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근, 내달 6일까지 설연휴 '내 집 지키기 알바' 15명 모집(종합) 2024-01-29 10:07:49
관심 끌기와 집객 효과 극대화에 나서고 있다. 시몬스 침대에서 숙면을 하고 아르바이트비 300만원을 주는 '당근알바X시몬스 겨울잠 알바' 경쟁률은 6만대 1을 기록할 정도로 관심을 끌었다. 당근이 올해 처음 개최한 '제1회 동네 일거리 박람회'에는 20여일간 1천200만명이 넘게 방문해 6만7천건의...
SSG럭셔리 개편…e커머스 '명품 경쟁' 후끈 2024-01-07 18:00:53
집객 효과도 크다. 구매력을 갖춘 3040세대는 물론 최근 몇 년 새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유입시키는 데 효과적이라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e커머스업계 관계자는 “젊은 층의 온라인 명품 소비가 여전히 활발하다”며 “명품 부문을 강화하면 ‘미래 고객’을 유치하는 데다 플랫폼 이미지를...
쿠팡 '6500억' 파격 베팅한 이곳…너도나도 뛰어들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07 15:46:44
편리하다. 신규 고객 집객 효과도 크다. 구매력을 갖춘 3040세대 고객은 물론 최근 몇년 새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유입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e커머스업계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명품 소비가 활발하기 때문에 ‘미래의 고객’을 유치할 수...
GS25 '반값 택배' 폭풍성장…이용건수 5년간 130배 증가 2024-01-04 18:19:09
요금이 일반 택배의 반값 수준인 최저 1800원에 불과한 게 인기 요인이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비대면 중고 거래가 활성화하며 급성장했다. 건당 택배 발송인과 수취인 등 최소 두 명이 각각 GS25를 방문한다는 점에서 집객 효과도 컸다. GS25는 반값택배를 이용하기 위해 매장을 찾은 누적 인원만 5800만 명으로...
초저가에 대박난 '이 서비스'…5년간 방문자 5800만명 2024-01-04 15:24:58
거래가 활성화되며 급성장했다. 집객과 매출 증대 효과도 컸다. 반값택배 한 건당 택배 발송인과 수취인 등 최소 두 명이 각각 GS25를 방문하기 때문이다. GS25는 반값택배로 집객한 인원만 5800만명으로 집계하고 있다. 특히 반값택배 이용자 3명 중 1명은 일반 상품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택배를 부치거나 수령하기...
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서울역에 신규 매장 2024-01-04 09:53:12
유동 인구가 하루 수십만명에 달하는 만큼 집객에 용이할 것으로 보고 매장을 내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에프지코리아는 3, 4호점 오픈을 앞두고 신규 직원도 채용한다.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0일과 11일에 에프지코리아 본사가 있는 63스퀘어에서 당일 면접 후 합격을 확인할...
세일 세일 또 세일...이러다 '상시 할인마트' 될 판 2024-01-03 17:52:39
제로화돼버려요. 내점 고객을 미끼상품으로 유입을 시킨 다음에 마진 높은 상품들을 팔 수 있는 기회를…] 경기침체 속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대형마트들의 치열한 할인 경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집객을 통해 마진이 높은 상품의 매출도 함께 끌어올릴 수 있는 역량이 중요하다는 분석입니다....
홈플러스, 대대적 매장 리뉴얼…배송도 더 빠르게 2024-01-03 16:06:40
전환과 온라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게 홈플러스의 전략이다.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은 “유통업의 특성과 연계한 전사적 차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체계를 완성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왔다”며 “미래세대 성장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선도해 고객이...
강남 3조·강북 2조·에루샤 없어도 1조…신기록 쓴 백화점 2024-01-01 08:05:52
만에 연매출 1조원을 돌파한 더현대 서울 역시 MZ세대 집객에 성공한 점이 비결로 꼽힌다. 마뗑킴’, ‘시에(SIE)’ 등 2030세대에게 인기 있는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의 ‘백화점 1호 매장’을 잇따라 유치시킨 결과, 영패션 중심으로 매출이 가파르게 늘었다는 설명이다. 영패션은 2021년 개점 당시 전체 매출에서 차지...
신세계 센텀시티, 지방 백화점 최초로 연 매출 2조원 달성 2024-01-01 06:00:10
늘린 데 이어 여름철에도 차별화된 이벤트로 집객에 힘을 쏟은 점이 주효했다. 지하 1층 식품관과 꼭대기 층의 전문 식당가뿐 아니라 센텀시티몰 4층 매장 사이에도 식당가를 마련해 고객들이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한 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독보적인 브랜드력도 센텀시티만의 강점이다. 센텀시티는 오픈 당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