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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탈 롯데렌터카, 계약부터 관리까지 비대면 서비스 2020-11-02 15:16:53
차지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언택트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자 차량 계약부터 관리까지 개인의 자동차 생활을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는 이용 고객의 20%가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 사이에 견적을 내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비스 부문 2020-09-29 17:07:53
수치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현대렌탈케어는 2분기 신규 렌털 상품 판매 대수도 지난해 2분기에 비해 38% 늘어난 5만 개를 기록했다. 이 역시 분기 기준 최다 기록이다. 지난 6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 계정은 2만 개에 달해 가입 신청 후 제품 설치까지 2주일이 걸리기도 했다. 누적 계정 숫자는 40만 개를 훌쩍 넘어섰...
완성차 노조, 코로나19에도 단체행동…임단협 '난항' 2020-09-15 08:00:11
내다봤다. 그만큼 현재 대내외적인 심각성을 인지하고 노사의 책임 있는 자세를 요구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디지털키 기반 '대리 및 딜리버리' 서비스 선봬 ▶ 포드, 상남자의 정통 suv '브롱코 랩터' 개발 착수 ▶ 롯데렌터카, 심야에 장기렌털 계약 시 혜택 '풍성'
'깜짝 실적' 전망에…현대·GS홈쇼핑, 모처럼 웃었다 2020-09-14 17:19:35
남성현 한화투자증권 연구원도 “비대면 소비가 장기화하면서 홈쇼핑 본업이 성장 중이고 비용 효율화도 이뤄지고 있다”며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6% 이상 늘어날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이날 현대홈쇼핑은 4.83% 오른 7만6000원에 장을 마쳤다. 코로나19 사태로 여행·렌털 등 저마진 무형상품 수요는...
롯데렌터카, 심야에 장기렌털 계약 시 혜택 '풍성' 2020-09-14 10:59:59
신차장기렌터카 계약자에게 홈카페 용품을 증정하는 신차장 다이렉트 Ə월 심야신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심야신차'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pc로 계약이 가능한 롯데렌터카의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코로나가 앞당겼다, 렌터카 100만 시대 2020-09-09 17:19:17
‘장기 렌트’가 할부·리스와 함께 신차 구매의 한 방법으로 자리잡았다는 설명이다. 장기 렌터카는 세금 및 보험료가 월 렌털비에 포함돼 사회초년생이거나 차 사고 이력이 있어 보험료가 높게 책정되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할부와 달리 취득·등록세와 보험료를 한꺼번에 납부하지 않아도 돼 초기 비용이 적게 드는...
홈카페 열풍…얼음정수기·블렌더 '대박' 2020-09-02 16:49:27
증가했다. 올여름 강타한 얼음 직수정수기2일 렌털업계에 따르면 SK매직 주력 정수기 중 하나인 ‘올인원 얼음직수기’(사진)의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250% 증가했다. 물탱크에 고인 물 대신 바로 정수한 물로 깨끗한 얼음을 만들어내는 게 특징이다. 하루에 두 번씩 정기적으로 아이스룸을 살균해 세균 번식 우려를...
'차박' 열풍에…코웨이·청호·쿠쿠 캠핑가전 불티 2020-08-03 17:03:58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차에서 숙식하며 국내를 여행하는 ‘차박’(자동차와 숙박의 합성어)이 유행하고 있다. 생활가전·용품업계에서는 차박에 필요한 휴대용 공기청정기·제빙기와 쿨러백·스텐컵이 최근 2~3개월 사이 높은 매출 증가세를 기록했다. 3일 렌털기업 청호나...
이베이, 렌털 판매 561% 급증 2020-07-27 17:34:25
비대면 소비 확대와 맞물려 온라인 렌털 상품 구매가 늘고 있다. G마켓 옥션을 운영하는 전자상거래(e커머스)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G마켓 옥션 렌털 계약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61%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품목별로는 식기세척기 1180%, 장기 렌터카 580%, 정수기 320%, 음식물처리기...
'렌털 서비스' 온라인 구매 급증…20~30대 거래액 743% 늘어 2020-07-27 09:29:34
30대가 32%를 차지해 렌털 서비스 이용객 10명 중 7명은 30~40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품목별로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가사 노동과 관련된 가전제품 렌털 서비스가 인기를 끌었다. 식기 세척기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1천180% 늘어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음식물처리기(233%)와 공기청정기(132%),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