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나항공, 단거리 국제선에 뜨거운 차·커피 제공 중단 2024-09-27 17:15:18
커피 제공 중단 30일부터 차가운 음료만 제공…"승객·승무원 안전 위한 조치"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오는 30일부터 단거리 국제선의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뜨거운 커피·차 제공을 중단한다고 27일 밝혔다. 서비스가 중단되는 노선은 운항 시간이 2시간 30분을 초과하지 않는 일본,...
하삼동커피, 세미기업과 협업…밀크티 메뉴 리뉴얼 2024-09-26 09:30:56
두 브랜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고급화된 메뉴를 제공할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하삼동커피의 리뉴얼된 밀크티는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옵션을 모두 제공하며, 전국 하삼동커피 매장을 비롯한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시작...소비자 반응은? 2024-09-24 13:45:28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다만 구독 서비스에 가입해도 직장인들이 커피를 많이 마시는 아침·점심에는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도록 방침을 정해,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불만이 나오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구독 서비스인 ‘버디 패스’(Buddy Pass)를 시범...
"일주일 두 잔만 마셔도 돈 번다"…스타벅스 단골 '희소식' 2024-09-24 10:31:27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까지 경쟁에 뛰어들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구독 서비스인 ‘버디 패스’(Buddy Pass)를 시범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버디 패스는 매일 한 장씩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게시판] 현대차-빽다방, '캐스퍼 제휴 이벤트' 실시 2024-09-24 09:46:25
▲ 현대차는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손잡고 다음 달 31일까지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시그니처 컬러인 버터크림 옐로우 펄 색상을 띤 꿀밤라떼와 고구마라떼를 이벤트 협업 음료로 선정하고,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스퍼...
프랜차이즈 본사 매출 증가율, 가맹점보다 4배 높아 2024-09-24 06:01:01
나타났다. 커피·음료, 치킨, 피자, 편의점, 제과제빵, 외식, 화장품 등 7개 업종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는 2020년 9만1천239개에서 지난해 10만1천792개로 11.6% 늘었다. 가맹점당 연평균 매출액은 2억8천728만원에서 3억871만원으로 7.5% 증가했다. 이 기간 가맹본사의 매출액은 52조9천683억원에서 70조291억원으로 32.2%...
스타벅스 이대점, 1호점 상징성 강조한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 2024-09-23 09:42:27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인 블랙이글로 커피를 추출하고, 1999년 당시의 방식대로 음료 컵에 주문 내용을 파트너가 직접 적어서 제공한다. 아울러 기존 스타벅스 판매 음료 중 14종의 인기 음료를 선별해 판매하고 이대점 특화 음료로 '스타벅스 1호점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1호점 카페 라떼',...
쿠팡, 가을 캠핑족 위한 식품 할인전…즉석식품부터 음료까지 2024-09-23 08:52:28
스낵, 음료 등 캠핑 맞춤 식품을 할인하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야외활동 중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밥과 간편식, 통조림 등 즉석 식품류와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한 조미료와 소스류를 선보인다. 스낵과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식뿐만 아니라 라면과 생수, 탄산음료,...
"2000원짜리 커피 하루종일 팔아도 알바비도 못 건진다" [1분뉴스] 2024-09-22 13:10:04
챙기자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서울시 상권분석 서비스에 따르면 서울의 커피·음료 점포 폐업률은 2분기 기준 2022년 2.8%, 지난해 4.2%, 올해 4.3%로 늘어나고 있다. 커피 시장이 포화 상태임을 보여주는 수치다. 통계청은 국내 커피전문점 수가 2022년 말 기준 10만729개로 전년(9만6437개) 대비 4.5% 늘었다고 집계했다....
CU, 가을 맞아 컵커피 제품 늘린다…'미루꾸커피' 3종 출시 2024-09-22 09:08:23
CU, 가을 맞아 컵커피 제품 늘린다…'미루꾸커피'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가을을 맞아 컵커피 제품을 늘린다고 22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즉석음용음료 커피는 음료를 담는 용기 모양에 따라 컵커피, 캔커피, 병커피, 페트커피 등으로 구분된다. 이 가운데 컵커피는 즉석음용음료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