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리프트, 모바일 게임 유저 리텐션 전략 5가지! 2014-09-25 17:35:59
피드백을 제공한다면 변덕스러운 유저들을 진성 유저화할 수 있을 것이다. google play에서 게임을 유통하고 있다면 부정적인 리뷰를 남긴 유저와 커뮤니케이션하여 이슈를 해결하고 있음을 알려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퍼블리셔가 유저의 불만 해결에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리텐션을 높일...
피카온, 3D 낚시게임 '출조낚시왕' 오픈 2014-09-25 12:44:19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의 '출조낚시왕'(http://fishinghero.game.picaon.com)을 25일부터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출조낚시왕은 3d 정통 바다 낚시게임으로 태안반도, 여수, 제주도, 베트남, 하룽베이 등...
피카온, 고퀄리티웹 RPG '전장의 군주' 기대된다! 2014-09-22 11:53:10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피카온'(www.picaon.com)을 통해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의 웹 mmorpg '전장의 군주'(http://jk.game.picaon.com)를채널링오픈한다고22일 밝혔다. 전장의 군주는 짜임새 있는 게임구성, 화려한 3d 그래픽을 비롯 짜릿한 타격감, 최대규모의 국가전,군단전등...
티몬, 쇼핑을 넘어 이제 게임까지 나서나? 2014-09-02 17:41:01
최대한 끌어들인다는 것이 목표'라며 '쇼핑만큼 즐거운 게임 한판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랫폼은 유저가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정해진 보상을 지급하는 보상형 cpi(cost per install)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non-reward) cpi를 선택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비보상형 cpi는 최근...
네 방향으로 던지면 사진 정리 끝! 쉽고 빠른 '4OTO' 2014-08-25 10:52:02
리워드앱의 진화 '껨포인트' 진성유저 모여라! 진성유저 확보 '껨포인트' 구글 인기 154위 진입! 카카오 친구에게 '책속의 한줄' 감동 글귀 공유 '책속의 한줄', 김이율 작가를 만나다! 껨포인트-책속의 한줄, 스마트 앱 어워드 2관왕!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MC미디어, 모바일 앱 마케팅 플랫폼 엠피커 출시하다 2014-08-20 11:56:52
지속적인 진성유저 확보까지 모바일 앱의 생애주기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게임 앱의 경우 보상 및 비보상 매체를 활용한 맞춤형 특화 패키지를 구성하여 관여도 높은 게임유저를 공략, 진성유저로 확보 가능하다. 한편 엠피커에 '엠트래커(mtracker)'의 소프트웨어개발키트(software development kit,...
피카온, 리얼 액션 MMORPG '날 온라인'이 납시오! 2014-07-22 16:22:26
environment) 시스템을 즐겨하는 유저 역시 다양한 2인 던전 및 5인 던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퀘스트 및 던전 플레이를 통해 게임의 큰 장점인 여러 공격, 방어, 회피 기술을 손쉽게 익힐 수 있어 방대한 mmorpg를 처음 하는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피카온은 '날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7월 28일까지...
피카온, 액션 웹 RPG '무극' 채널링 서비스 시작합니다 2014-07-17 17:37:25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의 액션 웹 rpg 게임 '무극'(http://mk.game.picaon.com)을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17일 밝혔다. 무극은 뛰어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단고기, 봉신연의, 수호지 등 동양 신화와...
IGAWorks, SNS 플랫폼 없어도 '친구초대 광고' 가능해요 2014-07-10 12:21:34
광고보다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특히 유저들의 적극적인 광고참여는 광고주와 매체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친구의 초대로 들어온 유저는 진성 유저가 될 확률이 높고, 쉬운 참여방법은 매체의 광고 수익 증진에 효과적이어서 광고주와 매체 모두 '윈-윈'할 수 있다. 또한, 자사의 앱으로만 광...
엔미디어플랫폼, 하던 게임 '게임콕'에서 즐기면 포인트가!? 2014-06-02 10:26:18
출시하게 됐다'라며, ''게임콕'은 진성 이용자들이 원하는 게임에 쉽게 접근하고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이용자 성향 및 패턴 분석을 통해 유저, 게임사, 매체사 모두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구 에이시티소프트)은 최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