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성제약, 美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 2024-04-17 17:08:28
컨셉을 기반으로 미국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치며, MZ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푸딩 제형이 유니크하고, 3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헤어 컬러로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키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아마존 내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철저히 현지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끌어올릴...
"경박해" 혹평 받은 에르메스…결국 '신의 한수' 대반전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4-13 19:21:10
발언은 마케팅이나 광고보다는, 오로지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자 하는 철학이 잘 드러난 대목입니다. 2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전통적인 유럽 장인 정신과 함께 세련미와 절제미를 고수하겠다는 신조를 가진 에르메스. 전통과 혁신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지켜온 브랜드의 철학과, 지금껏 걸어온 길이 컬러의 속성과 만나...
'조지아' 브랜드 새 단장…갓 내린 듯 풍부한 풍미로 오늘을 새롭게 깨운다 2024-04-10 20:01:51
중심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MZ세대를 비롯한 소비자와의 접점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일상에 새로운 활력과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의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리론칭했다”며 “RTD 커피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커피의 향과 맛에 대한 집중은 물론...
스텔란티스코리아, 한강서 지프 '4x4 어반 어드벤처 로드쇼' 열어 2024-04-04 11:32:17
전시 -찾아가는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4x4데이'를 기념해 '지프 4x4 어반 어드벤처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까지 벚꽃 시즌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서울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 야외무대 앞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 ...
[오늘시장 특징주]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 2024-04-03 10:42:35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SNS를 통한 마케팅 전략으로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화장품 업계가 다시 한번 랠리를 보이는 가운데,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지는 모습입니다. 특히, 이 회사의 '글래스팅 컬러 글로스' 제품이 큰...
KCC, 신안군과 '색채 활용 브랜드가치 강화' 업무협약 2024-04-03 09:40:48
신안군의 유명 섬에 걸맞은 시그니처 컬러 9종을 개발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또 신안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마케팅 등에도 나설 계획이다. 앞서 KCC는 지난 2019년 서울시와 공동으로 진행한 색채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서울의 색' 10종을 개발한 바 있다. KCC 관계자는 "KCC의 컬러 경쟁력과...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경쟁 제품보다 소비전력량 낮아(종합) 2024-03-31 11:27:14
더 적다고 마케팅해왔으나 미국 에너지스타 인증에서는 정반대의 결과가 드러났다"며 "미국 출시제품보다 건조 용량이 큰 국내 출시모델의 소비전력량은 이보다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주장했다. LG전자가 올해 초 미국에 출시한 워시콤보 제품은 건조 용량이 13㎏으로, 국내에 출시한 제품(15㎏)보다 건조 용량이 작다....
"이 상자만 보면 설렌대요"…'프로포즈 100% 성공'의 비밀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3-30 16:06:27
깊은 컬러마케팅 성공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탁월한 안목을 가졌던 티파니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 색의 강력한 상징성을 유지하고 보호하기 위해 티파니만의 컬러 상표를 등록한 것입니다. 색 자체에 상표의 기능과 브랜드를 식별할 수 있게 하는 능력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색채 연구소...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풍부한 양의 아메리카노와 싱글오리진 2024-03-27 16:02:42
“카누 바리스타 캡슐커피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을 고려해 단계별 원두 로스팅 및 아이스 전용 캡슐, 디카페인 캡슐, 싱글 오리진 캡슐, 타 머신 호환 캡슐 등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누 바리스타의 특별한 맛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흥행 열기 이어간다…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새 컬러 출시 2024-03-27 09:51:34
봄을 맞아 화사한 색상의 새틴라이트베이지 컬러를 선보이는 데 이어 향후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의 비스포크 AI 콤보도 출시해 비스포크 AI 콤보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이후 국내에서 하루 300대 이상 팔리며 흥행함에 따라 광주사업장에 있는 제품 생산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