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든 정부, 모든 담배의 니코틴 감축 검토"
한해 FDA가 담배에서 캔디와 과일 등의 맛을 금지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담배업계는 니코틴 함량 감축은 암시장 판매 증가와 같은 잠재적인 부작용 등을 고려해서 결정해야 한다는 입장이라고 WSJ은 전했다. 업계는 멘솔 담배 금지안에도 반대하고 있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금주신상] 시몬스 가죽프레임 '톤즈'·KFC '신갓쏘이치킨' 2021-03-13 08:00:07
쫀득한 3가지 맛 누가 캔디로 구성된 '러블리 누가 캔디'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앙리 마티스 탄생 150주년을 맞아 작품 속 색감과 이미지를 재해석해 제품에 녹여냈다. ▲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을 통해 맞춤형 식단 패키지 '챌린지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프로그램은 총...
온앤오프, 정체성 담은 첫 정규의 맛은 톡 쏘는 콜라맛 [종합] 2021-02-24 18:14:19
어떤 맛으로 표현하고 싶냐는 물음에 이션은 "콜라맛"이라고 답했다. 그는 "콜라가 독보적인 맛이 있듯 이번 앨범도 독보적인 색깔이 있다. '뷰티풀 뷰티풀'이 처음 인트로부터 콜라의 탄산감처럼 터지는 느낌이 있다"고 생각을 밝혔다. 제이어스는 "톡톡 터지는 캔디가 있는 아이스크림 슈팅스타라는 맛으로 표현...
'아내의 맛' 박은영♥김형우, 드디어 엉또와 감격의 첫 만남…'출산의 맛' 대공개 2021-02-10 07:53:00
맛본 아맛팸들이 엄지를 들어 올리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다음으로 노래 대결에서는 ‘미스트롯2’ 초등부 주역 황승아, 김지율, 임서원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 모두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장영란-한창 부부는 ‘버스 안에서’, 윤석민-김수현 부부는 ‘아로하’,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내 귀의 캔디’,...
[인터뷰+] 임시완 "'런온' 기선겸에게 연애 배웠어요" 2021-02-05 09:07:06
개인적으로는 14부에서 '캔디'를 패러디한 장면이 기억에 남는데요. 중절모를 쓰고 시가를 입에 문 안소니 연기가 정말 재미있었거든요.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런 복장의 시대극에 한 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삼성물산 패션, 네잎클로버 초콜릿 등 달콤한 선물 제안 2021-02-03 10:59:02
일반 캔디와 달리 사르르 녹는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순수한 설탕의 맛과 패키지에는 특유의 앤티크한 감성이 담겨있어 이태리 여행시 필수 쇼핑 기념품으로 알려져 있다. 캔디와 동일한 모양인 초콜릿도 출시, 카카오 함량 74% 다크 초콜릿과 34% 밀크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비이커는 레오네의 다양한 맛을 연상시키는...
샛별배송 다음은 컬리스…마켓컬리 PB 50종 확대 2021-01-26 11:22:39
마켓컬리는 올해 컬리스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 1월말 고기 완자를 시작으로 2월에는 김밥 김, 도시락 김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린기, 탕수육, 사이다, 타블렛 캔디, 교자만두, 왕만두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컬리스는 지난 5년간의 상품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PB 브랜드"라며 "높은...
롯데제과, `행운의 황금 말랑이` 과자세트 선봬 2021-01-11 10:05:51
빈츠, 꼬깔콘 등 총 10종의 인기 과자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9,000원(권장소비자가 기준)이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말랑이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브랜드 말랑카우의 캐릭터로, 진한 우유 맛의 제품 특징을 살리기 위해 하얀 얼룩 송아지를 캐릭터화 했다. 어린이와 여성층에 선호도가...
GS25, '흰 소의 해' 맞아 롯데제과 '말랑카우' 협업상품 출시 2020-12-31 08:29:46
'흰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롯데제과의 캔디 브랜드인 '말랑카우'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말랑카우 그랜드야쿠르트 딸기맛'을 시작으로 밀크 에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물티슈 등 15가지 상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협업 상품 중에는 도시...
집에서는 안 씹네…코로나19 '집콕'에 껌 고전 2020-09-06 09:06:06
껌 소매 시장 규모는 총 2천242억원 규모로 과자·비스킷·캔디 등을 포함한 전체 과자 시장의 6.9%를 차지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롯데제과가 연간 1천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자일리톨'을 비롯해 '쥬시후레쉬' 같은 스테디셀러에 힘입어 80%가량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제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