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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마구용품을 만드는 공방으로 시작했다. 이후 자동차의 등장으로 마구용품 산업이 존폐기로에 섰을 때 에르메스는 여행용 가방부터 스카프, 주얼리, 시계 등 새로운 제품에 끊임없이 도전했다. 이처럼 계속되는 도전과 변화 속에서도 에르메스의 가치, 장인정신은 변하지 않았다. ‘Something changes, But nothing changes....
"케어·쇼핑·수영…프리미엄 펫라이프 누려요" 2021-08-26 17:17:23
멤버 지수도 반려견 ‘달곰’의 주얼리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반려동물도 요람부터 무덤까지”코코스퀘어를 운영하는 하 대표는 롯데쇼핑에서 에비뉴엘 명품관 프로젝트를 총괄했던 럭셔리 전문가다. 이후 국내외 투자업계를 거쳤다. 한국, 싱가포르 등 안정적인 성장기에 접어든 동양권 국가에서 그가 발견한 공통적인...
명품의 힘…'매출 1위' 신세계 강남점 5개층에 루이비통 깔린다 2021-07-29 13:50:53
3층 파인 주얼리 컬렉션 '스타 블라썸'과 4층 '슈즈 컬렉션', 6층 '남성 컬렉션'과 '템포러리 레지던시'까지 총 5개의 색다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3층과 4층 팝업 매장에서는 신세계에서만 판매하는 한정 상품도 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강남점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안경·귀걸이 AR·VR로 착용…패션 '가상 착용 서비스' 가속 2021-06-17 07:00:04
이 외에도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와 골든듀, 신발 쇼핑 플랫폼 슈독, 안경 쇼핑 플랫폼 라운즈 등의 업체도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이드 관계자는 "지난 5월 가상 착용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소비자 호응이 좋은 편"이라면서 "서비스 이용 경험이 구매로 이어지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1 대 1 수영레슨·한방 보양식…'펫셔리' 세상 2021-06-08 17:30:29
지수도 반려견 ‘달곰’ 주얼리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코코스퀘어를 연 하성동 지피에프파트너스 대표는 롯데 에비뉴엘 명품관을 총괄했던 럭셔리 전문가다. 스페이스원 매장은 고가의 멤버십으로 운영된다. 가장 비싼 회원권은 1000만원이다. 코코스퀘어는 지난해 11월 개장한 후 매달 1억5000만~2억원의 매출을 내고...
"해외에 2만2천개 법인 만드는 사이 국내복귀기업은 고작 84개" 2021-05-23 07:01:01
8개, 필리핀 2개 등이다. 업종별로는 전자업종이 20.2%로 비중이 가장 높았고 주얼리(15.5%), 자동차(14.3%), 금속·신발(각 9.5%), 기계(8.3%), 화학(7.1%), 섬유(6.0%) 등의 순이었다. 국내복기기업의 총 투자계획은 1조2천477억원, 총 고용계획은 3천242명으로 집계됐다. 보고서는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관련 정책이...
주얼리 수입 사상 최대…토종 업체는 '울상' 2021-04-21 17:41:12
2 이상을 점유하고 있어서다. 월곡주얼리연구소의 주얼리 브랜드 선호도 조사(2019년)에 따르면 선호도 상위 5개 업체 모두 샤넬 스와로브스키 카르띠에 등 수입 브랜드다.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등 국내 업체는 6~10위권에 머물렀다. 한때 국내 주얼리산업의 ‘메카’로 불리던 서울 종로 귀금속거리 일대도 보복 소비가...
'의혹 5연타' 서예지, 광고계 손절로 위약금 수십억 위기 [종합] 2021-04-16 11:34:18
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LBB CELL BEAUTY 등도 서예지 광고나 화보를 홈페이지에서 삭제하고, 유튜브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서예지는 지난해 8월 종영한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건강식품, 주얼리, 패션, 뷰티, 게임, 웹소설 등 전 분야에서 다수의 광고를 따냈다. 업계에서는 광고모델이 사회적...
미·EU와 외교갈등에도…명품 무역박람회 여는 중국의 속내는? 2021-03-30 00:24:02
호주 블랙모어 등이 대표적이다. 패션과 주얼리, 식품, 라이프스타일, 호스피탈리티 등 5개 존으로 구성되는 국제관에는 테슬라와 존손앤드존슨, 델, 테피스트리, 파나소닉과 시세이도, 오므론 등 미국과 일본 브랜드도 참여한다. 2만㎡ 규모 국내관은 화웨이와 비보, 오포 등 800개 중국 기업이 채운다. 소비혁신과...
우울한 귀금속 시장…다이아몬드만 '반짝' 2021-03-04 17:01:36
귀금속산업 민간연구기관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다이아몬드 예물시장 규모는 7097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대비 1.2%(82억원) 성장했다. 다이아몬드 예물시장 규모는 2012년(9462억원) 정점을 찍고 7년째 내리막길을 걷다가 지난해 소폭 반등했다. 다이아몬드 예물시장의 성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