보였다. 치근 자체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컬쳐히어로는 외식사업부인 이랜드이츠와의 협업을 통해...
이랜드, '아내의식탁' 운영 컬쳐히어로에 20억원 투자 2020-07-15 10:06:58
다운로드 수는 130만건에 달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컬쳐히어로와 이랜드 외식사업부인 이랜드이츠와의 협업으로 외식 콘텐츠 강화가 기대된다"면서 "이랜드가 외부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신성장동력 발굴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랜드이츠, 비상경영 돌입…"매장정리·무급휴가 시행" 2020-07-07 17:41:09
이랜드그룹의 외식 사업 계열사인 이랜드이츠가 애슐리·자연별곡 등의 매장을 추가 폐점하거나 신규 투자를 중지하는 등 고강도 자구책을 꺼내들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급감하는 등 적자 규모가 증가한 데 따른 조치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전...
허리띠 졸라매는 이랜드이츠, "매장 줄이고 신규투자 중지" 2020-07-07 15:40:00
이랜드그룹의 외식 사업 계열사인 이랜드이츠가 애슐리·자연별곡 등의 매장을 추가 폐점하거나 신규 투자를 중지하는 등 고강도 자구책을 꺼내들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급감하는 등 적자 규모가 증가한 데 따른 조치다. 7일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C쇼크' 외식업 비상경영…이랜드이츠, 무급휴가·브랜드 재편 2020-07-07 14:06:28
이랜드그룹의 외식 계열사 이랜드이츠가 비상 경영에 돌입한다. 브랜드 사업 전략을 재편하고, 본사 직원부터 자율적 무급휴가를 올 9월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장기화 속 외식업계의 생존을 위한 자구책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이사는 7일...
이랜드이츠, 비상경영 돌입…"선택 못받는 브랜드 철수" 2020-07-07 13:43:10
이랜드이츠, 비상경영 돌입…"선택 못받는 브랜드 철수"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외식 브랜드 자연별곡·수사·애슐리 등을 운영하는 이랜드이츠는 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비상경영 돌입과 사업 전략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직원들에게 보낸...
프랜차이즈 브랜드 20%는 3년 내 문닫았다 2020-06-18 17:31:01
곳이다.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12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이츠가 더본코리아의 뒤를 이었다. 서울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생존율을 살펴보면 개업 후 1년차 평균은 93.9%였지만 2년차 82%, 3년차 79.4%로 점차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를 개시한 지 3년 이내에 다섯 개 중 한 개는 사라진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