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4분기 매출 시장 예상치 하회 전망…시간외 주가 1%대↓(종합) 2024-11-01 08:46:31
모든 시장에서 성장했다며 아이폰을 제외한 다른 제품군이 중국 시장에서 판매가 부진했을 가능성을 시사했다. 애플은 4분기 매출이 한 자릿수 초반에서 중반 사이의 비율로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월가에서는 7% 증가를 예상하고 있었다. 쿡 CEO는 미 경제 매체 CNBC 방송과 인터뷰에서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15의...
루메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4-11-01 08:00:02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휴대성과 기능성을 중시한 탁상용 선풍기, 무선 가습기, 무드등은 일상 생활은 물론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는 루메나의 스테디 셀러를 포함해 한층 더 진화된 신제품들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접시 한 장에만 1197번 붓질…장인 손길로 핀 덴마크의 꽃 2024-10-31 17:46:32
세밀화를 장인들이 붓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최고가 제품군으로 지금도 덴마크 왕실 연회, 결혼 등 공식 행사에서 쓰인다. 19명의 플로라 다니카 장인 중 꽃 모티브를 그리는 장인은 14명, 도금하는 골드 페인터가 2명, 라틴어 학명을 쓰는 레터링 페인터 1명, 자기를 빚는 모델러가 2명이다. 글로스트룹 핸드페인팅 공방에...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10억…전년 대비 11.4% 감소 2024-10-31 17:07:52
기간보다 17.5% 증가했다. 고혈압 치료제 제품군인 '아모잘탄패밀리'는 올 3분기 36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3분기 연구개발(R&D) 비용으로는 매출의 15.1%에 해당하는 548억원을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미약품은 '포스트 로수젯'이 될 차세대 핵심 제품 출시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현재...
한미약품 3분기 매출 0.7%감소, 영업익은 11.4% 줄어 2024-10-31 16:44:48
달성했다. 고혈압 치료 복합제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도 3분기 36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로수젯과 아모잘탄의 명성을 이어갈 ‘포스트 로수젯’ 출시도 준비중이다. 현재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당뇨, 근골격계 등 다양한 질환을 대상으로 하는 6개 품목의 개량·복합신약들이 임상 1~3상 개발 단계에 진입하는 등...
에스엘, DIFA 2024서 '70년간의 여정과 미래 모빌리티 비전' 선보여 2024-10-31 13:34:00
및 전동화 기술을 반영한 제품군까지, 에스엘의 발전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을 마련해 참관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부스에서는 근거리 로드 프로젝션 기술을 포함해 자율 주행 및 전동화 차량의 미래 비전을 담은 최신 기술을 소개했다.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과 사이드 바디 컨트롤 모듈(SBCM) 등 전동화 시대에...
가방 맞아?…샤넬·루이비통 '초미니백' 줄줄이 내놓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31 11:22:12
제품군을 출시했다. 가장 저렴한 편인 오피디아 미니백(109만원)은 100만원을 약간 넘는 수준이다. 가격 접근성을 끌어올려 실적을 방어하기 위한 차원으로 풀이된다. 업계에선 이 같은 트렌드가 중산층 고객을 겨냥한 움직임이라 본다. 가격을 낮추고 싶어도 브랜드 가치 유지를 위해 쉽게 인하하기 어려운 브랜드들이...
락피도, ‘캐치! 티니핑 시즌5 영양젤리’ 4종 리뉴얼 런칭 2024-10-31 10:33:00
예정이다. 락피도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락피도 영양젤리는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 먹는 제품으로 맛과 신뢰도에 있어 높은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비롯해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며, 캐치! 티니핑 락피도 영양젤리가 소비자에게 더 많은 사랑을...
대웅제약, 3Q 영업익 411억원…전년 대비 20.3% 증가 2024-10-31 10:11:04
30개국에 달한다. 동아제약은 펙수클루의 효능과 효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연 매출 1,000억 원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나보타와 펙수클루 등의 판매 호조에 따라 견조한 실적을 거뒀다"며 "주요 제품군의 글로벌 진출을 확대해 나가고 높은 성장세를 유지해...
"큰 별로 새롭게"…'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단장 2024-10-31 09:21:25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는 '국제 우수미각상'을 수상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