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푸르게 푸르게’ 40년…사회공헌 역사 쓰다 2024-08-19 10:41:43
시민사회와의 접점을 넓히는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한다. 그 결과 여의도 56배 크기에 달하는 국내외 약 1만6500ha 면적에 57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고 가꿀 수 있었다. 회사에 따르면 IMF 외환위기 극복 과정에서 NGO, 전문가 그룹, 산림청과의 협업을 통해 생명의숲 국민운동을 기획, 약 17만명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또 터질 악재가 남았나"…하이브에 두손두발 다 들었다 [종목+] 2024-08-18 07:12:24
인세연)과 28살 차이다. 대외적으로는 접점이 없던 관계인 만큼 시장에선 이들의 만남을 우려 요인으로 간주했다. 소식이 전해진 이튿날 주가는 6.31% 하락했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어도어 퇴사자 간 치열한 진실 공방도 주가엔 부담이다. 하이브와 날 선 대립을 이어왔던 민 대표는 최근 퇴사한 부하 직원과 '직장...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접점을 늘려간 바 있습니다. 특히 삼립은 앞으로 인기를 끄는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선정,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MZ 고객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받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최근엔...
"T라 미숙해" SNS서 난리 나더니…김성철, 케이크 모델로 2024-08-16 13:24:44
1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뜨겁게 달군 ‘티라미수 케익(케이크)’ 챌린지로 화제를 모은 김성철과의 협업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김성철은 2018년도 출연한 드라마 ‘투 제니’라는 작품에서 밴드 위아더나잇의 ‘티라미수 케익’을 불렀다. 김성철은...
프로야구단·라면…특화 매장 늘리는 편의점 2024-08-15 18:29:12
등에도 라면 라이브러리를 열었다. 최근에는 라면 라이브러리 매장으로 전환하거나 새로 개점하려는 가맹점주의 요청이 잇따르면서 지난달에만 3개 특화 매장이 가맹점 형태로 추가됐다. CU 관계자는 “몽골 등 해외에서도 K푸드를 선호하는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가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현진...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접점을 다양화하면서, 결과적으로 매출을 증대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업계 한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택을 중시하는 소비 행태가 전반적인 유통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꿀조합’ 메뉴의 흥행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특히 업계 ...
뷰노, 2분기 매출 64억원…"내년부터 연간 흑자 달성할 것" 2024-08-14 17:03:59
뷰노는 올해 하반기 미국 진출 성과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최근 현지 공식 런칭한 AI 기반 뇌 정량화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원활한 시장 진입을 위해 주요 이해관계자(KOL)와의 접점을 늘리고 영업망 구축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 뇌 MRI 정량화 기술에 수요가 있는 기업과의 파트너십 논의도 지속 추진...
'토종 의료 AI기업 삼총사' 루닛·제이엘케이·뷰노, 美 시장 공략 속도 낸다 2024-08-13 16:16:03
AAIC에서는 주요 이해관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영업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뷰노 관계자는 “미국 보험체계에 들어가는 것이 핵심이다 보니 사업 및 마케팅 전략은 계속해서 검토 중”이라며 “관련 컨설팅도 받으며 구체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딥브레인 외 뷰노의 대표제품인 ‘딥카스’도 연내 FDA 허가를 기대...
무협 "최근 5년 내 中 여성 소비자 59%, 韓상품 구매 경험" 2024-08-13 11:00:03
"최근 5년 내 中 여성 소비자 59%, 韓상품 구매 경험" "여성 및 20·30대, 한국 상품 긍정 평가 높아" '중국 소비 트렌드 설문조사 결과 및 시사점' 보고서 발간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최근 5년 내 한국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중국 여성 소비자가 10명 중 6명꼴인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 상품에...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겨냥,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시도도 포착된다.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스포츠 클라이밍 짐 ‘피커스’와 협업해 내달까지 ‘파워에이드 클라이밍 월’을 선보이고 클라이밍 챌린지를 연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24 파리올림픽 정식 종목이자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클라이밍 이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