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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용 금융, 상생 경영…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광주은행 2024-07-29 16:04:28
금융위원회 정례회의에서 공동대출 서비스가 ‘혁신 금융서비스’로 신규 지정됨에 따라 광주은행은 3분기 중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비대면 개인신용대출을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 토스뱅크의 금융·비금융 데이터를 활용한 신용평가모형을 결합하겠...
중국 알리바바 사로잡은 은행 소프트웨어 강자 뱅크웨어글로벌 [전예진의 마켓 인사이트] 2024-07-29 07:52:32
예정이다. 뱅크웨어글로벌은 일본 카드사의 IT 컨설팅부터 솔루션 제공, 시스템 구축까지 전 영역의 서비스를 현지 자회사 뱅크웨어재팬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법인카드 기능을 추가하는 등 H-ALIS 제품의 기능 확장 및 다변화를 통해 사업 영역을 넓혀갈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대형 카드사와의...
캡제미니, 북미 지역 약세로 연간 매출 감소 전망 2024-07-26 23:58:23
대비 5.4% 감소를 기록했는데, 이는 올 1분기 7.1% 감소보다 개선된 수치다. 이 시장은 그룹 내 두 번째로 큰 시장으로 상반기 매출의 28%를 차지했다. 아이만 에자트 캡제미니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하반기는 최근 자동차와 항공우주 부문 전망 악화와 금융 서비스 회복 둔화로 인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광주은행, 퇴직연금 IRP 수익률 은행권 전체 1위 2024-07-25 12:36:58
수익률 부문에서 5개 분기 연속 은행권 전체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2024년 2분기 광주은행의 IRP 원리금 비보장형 상품 수익률(최근 1년간)은 15.8%로 은행권 전체에서 가장 높았다. 특히 6대 시중은행의 평균 수익률인 13.2%보다 2.6%P 높은 수치를 달성해 광주은행의 퇴직연금...
BNK부산은행, KSQI 3년 연속 1위 2024-07-24 18:11:04
BNK부산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24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QI는 34개 산업에서 140개 기업·기관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한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CS...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생명보험부문 1위 기업으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상담직원들의 전문성과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으로 반기별 직무 교육을 한다....
한국GM, 6년 연속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AS부문 1위 2024-07-24 11:32:33
한국GM, 6년 연속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AS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KSQI 고객 접점 부문 조사는 모두 34개...
동양생명, '우수 고객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생보업계 1위 2024-07-24 11:04:36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7년 연속 생명보험업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각 산업의 기업들이 고객접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평가한 뒤,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GM 한국사업장, 올해 KSQI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 2024-07-24 10:09:10
2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사후서비스(AS)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고객 접점 조사는 고객과 직접 대면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고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만들었다 2024-07-23 16:25:14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은 ‘2024년 제15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결과를 23일 발표했다. KSQI는 기업 가치의 고객 전달 과정을 평가하는 선행 관리지표다. 평가 대상은 기업의 핵심 경쟁 요소인 ‘고객 채널’이다. 시장에서의 경쟁이 ‘제품’에서 ‘고객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