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31일) 주요공시] 2024-08-01 06:05:00
59%↑ ▲ 투자 미루고 캐파 축소…배터리소재업계, 실적 한파에 속도 조절 ▲ 제일기획[030000] 2분기 영업이익 882억원…작년 동기 대비 4.2%↑ ▲ 삼성전자 "HBM 매출 50% 증가…HBM3E 8단 제품 3분기 본격 공급" ▲ 삼성전자[005930] 보통주·우선주 361원 분기배당…총 2조4천500억 규모 ▲ 삼성 모바일 2분기 실적,...
제일기획 2분기 영업익 882억원…작년 동기 대비 4.2%↑(종합) 2024-07-31 13:06:25
제일기획 2분기 영업익 882억원…작년 동기 대비 4.2%↑(종합)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88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1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1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894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15% 증가했다. 순이익은 653억원으로 0.11%...
제일기획 2분기 영업이익 882억원…작년 동기 대비 4.2%↑ 2024-07-31 11:57:54
제일기획 2분기 영업이익 882억원…작년 동기 대비 4.2%↑ (서울=연합뉴스) 코스피 상장사 제일기획[030000]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88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1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1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894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15% 증가했다. 순이익은 653억원으로 0.11%...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4’ 7관왕 달성으로 5년 연속 수상 2024-07-30 15:37:38
CJ제일제당 ‘제1의맛집’은 MZ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팝업스토어와 콘텐츠로 디지털영상 최고대상을 차지했다. 먼저 팝업스토어는 지난 2022년 ‘제1의맛집 : 우주도넛’에 이어 ‘우주붕어’라는 컨셉으로 기획했으며 유튜브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동시에...
"올림픽 하는 거 맞아?"…좀처럼 안 사는 분위기에 '울상' 2024-07-30 06:29:03
크지 않아 보인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이노션 등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강석오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파리 올림픽 개막에도 예년과 달리 전통 수혜주라 불리는 광고, 방송 주가 상승 탄력이 제한적"이라며 "새벽 경기 편성과 다수 인기종목 출전 실패로 올림픽 관심이 줄었고, 더딘 경기회복이 더 강력하게 작용한...
티메프 피해 기업에 긴급경영안정자금 등 최소 5600억원 지원 2024-07-29 11:08:02
점점 커지는 피해 규모정부는 2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김범석 기획재정부 1차관 주재로 '위메프·티몬의 판매대금 미정산 문제 관련 관계부처 태스크포스(TF) 회의'를 열고 이런 내용의 대응 방안을 발표했다. 지난 25일 기준 티몬과 위메프의 정산 지연 금액은 티몬 1280억원, 위메프 854억원 등 총 2134억원으로...
알리익스프레스, CJ제일제당과 돌봄공백 아동 기부 캠페인 2024-07-29 10:25:15
제일제당 및 자사 이용 고객들과 함께 돌봄 공백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판매 수량 목표를 달성하면 해당 수량만큼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날부터 오늘 30일까지 이틀간 햇반과 스팸, 비비고 만두 세트, 백설 덮밥 소스, 얼티브 비건 프로틴 등 CJ 인기 상품 5종을 1만개...
"축구 떨어졌어?"…김빠진 올림픽 수혜주 2024-07-24 15:03:01
올림픽 중계권을 확보한 SOOP, 광고 대행사인 제일기획과 이노션 등도 수혜주로 꼽힙니다. 또한 전통적으로 이런 스포츠 이벤트가 있으면 음식료 업종, 특히 '치맥' 관련주가 주목받아 왔습니다. 교촌에프앤비라든지 하이트진로 같은 기업부터, BGF리테일과 같은 편의점 업종의 매출 상승이 기대되고요. 특히...
제일기획이 만든 '티키타카' KT 광고…1천만뷰 돌파 2024-07-24 09:12:12
제일기획이 만든 '티키타카' KT 광고…1천만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제일기획이 만든 KT의 'AICT(AI+ICT) Company KT - 판교 오픈 이노베이션 센터' 편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했다. 24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AICT Company KT 브랜드 캠페인은 KT의 강점인...
"왜 이리 썰렁해"…파리올림픽 코앞인데 주가 '잠잠'한 이유 2024-07-24 08:59:33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0.62% 내린 1만7700원에 장을 마쳤다. 이 회사 주가는 이달 들어 3.8% 하락했다. 또 다른 광고대행사인 이노션 주가도 이 기간 7.6% 떨어졌다. 국내 양대 광고대행사인 두 회사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의 전통적 수혜주로 꼽힌다. 기업들이 올림픽 전후로 광고를 집행하는 경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