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어 게임’ 신성록, 수준급 진행 실력 ‘눈길’ 2014-10-29 07:29:25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이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김소은)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상윤)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설의 협객:108 영웅의 길' 티스토어 1위 등극! 2014-10-21 10:20:00
뜨겁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티스토어 출시 단기간 내에 전설의 협객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호응해주신 많은 분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재미를 더욱 높이겠다'라고 전했다. '전설의 협객'의...
[첫방] ‘라이어 게임’ 돈 앞에 나약한 인간… "게임은 시작됐다" 2014-10-21 09:36:30
‘라이어 게임’을 기획한 진짜 이유는 뭘까. 순진한 남다정은 이 게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내가 살아남기 위해, 살아남아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남을 속여야 하는 심리게임은 시작됐다. tvN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으로...
월화드라마 `라이어게임` 김소은, 첫방사수 독려 인증샷 `송재림 보고 있나?` 2014-10-20 21:16:10
남다정 역을 맡았다. ‘라이어 게임’은 일본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100억 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리얼한 생존 게임을 다룰 예정. 만화를 원작으로 한 참신한 드라마 스토리와 김소은과 더불어 이상윤, 신성록, 차수연, 조재윤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
[2015 S/S 서울패션위크] 이명신 디자이너, “나는 평범한 보통여자.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의 공감을 사는 디자인이 나온다” 2014-10-17 11:25:03
해보고 싶은 브랜드, 스타가 있다면? 엑소의 카이와 시우민 완전 좋아해요! 개인적으로 아이돌을 좋아해서... 남자 아이돌과의 콜라보? (웃음) 또 의류 브랜드보다는 제가 가고 싶은 장소, 사고 싶은 액세서리, 학용품 등 저의 감성을 담고 싶은 패션브랜드 외 브랜드와 콜라보를 해보고 싶어요.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해서...
문희준 '뚱땡이'발언에 김종국에게 하는 말이…'싸움났나?' 2014-08-18 14:31:55
엑소 카이 세훈, 씨스타 소유 등 현 아이돌이 출연했다.이날 김종국과 핫젝갓알지 멤버들은 레전드 아이돌로 함께 편을 이뤄 게임에 임했다. 천명훈은 게임 룰을 잘 알지 못해 상대팀인 소유에게 공을 넘겼다. 이에 김종국은 분노해 천명훈의 멱살을 잡았다. 또 김종국은 패배의 원인이었던 문희준에게 “야! 뚱땡이....
런닝맨` 하하, 소유-카이 일침에 아찔 `오빠, 할 줄 알아요?` 2014-08-17 18:40:13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샤이니 태민, 엑소 카이-세훈, 씨스타 소유, 하하는 대세 아이돌 팀으로, 핫젝갓알지 문희준,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과 김종국은 원조 아이돌 팀으로. `런닝맨` 멤버들은 `런닝맨` 아이돌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번째 대결로 `런닝맨` 멤버들과 아이돌 게스트...
조재유 실장 "'포켓 메이플스토리' 포함, 7종 준비완료" 2014-07-08 13:59:00
이룰 수 있으며, 온라인 mmorpg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는 '드래곤프렌즈'로 이름을 알린 개발사 이노스파크의 '히어로스카이'다.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100여종의 영웅이 등장하는 전략 rpg다. 다양한 종류의 병력 및 건물을 생산해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고...
닛산, 2013년 11조4,300억엔 매출 달성 2014-05-13 01:48:07
확대, 브랜드 파워 향상 등 다양한 수단을 강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닛산은 2014년 글로벌에서 565만대 판매(전년대비 8.9% 증가)를 이룰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같은 예상치는 멕시코, 브라질 공장의 생산과 함께 캐시카이, 신형 로그, 닷선 go, 인피니티 q50 등 신차 판매 호조에 따른 것으로,...
끝없는 도전신화 메트로시티, 월드 패션 신화를 꿈꾼다 2013-12-13 17:45:02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주인공 게르다와 카이가 입은 의상은 현재 매장에서 판매중인 미라클 티셔츠로 메트로시티의 캠페인을 상징해 의미가 깊다.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한 사랑만이 영원히 빛날 것이며 그 존재는 이 세상 무엇보다도 강렬하고 위대하다”는 그는 전 세계 어린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응원을 담아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