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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에도 끝없는 혁신…1등 브랜드로 도약 2022-03-24 16:03:15
누르고 올해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칠성사이다는 ‘대한민국 오리지널 탄산음료, 맑고 깨끗한 이미지 포지셔닝’을 통해 지난 21년간 탄산음료 시장의 브랜드파워 1위를 지켜오던 코카콜라를 추월했다. 취업 전문 포털 부문에서는 잡코리아가 16년 만에 사람인에 1위 자리를 내줬다. 그외 인디안(비즈니스캐주얼 부문),...
[게시판] 롯데칠성·농협·산림복지진흥원, 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 2022-03-17 14:27:50
'탄소중립 실천과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말부터 1년간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무라벨 칠성사이다 제품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음료'를 판매한다. 이 기간 음료 판매액의 2%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에 전달돼 숲 조성 등에...
[게시판] 롯데칠성,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2022-02-14 09:04:07
출시 ▲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클라우드와 칠성사이다를 조화시킨 알코올 도수 3.2도의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저도주를 선호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출생)의 음주 문화에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카이라이프 영업익 63% 증가…HCN 인수 효과 2022-02-07 17:17:22
제로 칼로리 탄산 음료가 인기를 끌자 롯데칠성은 올해 칠성사이다, 펩시 외에도 제로 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같은 날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4분기 매출이 37.6% 증가한 242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62.8% 늘어난 162억원, 순이익은 99.0% 증가한 142억원이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9월...
'제로칼로리' 탄산, 빵 터졌다…롯데칠성 작년 영업익 87% 증가 2022-02-07 14:35:17
수제 맥주 위탁생산을 하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사업에서도 매출 300억원이 발생했다. 롯데칠성 측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이 875억원 늘었다. 저칼리 음료 인기 트렌드에 지속 대응하기 위해 관련 브랜드를 현재 2개(칠성사이다 제로·펩시콜라 제로)에서 5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고객 향한 마음 제품에 담았더니…1등 브랜드로 우뚝 2021-12-29 15:48:21
칠성사이다 제로’는 부담 없는 탄산음료로 인기다. LG생활건강은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동물성 원료를 빼고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식품업계에서는 장수 브랜드가 선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은 알코올 도수를 16.9도에서 16.5도로 낮춘 소주를...
콜라부터 치킨·햄버거까지…연말연시 줄줄이 '가격 인상' [종합] 2021-12-20 16:21:54
2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주요 음료 브랜드 26개 가격을 지난 17일 출고분부터 평균 6.8% 인상했다. 이로써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들어서만 사이다와 콜라 가격을 두 차례 올렸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를 포함해 일부 음료 판매가격을 평균 4.7% 올린 바...
14편의 溫택트 광고…시대를 위로하다 2021-12-09 16:00:09
‘세상 맛있는 ZERO! 칠성사이다 ZERO!’편과 동화약품의 ‘달라이 라마’편은 브랜드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깨끗한 청량함과 기분 좋은 상쾌함을 경쾌하게 표현해 제로 칼로리 제품의 콘셉트를 쉽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동화약품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밝고 희망적인 이미지를...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제로' 탄산…어느 음식에나 '찰떡' 2021-12-09 15:48:29
선보인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다. 기존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칼로리만 뺀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내놨다. 상품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칠성사이다 제로, 1억캔 판매 2021-11-18 17:04:48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11년 칠성사이다 제로를 처음 내놨지만 당시 소비자 외면으로 4년여 만에 단종했다. 코로나19 유행 이후 건강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제로 칼로리 음료에 관심이 커지자 올초 기존 제품을 보완해 재출시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 들어 9월까지 국내 저칼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