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특구'된 대구 동성로 활기…유동인구 늘고 카드 더 긁었다 2025-02-25 18:04:16
대상으로 통신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4년도 시간당 유동인구는 평균 4만 명으로 전년 대비 11.5% 증가했다. 또 지역 내 신용카드사 매출 데이터를 살펴보니 2024년 월평균 카드 매출이 전년 대비 7.7% 늘어난 1125억원이었다. 대구시는 지난해 동성로 상권 침체를 막기 위해 다양한 대책을 시행했다. 대중교통전용지구...
장애 청년의 내일을 설계한 BTS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특별한 여정으로 워라밸 캠프 성료 2025-02-25 13:50:12
바리스타 체험, AI 기반 VR 동계 스포츠 체험, 미디어아트 전시 관람, 강문해변 산책 등 다양한 레저·문화 활동을 통해, 장애 유형에 맞춘 맞춤형 활동을 제공했다. 또한, BTS 프로그램 참여자 간담회와 밸런스 소통법 특강, 그리고 팀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서로의 경험과 고민을 솔직하게 공유하고, 유대감을...
"美 B2B 시장 정복"…LG전자, 북미 최대 건축 박람회 출격 2025-02-25 11:00:03
연동해 실시간으로 전기 사용량을 확인하고 어디서나 전원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플러그', 밖에서도 집 안 조명을 켜고 끌 수 있는 '스마트 스위치' 등이 대표적이다. 제품의 고장이나 이상 징후를 AI가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씽큐 케어', 기존 가전에도 최신 AI 기능을...
LG전자, DCW 2025서 '토털 공간 솔루션' 공개 2025-02-25 10:15:00
2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디자인·건축 박람회 'DCW 2025'에 참가해 기업간거래(B2B) 생활가전 시장을 공략한다고 25일 밝혔다. DCW는 미국주방욕실협회(NKBA)가 주최하는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와 전미주택건설협회(NAHB)가...
LG전자, 美최대 건축 전시회서 B2B 가전시장 공략 '박차' 2025-02-25 10:00:43
간 거래(B2B) 생활가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전자는 25∼2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디자인·건축 박람회 'DCW(Design & Construction) 2025'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DCW는 미국주방욕실협회(NKBA)가 주최하는 주방·욕실 전시회(KBIS)와 전미주택건설협회(NAHB)가 주최하는...
"차별화된 AI"…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으로 북미 시장 공략 2025-02-25 09:41:50
2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5'에서 비스포크 가전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KBIS는 전 세계 6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서 개최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삼성전자, 美 'KBIS 2025'서 비스포크 가전 전시…AI 연결 강조 2025-02-25 08:30:54
삼성전자[005930]는 25∼2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5'에서 비스포크 가전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모두를 위한 AI'를 주제로 차별화된 인공지능(AI) 연결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소개하고, 럭셔리...
'워케이션 성지' 된 부산…누적 이용자 1만명 돌파 2025-02-24 18:43:44
다양한 교류를 쌓으며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시는 올해 글로벌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해외 홍보 마케팅을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해 운영된 워케이션 거점센터와 위성센터를 현재 4곳에서 6곳으로 늘리고, 24시간 운영 업무공간을 확충해 글로벌 워케이셔너(국제 휴가지 원격근무자)가 시차 문제 없이 편하게 일...
쿠팡 알럭스, 야심찬 오프라인 데뷔…석파정과 만난 럭셔리 뷰티[르포] 2025-02-24 16:09:24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클래스로, 브랜드 소개와 대표 향수를 시향하는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했다. 프랑스의 니치 향수 브랜드로 유명한 '엑스니힐로' 클래스에는 김준석 쿠팡 팀장, 이설희 신세계인터내셔날 엑스니힐로 매니저, 김미영 갤러리아 명품관 스토어 매니저 등이 참석해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특징 등을...
"10만원짜리를 무료로?"…입소문에 외국인까지 '우르르' 2025-02-24 11:23:58
‘올리브영N 성수’ 매장에서 메이크업 체험 행사를 잇따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이 필요한 홈케어 수업과 풀메이크업 프로그램의 경우 예약 시작 1분 안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 현장 예약만 받는 스킨·두피 컨설팅도 2시간 이상 대기해야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프로그램의 경우 기초 화장품을 바르는 단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