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컨선월드와이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24인 함께한 '저스트 컨선' 캠페인 런칭 2024-06-17 13:00:01
진솔한 얘기를 나눴다. 나눔의 ‘진정성’에 대해 고민하고 ‘기후위기’의 심각성에 대해 개인의 경험에 빗대어 솔직한 생각들을 전했다. 손은서는 기후위기에 대해 “당장의 변화를 위해서보다, 지속가능성 있고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이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저스트 컨선’ 캠페인은 TV 광고를...
컨선월드와이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24인과 함께 '저스트 컨선' 캠페인 런칭 2024-06-17 11:11:30
했다. 세 편의 인터뷰를 통해 12명의 배우들은 조금 더 진솔한 얘기를 나눴다. 나눔의 '진정성'에 대해 고민하고 '기후위기'의 심각성에 대해 개인의 경험에 빗대어 솔직한 생각들을 전했다. 손은서는 기후위기에 대해 "당장의 변화를 위해서보다, 지속가능성 있고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이 큰 변화를 가져...
"서울대 학생들에 실망" 선배 노소영 관장 '깜짝 발언'…왜? 2024-06-16 17:47:50
더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진솔한 소통을 유도했다”면서 “가슴으로 말하려면 가드를 내려야 하는데, 이들은 잔뜩 경직돼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오면서 주임교수에게 느낀 그대로 이야기했다. 좀 실망스러웠다고”라며 “그러자 (주임교수) 본인도 지방대에서 가르칠 때가 더 좋았다고 했다”고 전했다. 노 관장은...
노크온마이도어→차호준, '위클리 키트앨범' TOP5 선정 2024-06-14 18:34:08
싱글 8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도스 퀄리티의 일기장이라는 콘셉트로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데 집중했다. 특히 최근에 발매된 싱글 '새벽이니까'와 '세컨드(Second)'도 함께 수록돼 랩과 알앤비를 넘나드는 힙합 사운드를 완성했다. 미국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래퍼 Rico Strawther의 싱글 '...
[포토] 아르테미스 진솔, '뾰로통한 표정도 귀여워' 2024-06-14 15:42:14
그룹 아르테미스 진솔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아르테미스 진솔, '웃는 모습에 심쿵' 2024-06-14 15:35:50
그룹 아르테미스 진솔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아르테미스 진솔, '인형이라고 해도 믿겠네~' 2024-06-14 15:26:34
그룹 아르테미스 진솔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김상호부터 차우민까지…저스트 배우 24인 뭉친 이유 2024-06-14 13:46:19
솔직한 생각을 전한 박지환까지 모든 배우들이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기후 위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저스트 엔터테인먼트가 '컨선월드와이드'와 선보이는 '저스트 컨선(Just...
유인촌 문체부장관, ‘6월 여행가는 달’맞아 안동, 봉화 방문 2024-06-13 15:19:03
진솔한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안동 지역의 청년 관광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관광기업에 대한 인력, 자금, 판로 확보 등에 대한 지원을 건의하고 3대 문화권 사업에 대한 소프트웨어 진흥 사업 지원을 건의했다. 다음 날인 13일에는 안동‘맹개마을’을 찾아 현장에서 관광객들을 만나면서 로컬의 숨은 관광지만의...
1분에 1억원씩 파는 비결…"찰나에 고객 눈 사로잡아야" 2024-06-07 18:53:09
법한 쇼호스트의 진솔한 멘트가 오가며 시청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TV홈쇼핑과 라방이 닮아가는 것은 ‘짧은 시간 안에 소비자를 사로잡아야 한다’는 콘텐츠의 본질이 같기 때문이다. 같은 콘텐츠를 TV홈쇼핑과 라방,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 활용하는 CJ ENM의 ‘원 플랫폼 전략’과도 맞닿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