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간처럼 사고하고 판단"…LG유플러스, 생성형 AI '익시젠' 출시 2024-06-25 09:00:11
가벼움과 속도감으로 이를 앞세워 익시젠을 사내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하며 자사 직원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디지털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이라며 "향후 LG유플러스는 익시젠과 익시 솔루션 활용 사례를 늘려가며 AI 기술력을 고도화하고 AI 전환(AX) 혁신을 가속화하고 기업 간 거래(B2B) 영역으로의 사업...
[게시판] LGU+ "버스 기다리며 AI로 폰 배경화면 만들어보세요" 2024-06-21 09:11:53
스마트폰용 배경화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AI 체험형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LG유플러스의 자체 개발 AI 기술 '익시'가 활용됐으며, 서울 시내 쉘터형 버스 정류장 18곳에서 진행된다. 스마트폰으로 옥외광고 속 QR코드를 인식해 원하는 분위기의 이미지를 내려받을 수 있다....
'AI로 만드는 배경화면'…LG유플러스, AI 체험형 옥외광고 론칭 2024-06-21 09:00:06
과정에 AI를 적용하는 '익시 프로덕션(ixi Production)'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익시 프로덕션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촬영 장비, 모델, 소품, 촬영지 없이 100% 3D 기술과 AI 생성 기법만으로 제작한 TV광고를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소비자 직접 AI 프롬프트(생성형 AI 명령어)를 입력해 스마트폰용...
LGU+, 팬 소통 플랫폼 '디거스' 가입자 10만명 돌파 2024-06-18 09:02:33
없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이에 같은 취향을 공유하는 팬들이 채팅방을 개설, 자유롭게 대화하며 소통하는 플랫폼을 만든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AI '익시(ixi)'를 활용해 자동 번역 기능을 도입하는 등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스포츠·콘텐츠로 영역을 넓힐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sm@yna.co.kr...
광고도 AI 시대…"재미와 수익성 두 마리 토끼 잡는다" 2024-06-16 07:10:00
기술 '익시'(ixi)를 활용해 '유쓰 청년 요금제' 광고와 신규 슬로건 광고 등을 제작했다. AI를 활용한 광고는 촬영 장비, 모델, 공간 등을 섭외할 필요가 없어 비용 측면에서 효과적이다. LG유플러스는 AI를 통해, 신규 슬로건 광고 제작에 필요한 비용과 기간을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는 경우와 비교해...
LGU+, 자체 AI '익시'로 세로형 숏폼 만든다 2024-06-11 19:01:19
‘AI 전환(AX) 시대, 익시와 함께 성장하는 유플러스 마케팅’을 주제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 행사는 LG유플러스 마케팅 부문의 AI 적용 전략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사진)은 “AI로 듣고 상상하고 실현하는 AX 마케팅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자체 AI인...
LGU+ "마케팅 전 영역에 AI 적용…메타와 '숏폼' 협업" 2024-06-11 16:07:04
익시와 함께 성장하는 유플러스 마케팅’을 주제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 행사는 LG유플러스 마케팅 부문의 AI 적용 전략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AI로 듣고 상상하고 실현하는 AX 마케팅 시대를 열겠다”며 “AI 분석력·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마케팅 전 과정에 AI 적용"…LGU+, '메타'와 협력 2024-06-11 14:58:53
단계 중 고객 분석 과정에서는 익시 기반 고객 분석 모형 '타깃 인사이트'가 활용된다. 이 솔루션은 고객 분석 결과와 서비스별 목표 고객 등 리포트를 제공한다. 이를통해 LG유플러스는 기존에 최대 3개월이 걸리는 분석 업무를 2일 만에 할 수 있고, 타깃팅 성과는 최대 5배까지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
AI로 광고·숏폼 제작…LG유플러스, 메타 손잡고 AX 마케팅 시대 연다 2024-06-11 13:09:00
11일 'AX시대, 익시(ixi)와 함께 성장하는 유플러스 마케팅'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하며 "AI 분석력과 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초부터 소비자 분석부터 소통까지 소비자 경험을 비롯한 마케팅의 전 영역을 AI...
LGU+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AI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종합) 2024-06-11 11:37:34
분석 과정에서는 익시 기반 고객 분석 모형 '타깃 인사이트'가 활용된다. 이 설루션은 고객 분석 결과와 서비스별 목표 고객 등 리포트를 제공한다. 기존에 최대 3개월이 걸리는 분석 업무를 2일 만에 할 수 있고, 타깃팅 성과는 최대 5배까지 높일 수 있다는 것이 LG유플러스의 설명이다. 향후 익시젠을 활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