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진구, 1인가구 지원센터 오픈 2022-12-15 17:16:02
광진구가 자양4동에 1인가구 지원센터를 열었다. 이 시설에는 체육활동이 가능한 액티비티실, 동아리실, 스터디룸, 방송실 등이 마련됐다.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여가 프로그램, 집수리 교육, 심리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 중 중곡3동에도 센터를 설치할 예정이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변화하는...
"믿었던 둔촌주공마저…" 서울 아파트 청약 경쟁률 '급락' 2022-12-11 14:24:01
단지는 모두 최소 두 자릿수 이상의 1순위 청약 경쟁률을 나타냈다. 광진구 자양동 '자양 하늘채 베르'의 경우 27가구 모집에 청약자가 9919명이 몰려 367.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경쟁률이 가장 낮았던 종로구 숭인동 '에비뉴 청계Ⅰ' 마저도 99가구 모집에 1934명이 신청해 경쟁률이 19.5대 1이었다....
`흥행 불패` 옛말?…서울 아파트 청약 경쟁률 뚝 2022-12-11 08:32:49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광진구 자양동 `자양 하늘채 베르`는 27가구 모집에 1순위 청약자 9천919명이 몰려 367.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13개 단지 중 경쟁률이 가장 낮았던 종로구 숭인동 `에비뉴 청계Ⅰ`도 99가구 모집에 1천934명이 신청해 19.5대 1의 1순위 경쟁률이 나왔다. 하지만 올해는 이달 7일까지 청약을...
1년새 확 달라진 청약시장…서울 아파트 경쟁률 163대1→9대1 2022-12-11 06:00:01
두 자릿수 이상 1순위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광진구 자양동 '자양 하늘채 베르'는 27가구 모집에 1순위 청약자 9천919명이 몰려 367.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13개 단지 중 경쟁률이 가장 낮았던 종로구 숭인동 '에비뉴 청계Ⅰ'도 99가구 모집에 1천934명이 신청해 19.5대 1의 1순위 경쟁률이...
광동 경옥고, 리뉴얼 출시 후 누적 매출 900억원 돌파 2022-12-08 14:39:05
자양강장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초기에는 액상 형태의 약재가 단지에 포장돼 출시됐다. 복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016년 '스틱포' 형태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단지형 제품은 섭취할 때마다 숟가락을 사용해야 한다. 매회 정량 섭취가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복약 편의성...
카카오맵, '우리동네 단골시장' 10곳 테마지도 공개 2022-12-01 15:05:24
서울자양전통시장과 서울중랑동부시장, 서울수유전통시장, 서울성대전통시장, 경기안양중앙시장, 대전신도꼼지락시장, 전주모래내시장, 광주월곡시장, 부산장림골목시장, 제주동문공설시장이 포함됐다. 카카오맵 상 실제 시장 위치에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가 나타난다. 테마지도는 카카오맵이 2018년 6월부터 매주...
‘압꾸정’ 마동석X정경호X오나라X최병모X오연서, 만나면 더해지는 입담과 티키타카…유쾌한 에너지로 폭발 2022-11-14 12:40:06
오연서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양강장제 케미라고 표현한 임진순 감독은 “배우 연기 스타일에 맞게 대사 호흡과 리듬감을 배우에 따라 조정했다. 현장에서 배우들이 자신의 능력을 맘껏 펼치게 상황을 열어 두었다”라고 전하며 배우들이 몰입해서 완성시킨 캐릭터들 간의 케미와 웃음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카카오,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우리동네 단골시장 프로젝트’ 본격 시작 2022-11-09 16:12:19
‘자양전통시장’, 제주시 ‘동문공설시장’, 대전 ‘신도꼼지락시장’ 등 전국의 다양한 시장들이 우리동네 단골시장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으며, 카카오임팩트는 지난달 27일에 참여를 결정한 시장 상인회 관계자들을 판교 본사로 초청해 프로그램 설명회 및 협약식을 진행했다. 본격적인 프로그램 시작은 오는 14일...
카카오 '우리동네 단골시장 프로젝트' 전국 10개 시장서 시작 2022-11-09 10:20:57
오는 14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은 자양전통시장(서울 광진구), 중랑동부시장(서울 중랑구), 수유전통시장(서울 강북구), 성대전통시장(서울 동작구), 안양중앙시장(안양 만안구), 동문공설시장(제주도 제주시), 장림골목시장(부산 사하구), 신도꼼지락시장(대전 동구), 월곡시장(광주 광산구), 모래내시장(전주...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있는 숙취해소음료 개발에 나섰고 자양강장제가 점령했던 드링크제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컨디션이 출시되던 1992년엔 접대나 회식에서 폭주를 즐기는 문화가 당연시 됐다. 술과 함께하는 회식이나 오프라인 미팅도 많았다. 출시 초기 컨디션의 타깃 소비자는 30~45세 남성 직장인이었다. 출시초기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