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구나 요리사"…커지는 밀키트 시장 'CJ도 가세' 2019-04-24 11:19:25
물론 한국야쿠르트(잇츠온)와 동원홈푸드(셀프조리·맘스키트) 등 식품제조기업과 스타트업도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보람 GS리테일 과장 "심플리쿡은 특히 편의점 출시 이후 일평균 8천개 이상 판매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겁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과 소비패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면서 GS리테일의...
CJ제일제당도 가세…판 커지는 밀키트 시장 2019-04-23 17:31:22
고급 요리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브랜드를 차별화하기 위해 유명 스타 셰프들과 손잡았다.■밀키트손질한 식재료와 레시피가 담긴 식사용 키트다. ‘쿠킹 박스’로도 불린다.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한 뒤 끓이거나 볶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밀키트는 넓게 보면 가정간편식(hmr)에...
피부미용보다 피부관리…패러다임 바뀌는 화장품업계 '체질 개선ing' 2019-03-14 10:29:26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이외에도 네오팜, 아모레g, 잇츠한불, 클래시스, 미샤, 진영r&s 등 다양한 기업들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가정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기기 시장이 뜨거워지면서 관련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는 추세"라며 "최근...
"야쿠르트 아줌마? 이젠 '프레시 매니저'랍니다" 2019-03-07 17:45:42
외에도 콜드브루 잇츠온 등 커피와 신선식품을 냉장고에 넣고 있다는 것이다. 주문 앱(응용프로그램)인 ‘하이프레시’와 이동형 카드 결제 시스템도 갖추고 롯데와 오리온의 상품까지 판매하면서 식품업계의 독보적인 ‘방판(방문판매) 조직’으로 성장했다.한국야쿠르트는 야쿠르트 아줌마의 역할이...
48년 만에 사라지는 야쿠르트 아줌마…새 이름 '프레시 매니저' 2019-03-07 09:16:03
'잇츠온' 등 새로운 사업군으로 확장을 가능케 해 프레시 매니저 수익 향상에도 크게 기여했다. 소비자 관리도 개선됐다. 온라인 통합플랫폼 '하이프레시' 구축으로 소비자가 쉽게 제품을 주문하고 프레시 매니저가 빠르게 전달하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이동형 pos단말기와 카드 결제 시스템은 소비자 관리...
2월 불꽃튀는 컴백 대전…태민·몬스타엑스가 온다 2019-02-03 07:00:15
7일에는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미니 3집 '위 머스트 러브'(We must love)를 선보인다. 걸그룹 드림캐쳐, 이달의소녀와 보이그룹 일급비밀도 컴백 대전에 뛰어든다. 지난해 각종 '먹방' 트랜드를 만든 마마무 화사의 솔로 데뷔, JTBC 드라마 'SKY캐슬'로 주목받은 배우 찬희가 소속된 보이그룹 SF9의...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9일) 주요 공시] 2019-01-30 06:05:00
화장품 원료 특허 취득 ▲ LS산전[010120] 작년 4분기 영업이익 317억원…35.25% 증가 ▲ 잇츠한불[226320], 중국에 275억원 규모 제품 공급계약 ▲ 케이에스피[073010] "전 대표이사 배임 혐의 관련 항고 기각" ▲ JB금융[175330] "JB우리캐피탈 4분기 영업익 147억원…2.1% 증가" ▲ 넥스트BT[065170] "30일 마일스톤KN펀...
'슈퍼마켓 가기도 귀찮다면?'…가정간편식 집으로 찾아간다 2019-01-23 06:11:00
2017년 7월 출시한 가정간편식 '잇츠온'(EATS ON)은 출시 첫해 90억원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지난해에는 180억원으로 2배 성장했다. '잇츠온'이 하반기 첫선을 보인 만큼 7∼12월만 떼어놓고 보더라도 2017년 90억원에서 지난해 100억원으로 20% 성장했다. 이 브랜드는 여느 간편식과 달리 한국야쿠르트의...
"결혼 40년 만에 차례상 주문했어요"[이슈+] 2019-01-22 10:55:44
사골곰탕' 등을 준비했다.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에서도 '설날요리세트' 내놓았다. 소불고기 전골과 잡채, 소고기 뭇국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식재료를 소분 형태로 진공포장해 판매하고 있다.g마켓도 오는 31일까지 '2019 설 혜택' 기획전을 열고 차례상 차림, 귀성길 준비물 등을...
와인·맥주 수입 사상 최대…밀키트 시장 급성장 2018-12-30 17:06:18
잇츠온’으로 출시 1년 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 오리온 매일유업 빙그레 등 전통적인 제과업계와 유업계도 간편대용식을 내놨다. 현대그린푸드, 아워홈, 신세계푸드 등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업체들은 앞다퉈 고령층을 겨냥한 ‘연화식’ 시장에 출사표를 냈다.hmr시장은 세분화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