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장통 딛고 돌아온 리디아 고 "더 즐기는 골퍼 되고 싶다" 2021-11-04 16:45:52
새 용품사와 계약하고 캐디, 코치도 한꺼번에 바꾼 탓"이라는 호사가들의 말도 따라다녔다. 2021년, 그는 다시 한번 날아올랐다. 시즌 초 두번의 준우승을 거두며 시동을 걸었고 지난 4월 하와이에서 열린 LPGA 투어 롯데챔피언십에서 3년만에 통산 16승을 달성했다. 8월 도쿄올림픽에서는 동메달을 따내며 올림픽 두 대회...
[쇼핑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⑲] 위드코로나 되면 라이브커머스 더 커진다! ‘사람인’ 조사 ‘기업 절반 이상 위드코로나 전환 긍정적’.. 여행업계 중심... 2021-10-25 14:43:00
유지한다. 또 물, 음료 외의 음식물 섭취는 불가능하다. 축구 구단들은 그동안 기프트용품과 스페셜용품 등을 라이브커머스로 팔기도 하는 등 자구책을 마련해 왔었다. - 백화점∙패션의류∙골프용품∙영화∙호텔∙학원업계∙지역행사 축제 이들 업종은 그동안 라이브커머스에 적극...
금우글로벌스포츠, 필라테스용품 매출급증 2021-10-07 17:48:31
등 다양한 운동용품들도 소비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제품과 함께 운동법을 제공하고 있다. 금우글로벌스포츠 관계자는 “실내운동시설들에 대한 집합제한 조치에 따라 거리두기 실시로 대면운동이 어려워져서 집에서 운동을 많이 한다. 용품선택을 잘못할 경우는 강도 조절이 어려울 수 있다”면서 홈트...
르노삼성, GS샵 홈쇼핑에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판매 2021-09-10 08:59:25
저렴하기 때문이다. 학원이나 어린이 축구교실 등에서 통학차량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좌석 3점식 안전벨트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고 전륜구동으로 눈길이나 빗길, 언덕길에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르노삼성은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 상담을 남긴 고객 중 내달 말까지 출고를 완료한 고객...
8년 만에 '운동복 유니콘' 일군 英 20대…"나이키와 어깨 나란히 하겠다" 자신감 2021-08-29 17:22:44
세계 1위 스포츠용품 회사 나이키와 어깨를 나란히 하겠다는 배짱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올해 29세인 프랜시스가 세운 짐샤크는 규모로 따지자면 아직은 나이키와 비교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짐샤크의 연매출(2020년 8월~2021년 7월)은 약 4억파운드(약 5억5000만달러)로 나이키(444억달러·2020년 6월~2021년 5월)의 1.2%...
도쿄올림픽 "콘돔 사용시 중징계"…골판지 침대, 이유 있었다 2021-07-25 12:10:50
올림픽과 2012년 런던 올림픽 두 차례 미국 여자 축구 대표팀의 금메달을 이끈 바 있다. 이처럼 조직위가 성인용품 사용을 전면 금지하면서 선수촌 골판지 침대의 목적도 신체 접촉 차단과 관련됐다는 음모설까지 나돌고 있다. 내구성 문제로 논란이 된 골판지 침대는 '안티 섹스 침대'(성관계 방지)라는 별명까지...
GD가 명품 아닌 탈모샴푸 모델이라고?…"이유 있었네" 2021-07-04 13:00:01
4일 생활용품·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통해 MZ세대 탈모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로이비의 모발 관리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받은 점과 고급스러운 향을 내세웠다. 아로마 에센셜 오일로 기존 한방 향이나 멘톨...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25세 축구선수가 전한 '선한 영향력' 2021-07-01 18:23:57
수가 감소했고, 경기 흥행 실패와 스포츠용품의 판매 감소 등으로 스폰서십도 줄어들 수밖에 없었다. 이런 열악한 상황 가운데서도 몇몇 스포츠 스타는 더욱 적극적으로 선행과 기부 행렬에 동참하며 희망의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다. 매년 4월 말 영국 언론 선데이타임스는 ‘선데이타임스 부호 명단’과 함께 ‘선데이타...
야마하골프, 브랜드로레이어워드 '월드 베스트 브랜드' 수상 2021-06-23 10:38:06
시상식은 2005년 설립됐다. 지금까지 코카콜라, IBM, 국제축구연맹(FIFA) 등의 단체와 빌 게이츠, 스티브 잡스 등 전 세계 80여 개 나라에서 500여 명의 개인, 기업 2000여 곳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TWBF의 브랜드로레이 코리아는 "25개국 480명의 심사위원을 보유한 심사평가기업 IRO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대중성 등의...
비트베리 파이낸스, 스포츠 마케팅 기업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과 전략적 MOU 체결 2021-06-23 10:24:35
인형과 스포츠 용품, 게임 등 그 분야가 한정적이었다.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프로 스포츠 선수의 NFT화 상품은 크게 주목 받지 못한 사업이지만, 이미 해외에서는 메이저리그 사무국과 NBA구단, WWE(월드 레슬링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굴지의 프로 스포츠 단체에서 전설적인 선수들 및 챔피언십 타이틀 등을 NFT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