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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븐, 5일만에 구글플레이-애플 매출 1위 흥행질주 2015-03-17 16:31:59
명 이상, 잔존율 80% 등 여러 지표도 호조를 보이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당시 '레이븐' 테스트 버전은 정규 서비스 게임들을 제치고 구글플레이 신규 무료 순위 11위에 오르는 등 일찌감치 흥행 기대감을 입증했다. 특히 본격적인 마케팅 전인 출시 이틀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7위를...
엔트리브 '프로야구 6:30', 3월 24일 정식 릴리즈! 2015-03-13 14:59:00
만하다. 게임성을 검증하기 위해 실시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서도 잔존율 78%, 일 평 ?접속시간 185분 등 좋은 지표를 보여줬다. 오늘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육삼공>의 특별 페이지(http://mobile.ntreev.com/630)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사전등록 50만 레이븐, 모바일게임 시장 판 뒤집을까 2015-03-12 11:40:03
명 이상의 일일사용자(dau), 잔존율 80% 등을 기록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사전 등록 족罐兆퓽?통해 5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모은 '레이븐'이 큰 기대감 속에서 마침내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그간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을 성공시키는 과정에서 쌓은...
대작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6:30', CBT 대성공! 2015-03-05 13:04:59
3월 4일까지 진행된 cbt 참가자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잔존율 78%, 일 평균 접속시간은 185분을 기록하며 주요 지표에서도 합격점을 따냈다. 아울러 이번 cbt 기간 유저들이 진행한 경기 수는 총 530만 회로, 1년 동안 진행되는 야구 경기 수가 720경기라고 했을 때, 약 7,360년 치 경기가 열린 셈이다. 테스터...
상반기 신작 모바일 게임들 "강점을 살리자" 2015-03-03 11:52:00
및 잔존율을 기록하면서 이용자들의 높은 충성도를 확인했다. 넷마블게임즈는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에 이은 대작 모바일 rpg로 <레이븐>을 선택했다.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레이븐>은 1,000여 종에 이르는 독특한 장비를 수집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면서 '이야기...
넷마블, 초대형 모바일 RPG '레이븐' 사전 테스트 성료 2015-02-24 16:14:00
이상, 잔존율 80% 등 여러 지표도 호조를 보였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테스트 종료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한 약 4만 명 중 81%가 기존에 즐기던 게임을 그만두고라도 '레이븐'을 즐기겠다고 응답하는 등 여러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며 '약 15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들이 공식...
'뮤 오리진', 5천명 대상 첫 비공개테스트 마무리 2015-02-23 17:44:59
게임접속율 및 잔존율을 기록하면서 게임에 대한 높은 충성도를 보인 데에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테스터들은 게임그래픽과 거래, 던전 등 pc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성에 대해 높은 만족을 표했다. 웹젠은 일요일까지 진행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테스트 결과를...
'소환사가 되고싶어', CBT 성황리 종료! 2015-02-16 11:42:00
계획보다 신청자가 대거 몰렸고, 85% 라는 높은 잔존율을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공식 카페에 3천 개가 넘는 후기가 올라오는 등 테스트 참가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특히, 이용자들은 보드게임과 rpg의 요소를 결합한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2d 그래픽에 높은 점수를 줬다. 이뿐만 아니라, 팬 아트, 팬픽(소설)...
'예약TOP10', 1년 내 350여 종 게임 예약 서비스 진행 2015-01-19 10:58:00
매우 높은 전환율(conversion rate, cvr)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확보하는데도 적합하다. 트레이딩카드게임(tcg)과 캐쥬얼게임(casual)의 경우, 각각 69%, 62%에 달하는 높은 전환율을 기록 중이며, 이외에도 역할수행게임(rpg), 스포츠게임, 퍼즐게임 등에서도 50% 이상의 전환율을 보여준다. 이는...
'킹덤언더파이어2', 중국 첫 현지 CBT 성황리에 종료 2014-12-31 16:01:54
잔존율수치를 보임으로써킹덤언더파이어2가 중국 시장에서 충분한 성공 가능성을 가지고 있음을 짐작케 했다. 이번 테스트 기간 중 킹덤언더파이어2를 플레이한 중국 최대의 게임 미디어인 17173.com 은 '액션과 전략이 조합된 매우 독특한 게임'으로 킹덤언더파이어2를 설명하며 그리 높지 않은 사양에서도 원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