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5일) 주요공시] 2024-11-06 06:05:01
14.1%↑ ▲ 롯데칠성[005300] 3분기 영업이익 787억원…작년 동기보다 6.6%↓ ▲ 한국앤컴퍼니[000240] 3분기 영업이익 1천373억원…작년 대비 38.9%↑ ▲ 팬젠[222110], 52억6천만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SKC[011790] 3분기 영업손실 620억원…적자 유지 ▲ 카카오페이[377300] 3분기 영업손실 75억원…적자 축소 ▲...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6.6% 감소…음료사업 부진(종합) 2024-11-05 16:08:10
칠성 3분기 영업이익 6.6% 감소…음료사업 부진(종합) 3분기 매출 1조650억원·영업이익 787억원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78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6.6%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650억원으로 28.3% 증가했으나 순이익은...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787억원…작년 동기보다 6.6%↓ 2024-11-05 15:38:26
칠성 3분기 영업이익 787억원…작년 동기보다 6.6%↓ (서울=연합뉴스) 코스피 상장사 롯데칠성[005300]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78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6.6%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650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8.3% 증가했다. 순이익은 445억원으로 34.4% 줄었다. 이번...
[고침] 경제(올해 농식품 수출액 11조3천억원으로 역대 최…) 2024-11-05 14:05:59
수출 기업은 국내 소비자에게 수출 성과를 나누기 위해 이달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280360]는 마가렛트 등 과자류를 최대 33% 할인하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칠성사이다와 밀키스 등 탄산음료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매일유업[267980]도 요거트 등 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해 농식품 수출액 11조3천억원으로 역대 최대…'K-푸드 인기' 2024-11-05 11:03:38
수출 기업은 국내 소비자에게 수출 성과를 나누기 위해 이달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280360]는 마가렛트 등 과자류를 최대 33% 할인하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칠성사이다와 밀키스 등 탄산음료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매일유업[267980]도 요거트 등 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미국인들 라면·김밥 엄청 사먹더니…중국도 제쳤다 '대반전' 2024-11-05 11:00:01
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밀키스 등 탄산음료를 이달 중 최대 반값에 판매할 예정이다. 양주필 농식품부 식품 산업정책관은 “중동사태와 미국 대선 등 불확실성이 있지만, 바이어 초청상담회를 통해 K푸드의 해외 유통매장 입점을 늘려 올해 수출 최대실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광식...
디렉터스테크, LVMH가 인정한 '생성형AI 영상제작기업' 스카이웍스 인수 2024-11-05 10:42:21
칠성음료 NH투자증권 노티드 등 산업 분야를 가리지 않고 스카이웍스 기술로 영상 광고를 제작하고 있다. 스카이웍스 관계자는 “AI 기술 기반의 영상 광고 제작을 넘어 고객사에게 크리에이티브 캠페인까지 제안할 수 있는 AI 기반 종합광고 솔루션을 제시, 기존의 전통 광고시장을 빠르게 대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시판] 네이버 해피빈, 롯데칠성음료와 굿브랜드 캠페인 2024-11-01 09:25:04
약 1년간 진행한다. 해피빈과 롯데칠성음료는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 전 제품과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오리지널' 등 2가지 음료를 선정해 제품 수익금 일부를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굿브랜드 상품은 네이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큰 별로 새롭게"…'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단장 2024-10-31 09:21:25
초에는 디지털 광고도 추가로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는...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큰 별로 새롭게" 2024-10-31 09:04:21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는 등 칠성사이다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칠성사이다는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 ykim@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