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파라마운트와 화성국제테마파크 조성…2029년 개장 2024-10-10 11:02:14
단순한 놀이공원이 아닌 고객들이 상상 속에 그리던 캐릭터와 스토리를 현실에서 경험하며 색다른 즐거움과 영감, 힐링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라며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폭넓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보유한 파라마운트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테마파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
창립 57주년 맞은 iM뱅크(아이엠뱅크) 대고객 감사행사 열어 2024-10-08 18:54:36
음료, iM뱅크(아이엠뱅크) 캐릭터인 단디와 똑디 그립톡 굿즈를증정하는 이벤트를 7~8일 양일간 진행한다. 황병우 은행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지역에 본점을 둔 유일한 시중은행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과 함께 동반성장하겠다”고...
"집에 가면 생각날 것 같아요"…외국인 푹 빠진 슈퍼마켓의 정체 2024-10-07 10:39:00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조성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즐길 ...
중국 모바일 게임이 또…'AFK'서 터진 확률 조작 논란 2024-10-07 10:12:08
상품을 내놓으면서 이벤트 캐릭터 획득 확률이 3%이며, 40회 구매 시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공지했다. 뽑기 시도 횟수에 상한선을 정해 놓는 이른바 '천장' 시스템이다. 문제는 운영진이 공지한 확률표를 보고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로부터 '천장 횟수에 도달하기 전까지 캐릭터가 거의...
"외국인 오세요"…농심, 명동 한복판에 'K라면 슈퍼마켓' 2024-10-07 09:21:14
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방문이 많은 곳으로 꼽힌다.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된 형태로 구성돼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방문객이 원하는 라면을 구매한 뒤 현장에 준비된 즉석조리기를 이용해 취식하는 방식이다. K라면 슈퍼마켓 내부 공간에서는 다양한...
명동 한복판 '파송송 계란탁'…'K라면 슈퍼마켓' 오픈 2024-10-07 09:10:01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조성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즐길...
농심, 명동에 'K라면 슈퍼마켓'…외국인 관광객 마케팅 강화 2024-10-07 09:02:46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조성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즐길 ...
야구 '1089만' 관중에 카카오 '다음·카톡'도 웃었다 2024-10-03 11:19:16
상품도 공급한다. 카카오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춘식이’가 구단별 유니폼을 입은 인형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 7월 구단별 춘식이 피규어를 내놨다. 카카오는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인 ‘슈야와 토야’를 활용한 프로야구 이모티콘도 선보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스포츠 팬들이 경기 중계와 소식들을...
‘파산핑’ 열풍이 만들어낸 키즈 콘텐츠 산업의 전환점[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9-29 17:40:27
캐릭터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컬렉터라고 할 수 있다. 로미는 다양한 티니핑들을 하나씩 만나 관계를 맺는, 즉 수집을 이어가는 컬렉터에 해당한다. 작품 속에서 로미에 동화되어 이 여정을 함께했던 아이들은 작품 밖 현실에서도 자연스럽게 티니핑 수집에 나서게 된다. 원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아무리 인기가 있다...
코오롱FnC '골든베어', 젊은 골퍼 위한 '빅토리베어' 캡슐 컬렉션 2024-09-29 16:11:07
다르다. 기존 심볼이 버킷햇을 쓴 곰 캐릭터였다면 빅토리베어 심볼은 승리의 포효를 하는 곰의 모습이다. 입체적이고 개성 넘치는 표정의 새 심볼로 골든베어의 정체성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빅토리베어 컬렉션은 지난 7월 간절기 상품으로 사전 론칭을 진행했다. 이중 ‘빅토리베어 심볼 프린트 티셔츠’는 출시 일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