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링커코리아, CES 2025 참가…'프링커팝' 선보인다 2025-01-03 09:45:59
이룬 바 있으며, 해외사업 활동을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 북미, EU 등 다수 국가의 해외기업들과 사업개발 및 계약 논의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팝업이벤트를 통해 VIP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프링커코리아는 CES 2022, 2023에서 디지털 타투프린터 ‘프링커’ 시리즈로 CES...
'오징어게임2' 7일 연속 전세계 1위, '웬즈데이' 기록 넘어서 2025-01-03 08:29:39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 이날 나라 별로는 한국, 미국, 호주, 일본 등 87개국에서 1위로 기록했다. 앞서 '오징어 게임2'는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5일 연속 플릭스패트롤이 넷플릭스 시청 집계를 하는 93개국 모두에서 정상에 오르며, 이 부문 신기록을 세웠다.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日 성인물 업로드' 박성훈, '폭군의 셰프' 민폐 어디까지 [이슈+] 2025-01-02 15:08:41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시리즈를 패러디한 일본 성인 콘텐츠 포스터를 올린 후폭풍으로 드라마 촬영 일정까지 영향을 받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더욱이 박성훈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이 해명을 내놓을수록 더욱 반감이 거세지면서 "AV 콘텐츠 포스터 이미지를 저장하고, 게재하는 사람이 연기하는...
마약중독자에 LGBT까지…희비 갈린 오겜2 ‘신 스틸러’ 2025-01-02 09:18:15
속에서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2일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순위집계 플랫폼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게임2’는 전날 기준으로 넷플릭스 TV쇼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일본 등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모든 나라(93개국)에서 가장...
[한일수교 60년] 차별 뚫은 재일동포…방적왕·야구전설·국회의원 '우뚝' 2025-01-02 07:11:03
일본 국적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회 우승에 빛나는 '야구의 신' 김성근 전 SK 와이번스 감독과 아시아 유도 최강자에서 종합격투기 선수로 전향한 추성훈(일본명 아키야마 요시히로), 독립유공자 고(故) 허석 선생의 후손으로 파리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인 허미미 등도 모두 재일동포 출신...
첫주 4.9억시간 봤다…철수 등장 예고 2025-01-01 18:28:02
10'에 따르면 12월 넷째 주(23∼29일)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의 전 세계 시청 시간은 4억8천760만 시간으로 집계됐다. 이를 전체 러닝타임(7시간 10분)으로 나눈 시청 수는 6천800만이었다. 비영어권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이고, 같은 기간 영어권 TV 부문, 영어·비영어권 영화 부문과...
끝내 한국 국적 포기한 日 '야구영웅' 장훈 2025-01-01 17:23:49
그는 “일부 한국인이 재일교포가 멋대로 일본에 갔다고 오해하고 있지만, 재일교포는 일본에 오고 싶어서 온 사람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적은 바꿨지만) 당연히 부모 핏줄을 이어받아 재일교포로서 자부심을 갖고 살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씨는 한국 야구계에 서운한 감정도 숨기지 않았다. 그는 “20년...
야구인 장훈 "몇년 전 일본 국적 취득…한일 서로 더 이해해야" 2025-01-01 16:08:09
일본이 한국을 지배하면서 도로와 학교를 만들어줬고 한국과 협력한 덕분에 한국이 발전한 국가가 됐다면서 "서로 더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장훈은 2007년 한국 국민훈장 무궁화장을 받았던 것과 관련해 "오랫동안 재일 한국인 사회 발전에 공헌한 것을 인정받았다"면서 한국 야구계에는 서운한 감정이...
"로제가 좋아한다"…K과자·음료 한류 '훨훨' 2025-01-01 12:59:12
만에 조회수 270만건을 올렸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도 이 채널에서 한국 과자와 음료를 맛보기도 했다. 한국 스낵의 주요 수출국은 중국, 미국, 일본 등이다. 음료 수출은 6억달러로 14.9% 늘었는데, 주요 수출 대상은 중국, 미국, 베트남 등이다. 과자와 음료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최소 1조5000억"…전세계 공개 '오겜2' 결국 또 일냈다 2025-01-01 08:28:18
주(23∼29일)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의 시청 시간은 4억8760만 시간으로 집계됐다. 비영어권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이고, 같은 기간 영어권 TV 부문, 영어·비영어권 영화 부문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시청 시간이다. 공개 첫 주 기준으로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에 전작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세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