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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로 둔갑해 '손가락 절단'…산재보상금 7000만원 탄 사업주 2024-05-23 10:55:35
신고센터를 확대 개편했고 전담 신고 대표전화도 신규 개설했다. 공단은 부정수급 신고가 적극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KT와 손을 잡았다. 한경닷컴 취재를 종합하면 공단과 KT는 이달 21일 산재보험 부정수급 신고 번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축하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SK증권, 인공지능·빅데이터 활용한 주식 정보 서비스 2024-05-22 16:28:19
업계 최초 올 클라우드(All Cloud)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를 구축했고, 이번 달부터는 AI 관련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라며 "보유한 AI 기술을 활용해 독창적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투자 정보와 금융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아마존과 AI협업…인공지능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8:46:28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을 제공한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날...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대한항공이 아마존웹서비스와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구축한다. 대한항공은 20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AICC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행사를 열고, AWS의 AI 기술을 활용한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과 장성현 대한항공...
대한항공, AWS와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세운다 2024-05-20 16:53:44
함께 인공지능(AI) 혁신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4:09:19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전환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아마존의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아마존웹서비스(AWS) 함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손잡고 인공지능(AI) 혁신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구축한다. 대한항공은 20일 서울 강서구 본사 B동 7층 미디어룸에서 AICC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행사를 열고 AWS의 AI 기술을 활용한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 이번...
LGU+,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AX 기업 되겠다” 2024-05-19 15:10:11
했다. 내년 기업용 AI 데이터 솔루션을 내놓는 게 목표다. 고객센터용 AI 컨택센터(AICC), 모바일 서비스용 AI 비서 서비스, 임직원용 AI 비서 서비스도 개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LG AI연구원이 개발 중인 거대언어모델(LLM)인 ‘엑사원’을 활용해 통신 사업용 AI 기초모델도 도입할 계획이다. 황 대표는 “고객 경험,...
LGU+, 'AI 전환으로 고객 성장' 브랜드 슬로건 공개 2024-05-19 09:16:37
성장이고, 기업 고객(B2B)에게 가장 큰 화두 역시 성장인데, 우리가 이것을 주도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성준현 LG유플러스 AI·데이터프로덕트 담당(상무)은 성과 공유회에서 고객센터의 AICC(인공지능컨택센터), B2B(기업 간 거래) AICC 등 AI 부문의 핵심 과제 현황을 설명했다. hyunsu@yna.co.kr (끝)...
KT CS, 1분기 매출 20% 늘어난 1천739억원 2024-05-17 09:52:34
경험 관리체계를 구축한 고객센터와 D2C(Direct to Consumer)유통 구조 확립으로 컨택사업의 이익이 개선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고객센터는 고객 요구를 분석하고 개선하는 고객 경험 관리체계 구축 및 지속적인 통합 전문상담사 육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무선 상품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