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렌털업계에 부는 '우먼파워'…현대렌탈케어, 여성엔지니어 첫 모집 2019-09-23 17:08:45
현대렌탈케어가 렌털업계의 ‘금녀(禁女) 영역’으로 통하는 엔지니어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여성인력을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지니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같은 렌털 제품을 설치하고 사후서비스(AS)를 전담하는 기술직종이다. 제품의 필터 교체, 고객 상담을 담당하는 관리 인력과 다르다....
커지는 렌털시장, 제휴 마케팅으로 소비자 '어필' 2019-08-26 17:42:37
생활가전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는 물론, 건조기와 식기세척기까지 모두 5종류의 렌털 가전을 쓰고 있습니다. 유지·관리가 편한데다,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경제적 부담도 덜 수 있다는 사실에 기존 가전을 렌털제품으로 바꾼 겁니다. <인터뷰> 곽한나 /경기 수원시 장안구 "필터교체나 AS 같은 부분에 불편함을 느껴...
"스파 기능 탑재한 비데 써볼까?"…콜러노비타, 힐링 캠페인 진행 2019-08-20 16:37:47
이용하면 여성 케어 기능인 '케어 모드'와 장시간 착좌 알림을 제공하는 '스마트 알림'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더하기 공식' 이벤트에서는 캠페인 영상을 보고...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19-08-08 09:24:39
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건설사 최초로 자동으로 세대 내외 공기 질이 관리되는 공기정화시스템으로 차별성과 혁신을 보여주고 있다.고성능 노트북 'lg 울트라기어' 게이머 사로잡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lg 울트라기어lg전자가 게이밍 모니터에 이어 고성능 노트북에 'lg...
현대렌탈케어, 아시아나·KT와 제휴해 고객 유치 프로모션 2019-08-05 09:51:42
멤버십과 제휴해 현대렌탈케어 브랜드 '큐밍'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가입 계정도 확대하기 위해서다. 현대렌탈케어는 아시아나클럽과 KT멥버십 회원이 '큐밍' 상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매트리스)을 신규로 가입하는 경우 각각 마일리지 적립과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클럽...
현대렌탈케어, 정수기 판매 호조 등에 힘입어 “상반기 매출 87% 증가” 2019-07-28 14:23:32
실적 호조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올 들어 정수기를 비롯해 다른 업체들과 손잡고 선보인 led(발광다이오드) 마스크, 대형 가전 및 매트리스, 의류청정기 등 총 18종의 렌털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 5월과 6월 각각 출시한 정수기 ‘히든케어’(사진)와 ‘큐밍s 플러스’도 두...
이시스코스메틱 등 4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신청 2019-07-08 17:44:00
이시스코스메틱은 마스크팩·스킨케어 화장품 등 화장품 생산업체로 작년 매출액은 1천50억원이고 영업이익은 100억원이다. 상장주선인은 미래에셋대우[006800]와 NH투자증권[005940]이다. 나인테크는 2차전지 제조 장비 등 제조업체로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500억원과 18억원이다. 교보증권[030610]이 상장주선인을...
청호나이스, 자동 집중 살균으로 위생성 높여 2019-07-02 18:11:50
이과수 얼음정수기 비데 부문 10년 1위 이과수 정수세정기 [ 선한결 기자 ]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습기 등을 생산·판매하는 생활환경가전 기업이다.1991년 ‘낙동강 페놀 유출 사태’로 인해 물에 대한 국민들의 경각심을 일깨우며 완벽에 가까운 정수기술을 지닌 자체 생산...
현대렌탈케어, 셀리턴 'LED 마스크' 렌털 상품 출시 2019-07-01 10:36:41
적용돼 전선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셀리턴 'LED 마스크' 렌털 상품의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이다. 사용 기간에는 셀리턴 본사로부터 무상 애프터서비스(AS)가 제공된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의류건조기 등에 이어 생활·미용 가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웅진코웨이의 혁신 DNA…생활가전 렌털시장 업그레이드 2019-06-12 16:54:15
및 진단해 최적의 케어 서비스를 안내한다.웅진코웨이는 제품이 출시되기 전 기획, 설계, 생산, 서비스 등 모든 단계에서 품질과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대표 직속 tqa(신뢰&품질보장)센터를 2016년 말부터 운영하고 있다. tqa센터는 모든 제품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하고 책임지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한다.제품의 끊임없는...