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매직도 참전…렌탈 전쟁터 된 2조 매트리스 시장 2022-05-11 14:13:06
매트리스 시장에 SK매직이 출사표를 던졌다. 코웨이와 바디프랜드, 청호나이스 등과 치열한 접전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SK매직은 11일 매트리스, 프레임 등 침대 렌탈 및 관리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출시했다. 에코 휴 매트리스는 소프트, 미디엄, 하드 타입 등 3개 스프링을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해 배...
청호나이스, 가정의 달 맞이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2022-05-04 10:03:43
청호나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품목은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전 제품이며, 일시불 구매고객이 케어서비스(2년 기준)를 추가 가입하면 매트리스 구매가격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4개월에 한번 위생 전문가가 방문해 전문...
[단독] 렌탈업체 소비자 불만 수 보니…코웨이·쿠쿠·SK매직 순 2022-05-03 09:05:53
▲청호나이스(570건) 순이다. 최근 3년간 접수된 소비자 민원도 코웨이가 가장 많았다. 코웨이는 2019년 6,299건, 2020년 9,128건, 2021년 2,171건 등 총 1만7,598건의 민원이 접수됐다. 이는 소비자 민원 2~5위 업체인 ▲쿠쿠전자(4,908건) ▲SK매직(3,017건) ▲청호나이스(2,791건) ▲바디프랜드(2,707건)를 모두 더한...
"더 싸고 편해"…생활가전 '셀프케어' 바람 2022-05-02 17:18:27
설명이다. 2019년 자가관리 정수기 ‘콤팩트’를 내놨던 청호나이스도 지난해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콤팩트는 1년여 만에 4만 대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 기간 이 회사 전체 정수기 판매량의 15%에 달하는 규모다. 코웨이도 자가관리형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
청호나이스, 압축 포장 매트리스 '슬립퓨어' 내놔 2022-04-29 12:12:38
청호나이스는 가정에서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사진) 라인을 29일 출시했다. 롤팩 매트리스는 매트리스를 압축해 진공 포장한 후 돌돌 말아 일반 택배로 배송하는 제품이다. 포장을 풀면 매트리스가 원래 상태로 부풀어 올라 혼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청호 '슬립퓨어'...
청호나이스, 세계 3대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출시 2022-04-21 10:03:33
있어 커피재배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이번 청호나이스에 의해 출시되는 블루마운틴 커피는 커피 원산지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는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결합해 2014년 7월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제품이다. 커피는 이탈리아...
청호나이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출시 2022-03-29 16:27:32
청호나이스가 중·대형 공기청정기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2종(160㎡, 108㎡)을 출시했다. 160㎡ 제품은 CO₂센서가 추가로 적용, 실내 이산화탄소농도를 수치와 색상으로 표시해 적절한 시기에 환기를 할 수 있게 도와주며 학교용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 통과 제품)을 획득했다. 작년 6월...
청호나이스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2-03-22 09:54:20
청호나이스는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모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2(Reddot Design Award 2022)의 `Innovative product`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며,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홈카페족 잡아라"…청호·SK매직, 커피머신 진출 2022-03-21 17:09:54
적극적인 렌털기업은 청호나이스다. 작년 말 오정원 대표 직속 부서로 ‘커피사업 부문’을 신설했다. 2014년부터 판매해온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사진) 판매를 대대적으로 촉진하기 위해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공유오피스 업체인 패스트파이브의 서울 4개 지점에 다음달 13일까지 에스프레카페 제품을 전시해...
노후 장비 교체, 안전팀 신설...중소기업도 ‘산재와의 전쟁’ 2022-03-15 06:00:56
예방에 나서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수기업체 청호나이스는 사내 제조본부장을 위원장으로 한 안전보건위원회를 꾸리고 안전 전담 부서 신설을 준비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위원회에서 안전 전담 부서 신설을 위해 인원, 예산, 평가, 교육 등에 대한 세부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사고 예방 노력이 경영자 책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