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이색 다이닝 프로모션 마켓테리안 뷔페 선봬 2023-07-24 10:00:11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마켓테리안’ 콘셉트의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총괄 테오 셰프의 기획하에 시크 유러피안 기반의 다채로운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총 4코스로 구성된 패스 어라운드 메뉴와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요리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풀 뷔페가 결합된 이색 다이닝...
호우 피해에 CJ·현대百 등 기부…SPC 빵, ABC마트 신발 '구호물품'도 2023-07-19 15:49:20
캔 OB워터 약 2만여 개를 지원했다. 이디야커피 역시 50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 푸드뱅크를 통해 전달했다. 매일유업은 성인 영양식 셀렉스 음료 7000여 개를 포함한 제품 총 24만여 개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한다. 편의점 업계에서도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치매학회 이사장 "치매 예방·관리 위해 운동·사회활동·인지훈련 중요" 2023-07-19 11:32:26
숫자가 너무 적어 직접 비교하기는 힘들다. 데이터가 좀 더 쌓여야 되는데 국내에서 데이터가 만들어지면 비교가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부작용 논란도 있다. "부작용(ARIA)으로 뇌 부종이나 출혈이 있을 수 있다. 이 항체가 아밀로이드를 없애는 데 뇌는 물론 혈관벽에도 많이 있다. 혈관벽에 있는 것을 제거하면...
"T1이 청년들을 응원합니다"…SKT, T1 선수들과 '0 팬미팅' 2023-07-19 09:35:59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T는 지난달 ‘0 청년 요금제’를 출시하며 이통3사 중 유일하게 청년의 범위를 만34세까지 확대했다. ‘0 청년 요금제’는 일반 요금제 대비 데이터 제공량 20~50% 확대, 커피·영화·로밍 할인 등 맞춤형 혜택을 통해...
블루포트, 대학생들과 소통 위한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데이' 진행 2023-07-19 09:28:44
전문 커피 브랜드 블루포트가 대학생 연합 피티동아리 'univ pt'의 제 16회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데이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성과 학생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현재 블루포트는 전국 130여곳 대학교에 입점했으며, 병원, 관공서 등의 특수시장에도...
"모태펀드 돈은 안 받습니다만"…이 VC가 사는 법 [긱스] 2023-07-18 09:14:56
한눈에 봐도 깨끗했다. 탕비실의 커피와 간식도 일렬로 말끔히 정리돼 있었다. 디테일을 강조하는 박 대표의 스타일이 묻어났다. 메인스트리트의 전체 직원은 아침 7시 30분이면 출근한다. 증권사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박주환 상무도 마케팅 총괄 담당 임원으로 합류했다. 이준성·박동혁 심사역은 인턴부터 시작해 굵직한...
[한경에세이] 설명과 설득 그리고 영업 2023-07-14 18:13:45
데이를 통해서 다수 관객 앞에서 하는 경우도 있고 투자회사 심사역 등을 대상으로 본인의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설득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자료를 만든다. 발표 연습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새로운 질문보다는 주어진 문제에 한 가지 정답을 잘 골라내는 것을 능력이라고 여기는 사회적 분위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SKT "청년 5G 고객 73%가 쓰는 '0 청년 요금제'…연내 100만명 목표" 2023-06-27 10:50:31
부담 완화를 위해 5G 일반 요금제와 같은 가격에 데이터를 최대 50% 더 제공한다. 기존 약정·결합 할인을 유지하면서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다. 청년 세대가 선호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도 강화했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등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 8곳 전국 6600여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커피 할인 쿠폰과 극장 할인...
한울에너지팜, '국민 약 10% 다녀간 울진의 오아시스' 2023-06-21 10:06:23
아이는 아이답게 뛰놀고, 보호자는 커피를 마시며 책도 보고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아이와 보호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때로는 문화행사가 열리는 장소이기도 하니 한울에너지팜은 하나의 정체성으로 정의하기 어렵다. 이러한 복합성 덕분에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고, 이는 유의미하게...
더벤티, 전국 가맹점 대상 ‘더 클린데이’ 캠페인 2023-06-20 13:58:50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전국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더벤티, 더 클린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6월 한달간 진행되는 ‘더 클린데이’ 캠페인은 고객에게 청결한 매장 환경 및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식중독을 비롯한 각종 위생 문제 발생 우려가 있는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 가맹점의 전반적인 식품 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