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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샌프란시스코 중심가에 '위안부 기림비' 홍보 배너 설치 2021-08-12 14:11:37
"배너 이미지는 재단과 CWJC, 북가주 한인들이 역사의 진실을 알리려는 노력을 표현한 것이자 위안부 기림비가 일본군에 의한 성노예 피해자를 위한 것임을 설명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한일 대표는 "일본군 위안부의 역사적 사실을 알리는 일은 한인들뿐 아니라 여성 인권, 나아가 우리 모두의 인권을 위한 것"이라며...
㈜뉴플러스기획, 반려동물 모빌리티 서비스 `멍타냥택시` 런칭 예정 2021-07-07 15:06:04
귀여운 이미지를 통해 천만 반려인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멍타냥택시의 다섯 캐릭터는 건전한 펫 택시 이용 문화 조성에 힘쓰는 팀으로서 공공질서를 준수하는 펫 택시 이용 방법, 관련 교통 질서 등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와 인스타그램 만화, 캐릭터 굿즈 등으로 활용되며 반려인 공감 반려동물 모빌리티 콘텐츠를 선보일...
한국클라우드, ‘관광통역 안내전화 1330’ 문자 채팅 서비스 구축 2021-05-26 13:54:35
문자 채팅을 통한 관광 안내 서비스는 이미지나 URL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으며 안내받은 내용이 채팅으로 남아 따로 기록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화로만 이뤄지던 기존 서비스에서 소외됐던 청각장애인에 대해서도 실시간 관광 안내가 가능하다. 문자 채팅 서비스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앱과...
주류가 된 '홈술族', 갈색·녹색뿐이던 술병 색까지 바꾸다 2021-05-20 17:47:34
기존 갈색병 카스는 ‘회식’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 근무의 연속인 회식 자리의 술을 휴식처인 집까지 들고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심리를 반영했다. 소주도 초록색병 일색에서 벗어나 투명한 페트병 등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다. 술을 마시지 않더라도 술을 즐길 수 있는 ‘굿즈 시장’도 성장 중이다. 편의점까지 가세해...
한-러 수교 30주년 기념 한국 문화제 러시아서 두달 동안 개최 2021-05-05 00:48:17
상영회, 민화 전시회, 영화상영회가 대면 행사로 개최되어 현장에서 한국 문화를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이번 달과 다음 달에 걸쳐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지하철에선 한식·한옥·한복·한글 등의 한국 문화 아이템들을 시각화한 이미지 광고가 배너 광고판과 영상을 통해 소개된다. cjyou@yna.co.kr (끝)...
카페24, `에디봇 배너` 기능 강화…광고배너 제작 효율화 2021-04-19 10:21:40
배너 제작 서비스가 등장했다. 카페24는 배너 제작 서비스 에디봇 배너의 기능을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전문 디자이너나 고가의 그래픽 도구 없이도 홍보 배너를 만드는 것이 가능해졌다. 홍보 배너는 온라인 쇼핑몰 공지나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알릴 때 활용되는 그래픽...
3월14일은 화이트데이 아닌 OOO데이? 2021-03-11 11:00:50
‘미소곡간’에 공개된 이벤트 배너를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채널인 ‘네이버 폼’ 응모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인원수에 따라 1명당 백설기 10개를 서울 및 수도권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 기부·전달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해 백설기 이모티콘을 배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설기 데이는...
중국산 포장 박스에 한글로 '한국 배'…어느 정도길래 2021-02-18 11:00:03
한국산 이미지 훼손을 막기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 태국, 베트남 등 한국산 식품의 인기가 높은 주요 시장을 중심으로 현지 유력TV·식품전문지와 SNS 등을 통해 오인 표기 사례와 공동브랜드 확인 등을 통한 한국산 구별 방법을 홍보한다.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진열대 태극기·공동브랜드 부착 및 QR코드배너...
해외서 중국산 농산물이 '한국산' 둔갑…정부, 구별법 홍보 강화 2021-02-18 11:00:02
수출 농가가 피해를 보고 한국산 농산물의 이미지가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정부는 한국산 농식품 구별방법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기로 했다. 우선 태국, 베트남 등 한국산 식품의 인기가 높은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현지 유력 TV, 식품 전문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오인 표기 사례와 공동브랜드를 활용한...
해외 문화재 '한국의 유산' 브랜드로 관리 2021-01-14 11:02:11
우리나라와 소재국을 이어주는 역사·문화 교류의 상징이라는 점을 이미지화했다"고 설명했다. 영문 상표명은 'Heritage of Korea'(헤리티지 오브 코리아)다. 우리나라의 역사성이 현재까지 전승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네이밍이다. 문화재청은 앞으로 BI를 책자나 답사지도, 홍보 배너, 초청장 등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