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니 벌써?"…핫팩에 붕어빵까지 등장 2024-09-29 10:30:23
'편웨어'(편의점+의류) 상품 6종이 매대에 진열된다. 동절기 인기 상품인 립케어 상품 15종과 핫팩 2종도 다음 달부터 판매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를 새겨 차별화를 꾀했다. 이마트24는 일찌감치 동절기 상품 구색을 확대해 고객의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CU는 서울 삼성역에 있는 해장...
편의점은 벌써 월동 준비…국물 간편식·핫팩 등 판매 2024-09-29 09:15:22
진열된다. 동절기 인기 상품인 립케어 상품 15종과 핫팩 2종도 다음 달부터 판매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를 새겨 차별화를 꾀했다. 통상 동절기 상품은 10월에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해 11∼12월 절정에 달한다. 이마트24는 일찌감치 동절기 상품 구색을 확대해 고객의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대형마트도 1∼2인 가구 공략…계란 4개·쌀 1㎏ 등 소용량 인기 2024-09-29 07:15:01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4인 가구를 타깃으로 하던 대형마트에서도 소용량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특히 쌀은 20㎏에서 10㎏으로, 10㎏에서 5㎏ 이하 상품으로 점차 수요가 이전되고 있어 소용량 상품 진열 면적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마케팅 플랫폼' 공간을 구현했다. 진열 상품 수도 기존 매장의 절반 수준인 900여개로 줄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29일 "고객에게 '사세요' 대신 '보고 체험하고 즐기세요'라는 메시지를 주는 공간 콘셉트"라고 강조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러한 혁신과 차별성을 드러내기 위해 창사 이래...
"이게 무슨 맛이냐" 혹평…'매운맛' 코카콜라 반년 만에 '쓴맛' 2024-09-25 10:44:15
이 제품이 구상된 지 약 7주 만에 매장에 진열됐다고 밝혔다. 당시 수 린 차 코카콜라 북미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새롭고 독특한 맛을 실험하고자 한다"며 출시 배경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야후 파이낸스 등 외신은 "코카콜라가 새로운 맛을 출시하고 6개월 만에 생산을 중단했다"며 "강렬한 맛을 추구하는...
대신증권 "농심, 해외 법인 매출 회복 더뎌…목표가↓" 2024-09-24 08:20:40
내 진열 영역 확대 등을 통해 미주 매출의 점진적 회복을 예상한다"며 "11월 광군제 효과로 4분기 중국 매출 회복도 기대한다"고 했다. 아울러 최근 주가 조정으로 밸류에이션(평가가치) 부담이 완화돼 추가 주가 하락은 제한적일 것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농심, 3분기 해외 실적 예상보다 부진할 것…목표가↓"-대신 2024-09-24 07:38:57
“3분기말 미국 신규 라인 추가 가동, 월마트 내 진열 섹션 확대, 남미 지역 확대 등을 통해 미주 매출의 점진적 회복을 예상한다”며 “중국의 매출 역성장폭은 직전분기 대비로는 축소되고 있는 데다, 11월의 광군제 효과로 4분기에는 중국 매출도 회복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사업재편 돕는 '전략적 파트너' 역할 하겠다" [자본시장을 움직이는 사람들] 2024-09-23 10:19:58
인재와 서비스를 진열해놓고 원하는 고객은 알아서 구매하라는 식이었다. 그가 바라는 새로운 딜로이트안진은 '화장품 방문 판매원'이다. 길 대표는 "고객을 먼저 찾아가서 필요한 걸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자문사가 되겠다"며 "고객사들의 입에서 '딜을 클로징했다'는 말이 아닌 '딜을 성공했다'는...
[포토] 여름과 가을 사이 2024-09-20 16:47:56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 20일 서울 명동 한 의류 매장 쇼윈도에 가을 옷이 진열돼 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이 공간에서 구찌는 한정판 제품을 진열해두고 식사를 제공하고 개인 집사를 두는 등 고급 호텔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찌는 런던과 도쿄 플래그십 매장에서도 비슷한 예약 전용 매장을 운영한다. 프랑스 보석 브랜드 부쉐론은 파리의 방돔 광장에 있는 매장 위에 개인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